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락토피슬림/효과&후기/10kg빼기 성공♥

락토피슬림/효과&후기/10kg빼기 성공♥

 

한달만에 10kg빼고 늘씬쟁이 됐어요!! ♥ 허리 5인치 줄이기!

 

 

 

진짜 살 때문에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어요.

거리엔 날씬한 여자들뿐이고

레몬디톡스다 해독쥬스다 덴마크 원푸드

진짜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는 다해보고

헬스 요가 수영까지 해도 살이 잘 안빠지더라구요 ㅠㅠ

셀룰도 심하고

 

그렇게 또 찾다가 우연히 홈쇼핑에서

락토피슬림을 보게됐어요

먹는 방법도 간편하고 왠지 효과도 좋을것 같아서

락토피슬림효과보신분들 후기 찾아서 읽고 있었어요.

 

락토피슬림효과 보신분들꽤 있더라구요.

그렇게 찾고있는데 우연하게

눈에 딱!! 띄더라구요! 근데 이건

요요온사람도 없고 효과가 그렇게 좋고 맛있다길래! 귀가솔깃.

 

그래서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한달만에 10kg 쏙! 빠졌어요!!

 

 

단백질 쉐키 다이어트는 다이어트코치가 관리도 해준다더라구요!

락토피슬림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ㅠㅠ

저는 의지가 약한편이라 관리가 필요했거든요!

진짜 저한테 딱! 맞는 다이어트였어요!

 

 

먼저 언니한테 카톡으로 상담을 신청했는데

늦은 시간임에도 언니가 답변을 정말 친절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궁금한게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 너무 고마웠어요!

언니가 살을 확실하게 빼준다는 확신을 줘서 더 믿음이 갔고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한결과

한달만에 10kg가 쑥!! 빠지지 뭐예요! ^^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받았고

빵빵한 택배를 열어보니까 각종 사은품 선물들이 가득하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열심히 빼라고

5만원 넘는 오메가3한통도 서비스로 넣어줬어요 ♥

 

완전 감동 ^^ 먹는 방법부터

비법까지 적힌 종이도 넣어주셨더라구요!

 

 

택배받았다고 얘기를 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다시한번 자세하게 먹는 비법이랑 다 알려주고

수시로 카톡이랑 전화로 관리에다가

사이즈체킹에 식단조절까지 도와줬어요 ^^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만들어 먹어봤는데!

신. 세. 계!!

진짜 이제껏 먹어봤던 다이어트 식품중에 제일 맛있더라구요!

락토피슬림은 안먹어서 봐서 어떤지 모르겠는데!

진짜 제가 먹어본것 중에서는 제일 맛있었어요!

카페에서 파는 음료들보다 더 맛있고 ^^

언니가 더 맛있게 먹는 레시피도 많이 알려주시더라구요!

 

 

이렇게 맛있고 달콤한데 배도 든든!! 살까지 빠진다니 신기했어요!

위가 좀 안좋았던 편이였는데

속이 편한한게 소화도 잘되더라구요 ^^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 5인치 줄이기 성공! ♥

 

 

탄산중독에 식욕이 넘쳐서 문제였는데

언니가 탄산좋아한다고 발포비타민도 서비스로 넣어주고

를 수시로 마셔주니까

식욕억제가 확실하게 되더라구요!

게다가 배도 불러서 간식이랑 야식이 생각안났어요!

탄산도 끊고 ^^ 지금은 야식도 안먹어요!

 

 

 

은 진짜 소문만큼이나 최고최고!!

액티브랑 같이 먹었더니 변비도 싹 없어지고 !

드디어 만성변비 탈출해서 이제는 변을 어찌나 시원하게보는지

장이 튼튼해지니까 피부 톤까지 달라지더라구요!

10kg가 빠지면서 살 탄력이 걱정이였는데

셀유를 먹으니까 붓기 빠지고 살 탄력까지 ^^

허벅지가 13cm쑥 !! 빠졌어요!

 

 

 

10kg가 빠지면서 허리도 5인치 줄고 허벅지고 13cm가 줄었어요!

 

살이 쳐지지도 않고 탄력있게 너무 예쁘게 빠져서

거울을 보면서 이게 꿈인지 생신지 ㅋㅋ

살 꼬집어 보니까 아프더라구요 ^^

현실 인증! ㅋㅋ

 

오랜만에 본 친구들도 너무 예뻐졌다고 부러워하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비키니입고 바다도 놀러가고~

 

요즘은 그냥 천국에서 사는것 같아요!

여러분도 제가 관리잘해주고 비법많은 언니

소개시켜드릴께요! ㅋㅋ 살빠지니까 언니가 선물도 보내주더라구요!

 

락토피슬림 효과 찾다가 우연하게 만난 다이어트로

인생이 바꼈습니다~~ 여러분도 인생 역전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