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똥배집어넣기!! * 이효리허리 뺨침!ㅋㅋㅋㅋ

뱃살집어넣기. 뱃살넣기. 허리만들기. 이효리허리. 잘록한허리. 똠배빼기. 똥배 빼는방법

 

 

이놈의 뱃살. 뱃살 때문에..!!!!!

스트레스만 받아오다가.

드디어 한달만에 11kg 감량성공하고

친구같던 뱃살들 다 날려버렸어용!!!

 

리얼 후기 스타뚜-

 

 

어때요 이효리허리 뺨치나요! ㅋㅋㅋ

저는 그저 평범한 직장인인데요!

항상 앉아서 업무를 보다보니까 똥배가 자꾸 튀어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늘 살뺄거라고 살뺄거라고~~

말만 늘어놓았는데요.

 

But,!!! 이번엔 포기하지 않았어요!

충격적인 말들을 너무 많이 늘어서 ㅠ_ㅠ

저보고, 임산부냐며.. 헐.....!!! 결혼도안했는데...

 

 

그 때 진짜 충격받고 다이어트를 해애겠다 다짐했구요!

인터넷에서 단.백.질. 쉐이.크를 추천하더라구요!

저같은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라는!!

마지막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가장 유명하고 똥배집어넣기 전문인 언니에게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어요!!

 

 

새벽이었는데도 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더라구요!

역시 전문가의 힘..!!!!

정말 선택잘했단 생각이 들었구요~

상담하면서 언니가 추천해준 을 주문하였답니당!!

 

 

살빼려고 엄청나게 돈 들였었는데,

그거에 비하면 단.백.질.쉐-이크는 정말정말

감량효과도 확실하고 효율적이란 생각이들더라구요!

 

 

 

그렇게 주문을 하고, 정말 빠른배송을 받게되었어요!

거기다가 언니가 사은품도 폭탄으로 보내주셨는데요!

수면안대에! 안마롤러, 손거울, 휴대용기 풀세트, 각종샘플! 등등등!!!

무지무지 많아서 다 쓰지도 못하겠네요!

정말 감동감동 ㅠ_ㅠ

진짜 다이어트 할 맛 나더라구요!!!

 

 

 

언니만의 똥배집어넣는 비법대로

 제일먼저 쉐-이크를 먹었는데요!

아침.저녁 대신으로 먹는거라 배고플까 걱정했는데,

먹는순간 그런생각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너무 고소하고 달콤한게 배도 엄청 빵빵하더라구요!!!

진짜 식사대용으로 대박!!!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몸무게가 11kg 감량되었어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물처럼 마시면 되는, 허'벌'티가 있는데요!

제가 진짜 이렇게 똥배가 나온건,

인스턴트음식의 생활화, 매일마시는 커피 때문이었거든요!!

그런데, 이 허'벌'티를 먹는 순간 신기하게 입맛조절이되면서!!

군것질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진짜 대박대박!!

진짜 허벌'티 허벌나게 마셔주었더니,

한달만에 허리사이즈가 5인치 줄었답니다!!

 

 

그리고 정말 뱃살빼는데는 이만한게 없다며

언니가 입이 닳고닳도록 말한게 알로엘겔 이었는데요!!

언니만의 알로엘겔 먹는 비법대로 먹었더니, 살이 말랑해지면서

진짜 몸의 살이 전체적으로 잘 빠지더라구요!!!

그랬더니 덤으로 허벅지사이즈까지 14cm 줄였답니다!!!

 

 

 

첨에 상담받을때는, 똥배만 없앨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저 진짜 의지약해서 다이어트 항상 실패했는데,

제가 이번에 몸무게 11kg 허벅지 14cm 허리 5인치 줄일 수 있었던건

코치언니덕분♡

매일 카톡으로 똥배집어넣는법과 매주마다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시니까

다이어트를 즐기면서 할 수 있었어요!!

 

 

진짜 제가 똥배 싹 다 빼고, 이렇게 이쁜 몸가지게 해준 코치언니 왕추천해요!!

이렇게 살빠지고나니, 제자신도 만족스럽고 너무 이뻐졌다고 못알아볼뻔했다 그러고!!!ㅋㅋㅋ

요즘엔 하루하루가 정말 신바람나네요~~!!

진짜 자신감 폭발! ㅋㅋㅋㅋ

그러니까, 언니들! 주저하지말고

무료상담 받고 꼭 아름다운몸 가지길바래요♥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