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뒷태다이어트★뒷태만들기

뒷태다이어트★뒷태만들기

 

연예인들처럼 반전뒷태를 만들어보기 위해서 뒷태다이어트도전!!

한달만에 8kg감량에성공하고 뒷태도 찾았습니다.@@

 

저도 라인이딱!! 잡혀있는 원피스나 몸에 쫙~~달라붙는 상의를 입어보고싶은데

군데군데 튀어나온군살들 어쩔꺼에요ㅠㅠ 그래서 뒷태다이어트에 도전을하였습니다.!!

 확실하게 뒷태라인을 잡아준다는에서 시작!!

저는 누구에게 추천을받고 이렇게 한게아니라서

조금은 어색했어요ㅠㅠ 그런데 언니가 정말 어색함을 잘 풀어주더라구요

그래서 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 을 받을수있었어요!!

친절하고상냥하고꼼꼼하기까지!!ㅋㅋㅋ

 

언니가 뒷태잡는게 효과적인프로그램인 추천해주셔서 시작했습니다.

 바로 다음날 제품받을수 있었구요!!

언니가 스스로 상담요청하고 용기냈다고 특별사은품까지 선사해주셨네요~~

당연히 빠른배송+기본사은품 빵빵+추가사은품까지!!

편안하게상담한걸로도 충분히 감사드리는데

이렇게 펑펑터지는 사은품들까지 너무너무 감사드려서

어찌해야할바를 모르겟어요 ㅋㅋ 이렇게 언니가

잘챙겨줬는데 확실한결과를 보여드리는데 저의 도리라고 생각을해서

정말 더더더 열심히 했던것같네요!! 

 허벌-티는 마시면마실수록 상큼한 향때문에 빨대로 한번빨아먹기시작하면

앉은자리에서 2리터는 끄닥없이 원샷!! ㅋㅋㅋㅋ

그냥먹는것도 쉽지만 왠지모르게 빨대로마시니깐 더 마시기 편한다는 느낌이 들고

또 그렇게 마셔대니깐 변비도해결되고 점심시간이되어도 크게

뭐가먹고싶다 이런생각들이 점점 줄어들더라구요! 입맛조절에 성공 했습니다.

알로에-겔은 다이어트가끝난 지금도 추가해서 먹고있어요~~

허벌-티도 마찬가지이구요!!

알로에-겔은 먹으면 뭉친살들을 풀어줘서

말랑말랑해준다음 그 살들을 감량 시켜줘서 군살이 맞거나

허벅지살들이 넘쳐나시는분들한테는 적극추천드립니다.!!

 아침,저녁으로는 일반식사대신 쉐이크-식사를 했는데요

쉐이크-식사하나만가지고 일상생활을 할수있을까 고민했지만

지금은 정말 그런고민하나없이 너무너무 배든든하게 포만감을 느끼면서

하루하루 일상생활무리없이 살아가고있어요!! 정말생각의외로 배가든든하더라구요

 유지를한다고 지금도 다 사용하고있지만

정말 유지를하면서도 감량되는다이어트는 처음인것같네요@@

정말정말 시작하길 잘한것같습니다,!!

뒷태다이어트로 한달만에8kg감량에 성공하고 뒷태까지확실하게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