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딴딴한살빼기프로젝트!!!!!(사진있음有)

 딴딴한살빼기프로젝트!!!!!(사진있음有)

 

 

 

안녕하세요 저는 딴딴한살빼기프로젝트!!!!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빼고 쇄골뼈에 옷걸이 걸리는

여자 됬어요!!!제 비법 다 알려 드릴게요 싹 !~다!!드루와 드루와 !!!

 

 

안녕하세요~~~저는 12시간 서서 근무하는

서비스직에 근무하는 처자입니다^^!늘 서있었기 때문에

다리는 딴딴하게 붓게 되었고...12시간 일끝나면 뭐하겠어요..;;

늘 쇠주 한잔에 삼겹살 먹고 먹고 또먹고 하다보니 덜컥

살이 찌더라구요?!안그래도 살이 딴딴해서 더 빼기 힘들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유니폼이 몸에 안들어가게 되고 바로 다이어트 결심 했어요!!!

 

 

근데 운동은 자신없고 그래서 인터넷에

딴딴한살빼기를 검색했더니!!!신기방기하게

단백질쉐이크가 나오더라구요?!!!궁금해서 그 중에

후기도 많고 추천도 많고 유명한

언니한테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카톡했더니 언니가 완전 칼답

친절한 설명 그리고 꼼꼼하게 몸상태를 보시더니

저에게 맞고 필요한 프로그램만 구성해서 바로 짜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없이 바로 할부로 샤샤샷~~~긁었어요 ㅋㅋㅋ

이왕 살빼는거 완전 빨리 딴딴한 허벅지 빼고 싶어서 언니가

 추천해주는으로 시작!!

 

 

 

근데 이게 무슨일이야?!하루만에 택배가 도착!!!!

대박!!ㅋㅋㅋ택배 빠름빠름왕빠름~~~!

그리고는 박스를 열어보는데 뒤로 넘어질뻔했잖아요!~!!

각종 사은품에 선물 샘플들이 아주그냥 쏟아지더라구요!!

그 중에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주신 4만원 넘는 알로에겔 1통

감동받고 바로 다이어트 시작~~!!!!

 

 

언니한테 고맙다고 카톡했더니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이제 부터 다욧시작이라며 힘을 주셨고!

언니믿고 언니만의 노하우랑 비법대로 했더니

한달만에 10kg가 빠졌구요 그러면서 허리 4.5인치 허벅지 15cm었어요!!

 

 

제가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건 허벌티였는데요!!

회사 끝나면 항상 몸이 무겁고 그랬었는데 회사다니면서

아무리 늦게 까지 있어도 피곤하지가 않을만큼!!!

살을 잘 빼준게 허벌티거든요?

근데 이게 향도 맛도 있어서 손에서 뗄수가 없었음!!!!

 

 

정말 정말 사이즈줄이기로 유명한!!!

알로에겔 대박 ㅠ_ㅜ  왜 그렇게들 맛있다 맛있다고 하는지

먹고나서 알았잖아요 정말 맛있고!!!!!사이즈 환상적임....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기만 했는데

완전 딴딴했던 살들이 2주째부터 풀리기 시작하더니!!!

한달만에 허벅지가 어떻게 15cm가 줄었는지 정말 어메이징 기적!!!♡

 

 

딴딴한살빼기 할때 제일 기본이 단백질쉐이크라더라구요?

알로에겔이랑 단백질쉐이크는 친구라고 생각하라길래ㅋㅋ

쿠키랑 딸기 먹었는데요!!정말 맛있고 배까지 빵빵하게 불러서

다이어트 하면서 배고프거나 음식유혹없이 정말 한달  금방 훅 갔어요!

그렇게 제가 한달만에 10kg가 빠졌어요!!!

 

 

제가 딴딴한살빼기 프로젝트 시작하면서

제일 좋았던게 언니의 관리였거든요 솔직히

다른다이어트 다 누가 매일 도와주지 않잖아요?!

1:1밀착관리라서 너무 좋았구요 언니가 또 관리가 끝내주셨어요!

식단관리 부터 사이즈체크까지 정말 친언니 처럼

잘해주셔서 다이어트 쉽게 성공했어요!!!!

 

 

딴딴한살 다 빼고 나니까 주위의 대접이

달라졌어요 저 무시하던 남자들도 와서 잘해주고

친구들도 부러워하고 난리입니다!!!!!

제가 한달만에 딴딴한살빼기 프로젝트 성공해서

10kg빼고 허리 4.5인치 줄이고 허벅지 15cm줄일수 있게 도와주신

관리끝장나는 언니 소개해드리고 갈게요!!!!

 

 

언니한테 무료상담 받으시고!

올해는 저처럼 딴딴한 살다~~빼시고 내년 맞이하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