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몬디톡스/후기]레몬디톡스 후기Α레몬디톡스다이어트

레몬디톡스후기ψ레몬디톡스다이어트 후기

 

레몬디톡스 덕분에 10kg 감량한 후기! :D

 

일단 제 사연공개전에 사진부터 보여드릴께요 :D!

 

 

 

다이어트 성공하고 10kg 감량하고 저한테 선물로 수영장휴가를 줬어요 ^^*

20대후반 .. 모든 직장인들은 아마 위가 좋은사람이 없을꺼에요 ^^;;

저 또한 위가 안좋은 편인데 레몬디톡스다이어트가 위장병걸린사람들이 시작했다고 해서

솔깃솔깃. 안그래도 술살 때문에

배가 유독 심한편에다가 위까지 안좋으니 레몬디톡스후기를 읽고 바로 실행에 옮겼죠.

 

근데.. 하루에 아무것도 안씹고 액체만 먹으려니 사람이 돌아버리겠더라구요.

게다가.. 아침에 공복상태에서 소금물을 30분안에 마셔야되니까

우웩.. 바로 구토가 올라오고..

 

 

어찌저찌 3일 버티다가 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씹고 뱉고 일명 씹뱉이라 하던데..

무튼 그렇게 하다가 4일째 되는날 포기.. ㅠㅠ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는 위 나쁜 사람을 위한게 아닌것 같더라구요.

위는 더 안좋아 지는것같고 비위가 약한사람과..

식탐 강하고 의지박약인 제 스타일은 진짜 안어울리는 다이어트 였어요 ㅠㅠ

(레몬디톡스 후기 쓰신분들 ㅠㅠ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성공하신분들 대단대단.)

 

 

하 .. 나도 20대 다 가기전에 술살 제대로 빼서 수영장 한번 놀러가야되는데

언제까지 이 배로 살아가야하나. 레몬디톡스 실패하니까 눈앞이 깜깜.

 

괜찮은 다이어트 없나 검색을 해봤는데

요즘 건강한 다이어트로는 가 대세 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또.. 다이어트에 도전해보기로 하고 후기들 정석으로 다 읽다가

가장 특별노하우 많고 관리 잘해주기로 소문난 에서 하기로 결정!

 

 

쑥스러움이 많고해서 카톡상담으로 먼저 신청했는데

언니가 정말 너무 친절하게 가족처럼 상담을 잘 해주더라구요.

언니한테 전체적으로 빼고 싶다고 얘기를 하니까  을 추천해서 바로 콜!했어요!

 

 

주문한 바로 다음 날, 택배도착~ 룰루랄라 뭔가 새로운 걸 한다는 기대감으로

거대한 박스를 개봉! 했는데 어마나~~ 세상에~~~~~~

박스안에는 어마어마한 사은품들과 샘플 그리고 선물이 가득가득 하더라구요 ~~:D

다이어트 시작 전부터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 의욕충만!

 

 

언니한테 잘 받았다고 톡하니까 언니가 전화가 와서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고

언니만의 특별먹는비법을 전수해줬어요~

 

 

언니의 그 특별비법 덕분에 한달에 -10kg나 감량했네요 ^^*

 

택배받은 날 담날 아침부터 시작을 했는데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부터 먹었는데 새콤달콤 망고맛쥬스같은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 제 입에 딱이였어요~

아침이 상쾌해지는게 잠도 깨고..

맨날 술에 쩔어있던 위가 살아나는 느낌이랄까.!!

 

언니가 이걸 많이 먹어야 사이즈가 확실히 줄어든다고 했는데

정말로 한달에 허리가 5인치나 줄었네요!! :D

언니말만 믿고 1박스 추가 해서 먹었는데 정말 효과를 톡톡히 봤져 ^^

추가로 시키니까 언니가 한통서비스 주고 키토산이랑 이것저것 샘플에 선물까지!! 정말최고~

 

 

그리고 바로 를 먹었어요~ 와웅!! 이렇게 맛있는게 살까지 빼준다고 하니까

처음에는 안믿었어요.ㅋㅋ 너무 부드럽고 달콤하고 쿠키 알갱이도 씹히는게

포만감까지 있는데 이게 살이빠진다고? 막 생각했는데

정말 신기방기하게 살이 빠지더라구요 ^^* 기분 업업업업~~

 

10kg감량! 진짜 이건 꿈같은 일이죠~ 제인생의 기적이랄까~ㅎㅎ

 

 

 

 

식욕도 엄청강하고 의지박약형이라 솔직히 내 식탐 어떻게 내가 주체를 못해서

걱정 많이했는데 가 식충이 같은 제식욕 다 잡아주는 살충제 역할 해줬어요

정말 대박대박!! 입안이 상쾌해져서 먹고싶다는 생각이 아예 안들더라구요.

밤마다 야식찾기 일수고 탄산음료 중독이였는데

이제는 야식 생각도 안나고 탄산음료? 입에도 대기 싫고 군것질도 잘 안하게 되네요 ^*^

사이즈 44사이즈로 만드는데 이 녀석도 한몫 톡톡히 했어요~ ㅋㅋ

 

 

 

마음이 흔들릴 때면 언니가 다시 다 잡아주고

일주일에 한번씩 사이즈 체크해주면서 관리해주고

카톡수시 전화수시로 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이 안들어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할수있었네요~ ㅎㅎ

이제 혼자서도 식이요법도 잘하고 절제도 잘하고:D

먹어도 살이 안쪄요~~ 우하하하 :)

 

언니 특별노하우 덕분에 10kg 빼고 꽉끼는 66에서 44가 된것 같아요~

예전에 입던옷들이 너무 커져서 의류함에 기증기증 ^^ 뜻깊은 기증~

 

오랜만에 본 친구들은 왜이리 이뻐졌냐고 시술받았냐고 물어보고 ㅎㅎ

엄마는 이제 살 좀 그만 빼라고 반찬이랑 막 보내주시고 난리가 났네요~

유지하면서 1.5kg추가감량 ^^*

 

 

요즘은 거울을 그림자 처럼 달고 살아요~~ ㅎㅎ 제 몸이너무 예뻐서 ^^*

시들시들했던 연애가 이제는 연애초기보다 더 뜨겁게 불타오르네요 ㅎㅎ

 

여자가 살을 빼면 3천만원어치의 가치를 더한다는데

전 그것보다 더한가치의 삶을 살고있는것 같아요~

 

여러분도 늦지 않았어요~~

제대로된 코치언니 잘 만나서

시도해보시고

남은 젊은인생 행복하게 살아보세요! :D 진짜 후회안한다니까요 ^*^

 

레몬디톡스 후기 마칠께요!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정말 비위강하고 독한분들이여야 한다는 사실 명심하세요! ^^*

친절상담부터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