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후기(한달11kg뺀 비결공개!!★)Θ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후기. 레몬디톡스다이어트효과. 레몬디톡스

 

 

하이하이 :) ♥

오늘은 한달만에 11kg빼고 허리 6인치 허벅지 15cm줄일 수 있었던

내 비법을 공개하려고행 :) ♥

 

안궁금한 사람들은 뒤로가기 누르면 되고 :) 궁금한 사람들을 읽어주련 ♥

 

 

나님은 원래뚱뚱해서 진짜 초등학교때부터 시작해서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징.

대학교때도 다이어트는 계속되고 ㅠㅠ 취업해서도 계속되고 ㅠㅠ

진짜 돈안드는 다이어트 부터 시작해서.. 주사 한약까지 이것저것 다해보고

그중에 제일 싫었던게 레몬디톡스 다이어트였엉 ㅠ.ㅠ

진짜. 그렇게 단기간에 빼고 유명하다고해서

레몬디톡스다이어트를 했는데..

그 고춧가루 물에 타고 먹는데.. 웩.. 고통스러워죽을것 같고

사람이 씹지를 못하니까 미쳐버리겠더라궁.

 

그래서 씹뱉도 하고 먹고 토도해보고ㅠ.ㅠ 이것저것 진짜

레몬디톡스그 물은 내 입에 너무너무 안맞는거야

그래서 4일만에 포기했징 ㅠ.ㅠ 그랬더니 요요가 또 바로오고.. 하..

 

얼굴 안색도 안좋아지공.. ㅠ.ㅠ 나랑 레몬디톡스다이어트는 진짜 안맞더라궁 ㅠ

 

간만에 아느니언니 만났는데 얼굴이 왜그러냐길래. 말했징 레몬디톡스다이어트하다가 이렇게됐다고

그랬더니 언니가 단백질 다이어트를 뜬금없이 추천해주는거야

그언니 친구가 그걸로 10kg뺐다면서!! 그래서 솔깃!! 하더라궁.

내가 또 팔랑귀거든 ㅎㅎ  히히ㅣ ㅋㅋ 그래서 아는언니한테 물어보고해서

그 언니친구가 살뺐다는 추천받고 단백질 다이어트 했는데

대박!! 한달만에 11kg빠지고 허리6인치 허벅지 15cm 빠졌어!!!!!!!!!!

 

 

 

 

 

단백질 다이어트 유명한줄은 알았는데 그냥 다 사기겠거니 했거든

하도 데인 다이어트가 많아서! 근데 이건 효과본 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궁!

 

그래서 추천받은 언니한테 먼저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진짜 친절한거야!! 그래서 전화로 상담을 또 받았는데

이것저것 몸상태 확인하더니!! 식습관부터 다 고쳐주겠다면서!!

살 확실히 빼주겠다고 용기를 빡빡!! 주더라궁!!

 

소개받고 왔으니 선물도 빵빵짱짱하게 챙겨준다는말에!!

바로 추천받은 으로 시작했공!!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허리6인치 쏙!! ㅎㅎ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택배가 도착했엉!! ㅎㅎ

오후에 전화로 카드결제해서 배송 늦을 줄알았는데

너무너무 신기하더라궁! ㅎㅎ 그렇게 시작된 다이어트가 ♥

지금 나에게 완벽한 몸매를 만들어줬징!!

 

 

 

레몬디톡스다이어트랑은 다르게ㅐ!! 이건 택배박스를 딱!!

열어보니까 언니가 선물에 샘플에 사은품 엄청나게 챙겨줬더라궁!! ㅎㅎ

포장도 엄청나게 예쁘게 해주고! ㅋㅋ

살 열심히 빼라면서 4만원 넘는 알로에까지 서비스로 주지뭐양!! ㅋㅋ

진짜 언니 대박!~! ㄴㅋㅋ

생일때 선물 받은것 보다 더 기분좋았징! ㅋㅋ

 

 

택배 잘받았다고 언니한테 카톡보내니깡~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특별비법까지 알려주공

사실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할때는 알려주는게 없고

글로만 읽어야되고해서 힘들었는데

이거는 언니가 싹~~ ㅋㅋ 알려주니까 너무 편하더라공!

그리고 알려준 방법대로만 하니까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허리6인치 허벅지 15cm 줄였엉!! 

 

 

레몬디톡스다이어트는 물만 먹어야되니까 힘들고 그랬는데

단백질다이어트는 하루2끼는 이걸로먹고

하루 한끼는 내가 먹고싶은걸 먹을수 있으니까!! 폭식도 안하게되고!!

그리고 대박인건 너무너무 달콤하고 ㅠ.ㅠ ㅋㅋ 부드럽고 맛있고!! ㅋㅋ 배가 빵빵하게부르더라궁!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고! 점심 맘대로 먹을수 있으니 회사에서 눈치도 안보이공!! ㅋㅋ

 

진짜 살도 11kg빠져서 엄청 쳐지게 빠지면어쩌나 걱정했는데!!

단백질 다이어트라서 살이 탱탱 탄력있게 빠졌다니깡!! ㅎㅎ

 

한달만에 허리6인치 줄어들어서ㅠ.ㅠ ㅋㅋ 유니폼이 흘러내린당ㅋ

 

 

 

 

레몬디톡스는 물만 먹었다면~~ ㅋㅋ

단백질다이어트는 단백질쉐이크를 먹으면서

허브차도 같이 마시라는거야ㅕ~~ ㅋㅋ

근데 이 허브차에서 레몬맛이 나는데 레몬디톡스랑은 다른맛!!

진짜 상큼하고 입안이 깔끔해지는게

식욕이 뚝뚝 떨어지더라공! ㅎㅎ

회식때 참석했는데 앞에 고기가 있는데 불구하고!!

먹고싶은 생각이 아예안나더라궁!!

 

진짜 한달동안 다이어트 하는게 너무너무 쉬웠고!!

 

배가 계속 불러있으니까 살 안빠지는줄알았는데!! ㅋㅋ

왠걸!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허리6인치가 훅! 줄었엉! ㅎㅎ

 

 

 

 

 

그리고 너무너무 좋았던건 바로 이 알로에야 ㅠ.ㅠ ㅋㅋ

돈만 있다면 이걸로 원푸드 하고싶을 만큼 너무너무 맛있어ㅠ.ㅠ

이게 살빠지는속도를 2-3배빠르게 해준다그래서

내가 엄청 열심히 챙겨먹었거든!! ㅎㅎ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쥬스가 필요없음 ㅋㅋ 진짜 달콤하고 꿀떡 넘어감!! ㅋㅋ

새콤달콤한게 ㅋㅋ  내가 허벅지셀룰라이트랑 종아리 알 장난아니였는데!!

이거먹으니까 2주만에 그게 다 말랑하게 풀린거야!!

엄마도 만져보더니 놀라시고!! ㅎㅎ

대박~~ ㅋㅋ 그렇게 그냥 언니가 알려준비법대로만 알로에먹었더니!!

 

사이즈가 쭉쭉쭉!! 2주만에 허리3인인치 허벅지 7cm빠졌다니까!! ㅎㅎ

그리고 진짜 두피살부터 시작해서 발꼬락살 까지 빠져서

반지랑 신발이 커졌어! ㅋㅋ 진짜 언니 비법 대박이야!!

 

 

 

 

한달동안 이렇게 완벽하게 살뺐어!! ㅋㅋ

11kg가 빠지니까 허리 6인치 허벅지 15cm 줄더라궁!! ㅎㅎ

 

레몬디톡스다이어트랑 다르게 이거는 언니가 수시로 연락해주면서

관리해주니까 !! ㅋㅋ의지도 더 강해지고!! ㅎ

혼자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니까 외롭지도 않고!!

 

언니가 사이즈랑 식단관리부터 수시로 다이어트 팁까지 알려주고!

한달동안 정말 어떻게 시간이 갔는줄 모르겠는데~ ㅋ

그냥 언니랑 카톡하면서 떠들다보니 살이 빠져있더라공 ! ㅋㅋ

 

살빠지니까 회사동료들 다 놀라고 나한테 단백질다이어트 알려줬던 언니도 놀라공 ㅋ

우리 엄마도 놀라셔서 ㅋㅋ 지금 2주째 다이어트 중이신데 엄마도 5kg빠지셨네! ㅋㅋ

 

진짜 이 다이어트 최고 ㅋㅋ 내가 안해본다이어트가 없는데 ㅋㅋ

이만한 다이어트도 없고 이 코치언니도 진짜 관리잘해주고

살 잘뺐다고 선물도 주더라궁!! 내가 살 진짜 잘빼주는 언니 추천해줄껭

레몬디톡스는 진짜 안했으면 좋겠어.ㅠㅠㅠ 나 너무 괴로웠ㄱㅓ든 ㅠ.ㅠ

내가 관리받았던곳 남기고 갈테니까~ 무료상담 받아봥~ ㅎ

 

 

 

 

레몬디톡스다이어트후기.레몬디톡스다이어트효과.레몬디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