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똥배살빼기로 아랫뱃살빼는법大성공 ♥

똥배살빼기로 아랫뱃살빼는법 성공했어요  ♥ 허리둘레 5인치 줄이기 성공!!

 

 

정말 똥배가 미어터질만큼  많았었는데요~~~ 진짜 大만족할만큼

아랫뱃살빼는법  성공으로 허리 5인치 몸무게 11kg 줄였어요 ㅎㅎㅎㅎ

결혼도 하지 않은 아가씨 몸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살이 뒤룩뒤룩

고기와 술을 좋아하다 보니 아랫뱃살이 엄청나더라구요

진짜 이러다가 더 이상 입을 옷이 없을거 같아서  ㅜ ㅜ

다이어트 시작하기로 결심 !!

똥배살빼기로 유명한 곳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진짜 확실하다는 단백질다이어트가 있더라구요!

먹는거라서 부작용없고 요요없다는 말에 당장 롸잇나우 !!

쇼핑몰로 알아보다가 그 중에서 가 엄청나게 유명하더라구요 !! ㅋㅋ

그래서 바로 상담을 받기 위해서 들어가봤어요!!

 바로 카톡 상담 요청 !!! 너무 급했어요 ㅋㅋ

이것저거서 궁금한게 많아서 똥배살빼기 엄청나게 물어봤어요~

그런데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구 ~ 저한테 딱딱 맞는걸로 추천해주시더라구요 ♥

진짜 믿고 바로 시작했어요 !!

 

 

 

아랫뱃살빼는법 상담 한 후 다음날 바로 짜잔!!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 휴대용기 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지는 샘플등등)

정말 바라만봐도 흐뭇 흐뭇 ~ 또 흐뭇 ♥

그리고 전화로 먹는방법 하나하나 꼼꼼하게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

역시 아랫뱃살빼는법으로 유명한 이유가 다 있었어요 !!

저는 코치언니랑 아랫뱃살빼는법 상담 하면서 조금 더 빨리 빼고 싶은마음에  으로시작!

진짜 대박 구성품들이였어요!!

 

 

 

허브차는 일단 마시면 마실수록 너무 좋더라구요~

향이 상큼상큼하고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저녁마다 치킨과 야식때문에 힘들었는데 확실하게 입맛조절 제대로 해주시더라구요!!!!

진짜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꿀~ 피부♥

 

 

 

 

그리구 단백질쉐이크는 정말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어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달고 꼬소하고 배부르더라구요 ~~~~~~

진짜 이런 다이어트는 살다살다 처음 ㅎㅎ

듀오도 같이 먹어서 그런지 살이 두배로 빠지는 느낌 !?

 

 

 

아랫뱃살빼는법에 가장 큰 기여를 한 알로에겔!!

정마 코치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기만 했을뿐인데 딴딴했던

제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일주일만에 세상에 허리둘레가 2인치나 !!

절대 안 빠질것만 같앗던 허벅지,팔뚝살까지 같이 다 빠졌어요 ㅋㅋ

정말 코치언니만의 아랫뱃살빼는법 대박인거 같아요 !

 

 

그리고 폭풍 궁금한것들을 꼼꼼하게 물어볼 수가 잇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고 땡~ 이 아니라 하나하나 꼼꼼하게 관리해주시더라구요 !!!

진짜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진짜 너무너무 쉽게 아랫뱃살빼는법 성공했어요 ~~ ♥

진짜 코치도 너무 꼼꼼하게 잘해주시더라구요 !!

 

아랫뱃살빼는법으로 2주 지나니깐 허리가 헐렁헐렁해지더라구요 !!

허리가 4인치에다가 몸무게가 5키로나 빠져있더라구요 ~

너무 신나서 더더더더 열심히 했어요!!ㅋㅋㅋㅋ

아랫뱃살빼는법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1.9kg 허리둘레 6.3인치나 빠졌더라구요

세상에 세상에 !!

술배와 똥배로 가득찬 제 배가 엄청나게 줄어들었어요 !

그리고 건강검진때 콜레스테롤이 엄청나게 높게 나왔는데 ~~

이번에 다시 검사하니깐 다 없어졌어요 !

완전 대박이죠 !!?

저도 깜놀 완전 깜놀!! 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한달만에 허리 6인치가 빠질 수가 잇었던 이유는

바로 코치님만의 특별한 먹는방법과 관리 덕분이였어요 ~ 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아랫뱃살빼는법 적.극.추.천 ♥

똥배탈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