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뒷구리살빼기 * ♪

뒷구리살빼기, 뒷구리살빼는법

 

 

 

워낙에 술을 많이 먹다보니까

뒷구리, 옆구리, 배에 살이 장난아니었거든요!

술마시면 꼭 안주를 먹다보니 살이 찔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렇다고 술을 끊긴 힘들고,

 

그래서 어떤방법이 없을까하고

다이어트를 알아보던중에

알게 되었어요!

 

워낙에 후기도많다보니까 관심이 가더라구요!

뭐 다른 다이어트방법도 모르겠고,

가장 간편하고 쉬운 다이어트라기에

속는셈치고 상담이나 받아보자 싶어서

상담을 받아보기로 결정!!

 

 

를 알아보니까

관리가 중요하다고해서

가장 유명하고, 살잘빼준다는

언니를 알게되었습니다!

 

 

상담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꼼꼼히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쉽게 다이어트할 수 있었구요!

언니가 저에게 맞는 1:1 플랜으로

을 추천해주셔서 바로 시작!!

 

 

택배를 받았는데, 정말 총알배송에다가 사은품 빵빵하더라구요!

물통이랑 수면안대랑 거울, 여러가지 샘플들까지!

그리고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과 뒷구리살빼기 비법을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제일먼저 을 마셨는데요!

생각보다 새콤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언니의 비법대로 마셨는데,

저의 살들이 말랑해지면서 쏙 빠지더라구요!

처음엔 안믿었는데, 한 1주일정도 먹다보니까

효과가 나타나서 꾸준히 마셔주었더니

허벅지가 14cm 줄었어요!

 

 

다음으론 를 먹었는데요!

기본식단이라서 꼬박꼬박 챙겨먹어주라구해서

언니의말대로 마셨더니 정말 효과가 좋더라구요!

맛도 달콤하니 살빠지는게 맞나싶었음!

언니가 맛있게 태워먹는 비법을 많이 알고있어서

질리지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었답니다!

 

 

는 노폐물을 빼주는데요!

식욕억제도 해줘서 꾸준히마시기만 했는데

몸이 넘넘 가볍더라구요!!! 예전엔 아침에 일어나는게 정말 힘들었는데,

쉐.이크식단을 먹다보니까 아침에도 벌떡벌떡 일어나게되었어요!

언니말만 들었는데,

한달만에 11kg 허리 5인치 줄었어요!

 

 

뒷구리살빼는데 큰 도움을 준 !

먹는방법도 특이해서 진짜 살이 잘빠지것 같았는데,

언니가 공복에 먹으면 더 좋다고해서,

아침에 쉐.이크와 같이 마셨는데

정말 고소하고 포만감이 훨씬 더 오래가더라구요!

 

 

식사대용으로 먹는거다보니까, 뭔가 허전한느낌이 있었는데.

정말 배를 든든하게 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언니의 말대로만 먹었는데,

뒷구리살이 정리되면서 허리라인이 생겼어요!

 

 

제가 이렇게 뒷구리살빼기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전부 다 언니의 1:1 밀착관리덕분이었어요!

매일카톡해주고, 사이즈체크까지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의지도 약한데, 그럴때마다 언니가 격려해주셔서

한달만에 11kg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였어요!

제가 이렇게 살빠지고나니까, 저보다 주변에서 더 알아보고

저마다 소개해달라고 난리난리난리나♪

 

언니에게 소개를 해주었더니 고맙다며, 카톡선물까지 보내주시더라구요!

제가 더 감사한데말이죠!!

언니아니였음 전 여전히 자신감하락인체로 살았을거에요!

살빠지고나서, 입고싶던 옷 다 입고

체질도 바껴서 아무리 술을 마셔도 겁이 안나더라구요!!

 

 

관리잘해주는 언니 추천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