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뚱뚱한신부~살빼기(드뎌10kg빼고 시집감!!)

 뚱뚱한신부~살빼기(드뎌10kg빼고 시집감!!)

 

 

 

안녕하세요~!!모태뚱뚱녀 시집 못가고

맨날 굴러다닐줄만 알았는데 드디어 웨딩다이어트로 10kg빼고

웨딩드레스 넉넉하게 입고 결혼했답니다!!^,^

 

모태뚱뚱녀에서 예쁜신부 된 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요^^!

 

 

저는 정말 어렸을때부터 뚱뚱했어요!

어른들은 부잣집 맏며느리 같고 너무 보기 좋다고 하셨지만

저는 사실..굴러다닐만큼 ...뚱뚱했거든요..ㅎ

그래도 그나마 살 수있었던건 예랑이가 있어준 덕...

뚱뚱했지만 그래도 사랑해주니 얼마나 눈물겹던지...

그래서 그냥 결혼하기로 맘먹고 날잡아 놓고 준비를 하는데

글쎄 웨딩드레스샵에 갔는데 너무 예쁘고 화려한 드레스가

많더라구요?...근데 저는 ...뚱뚱해서 그냥 맞는걸로 입어보는 사태가..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구요 결혼준비하면서 다이어트 할수 있는거

찾아보다가 알게된게 단백질쉐이크 거든요!!

저처럼 예비신부 일때 다들 드시는 거라고 소문났길래!

예비신부다이어트 관리 잘해준다는 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목소리도

진짜 카랑카랑 예쁘고 친절하고 전문가답게 도와주시니깐

고민 할 필요도 없이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켯어요!!!

꼭 살빼서 청순가련 드레스 입어보리라!!!굳게 다짐하고 카드 씨-익~ㅋㅋ

 

 

그리고 카드 긁고 담날 바로 택배 도착!!!

이게 뭐 이렇게 빠른지 그래서 다욧도 빠르게 성공한듯ㅋㅋ

박스가 좀 무겁길래 안에 열어봤더니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이 완전 한가득~~~~!!!

그 중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주신 3만원하는 셀유로스 한통까지!!!

기분 좋~게 다이어트 시~작!!

 

 

감탄감탄 하던중에 너무 고맙다고 톡을 보냈더니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주의사항

그리구 언니만의 예비신부다이어트 특별비법이랑 노하우!!!

까지 한번에 싹 다 알려주셔서 느므 신나서 다이어트 했더니

한달만에 10kg가 훅훅 빠져버렸어요!!

 

 

뚱뚱한신부살빼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맨첨에 알로에를 먹으라길래 이게뭐지..?꿀꺽꿀꺽

먹었더니 시상에나...이게 무슨 새콤달콤 음료수야 이게..

진짜 맛있는거에요 그동안 후기 읽어 본게 다 사실이였음ㅋㅋ

무튼 저튼 터질것같던 제 허벅지를 한달만에 -15cm를 줄이게 해준

장.본.인.알.로.에!!!!완전 사랑함ㅋㅋㅋ

 

 

제일 기본이라는 단백질쉐이크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언니가 추천해주는 바닐라랑 딸기 먹었는데

이건 ..뭐 진짜 첨에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살빠지는거 맞나 의심했었는데 진짜 빠지더라구요 ㅋㅋㅋ

배도 빵빵하게 불러서 다이어트 힘들지도 않았는데

한달만에 정확히 10.5kg가 빠졌어요!!!

 

 

중간중간에 수시로 언니가 체크해준게

허브티 였는데요!!이게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좋다길래

탈탈탈 털어먹었었거든요 매일~~!!근데 진짜세상에 ..

임신 안해도 임산부로 오해받던 제 튜브살들이

훅훅훅 빠지더니 한달만에 바~로!!!

허리 5인치가 줄었어요!!!!대박 드레스 다내꺼^^!!

 

 

그리고 제가 진짜 예랑이 보다 더 사랑할뻔 했던게

바로 프롤레사듀오 였는데요!!!!

이게 뚱띠뚱띠 띵띵 굴러다니던 제 통자 몸매에

라인을 선사해준 아이에요!!!ㅠㅠ폭풍감동!!!

언니가 살 잘 빼주는 똑똑한 아이라길래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먹었더니 제 몸에는 코르셋한것마냥 라인ㅇ ㅣ!!!!!!!

한달만에 10.5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줄이고

드디어 뚱뚱한신부 될뻔했던 저는 예쁘게 시집을~~~!!!!!

 

 

진짜 한달동안 다이어트하면서 너무너무 좋았던건

언니의 관리 인데요 정말 언니가 관리 잘해주시더라구요!!!

세세하게 식단관리 부터 사이즈 체킹까지!!!너무너무 감동 받아서

더 열심히 할 수 있었구요!!!

 

 

저처럼 뚱뚣한신부 되실까봐 걱정하시는 예비신부님들께

예비신부다이어트 관리 최고인 언니 소개해드리고 가요!!!

무료상담 받구 꼭 웨딩사진이랑 시집 예쁜 드레스와 함께 가시길!~~~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