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뒷태만들기*뒤태미인됐어요♥

뒤태만들기*뒷태미인됐어요♥

 

뒷태만들기 성공해서 뒷태미인 됐어요 ♥ 한달 11kg 빼기 성공!!

 

 

 

숨막히는 나으 뒤태^.^* 자랑좀 할께요~ㅋㅋ

한달 뒷태만들기해서 뒷태미인된 기념으로!!^^

 

온몸에 살이 많은데 뒷태는 나으 로망 ~~

뒷태만들기 제대로 해서 뒷태미인 만드는게 꿈이였는데

한달만에 이뤄졌어용^^*

 

이번 여름에는 기필코 살을빼서 싱가폴에 가리라 다짐을했는데

목표를 확실히 잡으니까 ~~ ㅋㅋ 이루어 지더라구요!

그렇게 싱가폴도 잘 다녀오고

워터파크도 잘 놀러갔다왔씁니다 ♡

 

살을 너무너무 빼고싶더라구요 ! 그것도 뒷태가!!

앞도 많이 나와있지만 ~~ ㅋㅋ

집에 폴더에.. 뒷태연예인 모아놓은 사진도 ㅋㅋ

뒷태미인들 진짜 너무 부러워서 검색해보고 해보고 하는데

요즘 유행하는 가 눈앞에 딱!!

이걸로 살뺀분들도 무지 많고 근육도 만들어준다면서

뒷태를 확실하게 가꿔준다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시작했고 그결과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뒷태만들기 성공 ♥

 

 

 

알아보니까 이것도 관리를 잘해주는 언니를 만나야된다더라구요

그래서 뒷태만들기 후기 꼼꼼하게 읽어보고

관리잘해주고 비법많기로 소문난 언니 추천받고

한달만에 11kg 뺐어요!! ㅎㅎ

 

처음해보는 다이어트라 쑥스럼 많아서 카톡으로 상담을 했는데

언니가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줘서

마음편하게 했고 프로그램도 추천해줘서 좋았어요!

전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답니다 ^.^

 

 

주문한 다음날 !! 24시간도 안지났는데 바로 택배도착!!

총알택배에 달려나갔는데 빵빵!한 박스에

각종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들이 한가득이더라구요!

언니가 살 확실히 잘 빼라면서

5만원 상당하는 오메가쓰리도 서비스로 넣어줬어요

다이어트 의욕이 완전 솟구치더라구요!!!

 

 

언니한테 택배를 받았다고 톡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뒷태만들기 특별 노하우까지 다 알려줬어요!!

그 덕분에 한달 11kg 빼고 미. 인. 완. 성 ><!!♥

뒷태미인되서 너무너무 좋아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를 먹었는데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더라구요!! 만드는 방법도 간편하고 ^^

게다가 너무너무~~ 맛있고 배가 든든!!한게!!

아침에 먹으니까 진짜 점심먹을때까지도 배가 안꺼졌어요!

이렇게 맛있고 배부른데 살까지 빠진다니까 신기하더라구요!

 

 

연예인들도 많이 한다던데

아무래도 바쁜시간에 사람들이 하기엔 진짜 딱인!

다이어트 같아요 ^^ 게다가 맛있기 까지하니까!!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셨는데

언니가 뒷태미인 되려면 이걸 진짜 잘 마셔줘야된다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마셨더니!

식욕억제가 확실히 되고 배고플시간이없으니까

간식이랑 야식은 당연히 손도 안가고 생각도안났어요!

물을 평소 안마셨는데

이건 맛있고 상큼해서 마셨거든요!

피부도 저절로 좋아지더라구요

 

 

이 진짜 뒷태미인되는데 엄청난 도움을 줬어요!

사이즈가 훅훅!! 너무 잘 줄어드는거예요

언니한테 물어보니까 요놈 덕분이라더라구요^^!

그래서 1box 추. 가. 주. 문!!

그렇게 한달만에 11kg가 쑥!! 빠지고

허리가 5인치 !! 팔뚝이 2인치가 빠졌어요 ♥

 

 

허벅지에 다리에 등살이 쏘옥 빠지니까

확실히 뒷태미인 될 준비 끝!

끝장나는 뒷태의 완성 ♥

너무너무 행복해요~ 친구들이 어떻게 이러냐며

연예인..ㅋㅋ훗.. 못지않다고 ㅋ

친구들사이에서 제가 한달만에 연예인이 됐어요! ㅋ

 

 

워낙 의지도 약하고 먹는걸좋아해서 걱정많이했는데

언니가 수시로 카톡에 전화에

사이즈랑 식단을 관리해주니까

한달동안 편하게 할수있었어요!! ㅎㅎ

 

살빼고 나니까 뒷태미인도 되고~

이제 거리에 걸려있는 옷들이 마치 다 내옷인냥

꼬옥~~ 맞는게 행복행복 열매를 먹고다닌다니까용!! ^^

 

 

 

언니들도 시간 더 지나기전에 뒷태미인 도전해보세요!

정말 뒷태만들기 한달이면 끝!!! 이라니까요!

 

제가 관리받았던 코치 잘해주는언니 추천해주고갈께요~

 

상담받아보시고 주문해세요!~

추천받고 왔다하믄 더 잘해주더라구요 ^^

모두 뒷태미인되기 !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