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몬디톡스다이어트℃후기-10.6kg

레몬디톡스다이어트℃레몬디톡스후기℃레몬디톡스다이어트 후기

 

한달만에 10kg빼고 55->44사이즈 변신 !!

레몬디톡스다이어트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할게요 ^//^

 

 

아줌마이다보니 뱃살부터 시작해서 어마어마하게 살이 찌기 시작하더라구요!

독한마음을 먹고 레몬디톡스다이어트 시작!!! ㅋㅋㅋ 그러나..아줌마의 꿈은크지않았어요ㅠㅠ

주구장창 물만 마시려니깐 죽겠더라구요 배도 너무 고프고 ㅠㅠ 혼자하니깐 또 쉽지가 않더라구요!!

다른 다이어트를 알아보다가 요즘은 가 대세더라구요 !!!!

먹는 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이 빠질 수 밖에 없다는극찬글이 엄청나더라구요!!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엄청나더라구요 !!

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서 저도 전화상담!!!!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ㅋㅋㅋ

총알배송+사은품대박 (줄자,스푼,휴대용기,쉐이크통등등 )

레몬디톡스다이어트때랑은 다르게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더라구요 !! ㅋㅋ

 레몬디톡스다이어트때랑은 다르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 저한테 딱맞는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ㅋㅋ

아줌마이다보니 왜이렇게 군것질거리에 자꾸만 손이가는지 ㅠㅠ 에휴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 ㅋㅋ

 

은 정말 대박 !! 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 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

저는 2주만에 허벅지가 7cm 줄어들면서 한달만에 12.1cm ㅋㅋㅋ 줄어들었더라구요!!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완전 특급이더라구요!!!!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도 부르더라구요 !! ㅋㅋ 할레루야 ~~ ♬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_^ *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더라구요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다이어트 쉽게 성공 ♥

 

 

레몬디톡스다이어트때랑은 다르게 2주째부터 *-_-* 폭풍 효과!!!  ㅋㅋㅋ

2주만에 살덩어리가 5.4kg~빠졌어요 !! 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ㅋㅋ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ㅋㅋㅋ 전부다 살빠졌다~ 예뻐졌다~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레몬디톡스다이어트랑은 다르게 건강하게 성공해서 너무너무 좋아요 ♥

그리고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특급비법이더라구요 !!!!!!! ㅋㅋㅋㅋ 정말 최고 !!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 이번 여름 꼭 다들 비키니 입으세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