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잔치다이어트 성공한 경은맘이에요~^_^

돌잔치다이어트 성공한 경은맘이에요~ ^_^

 

돌잔치다이어트 성공하고 -10kg살빼고

우리 경은이 돌잔치 이쁘게 치뤘다니다~!!ㅎㅎㅎ

 

 

안녕하세요 *^^* 경은맘이에요~

돌잔치다이어트 성공하고 한달만에 10kg뺐답니다~

 

제가 출산하고 살 5kg를 뺐는데 무슨짓을해도 나머지 10kg가 안빠지더라구요~

곧 빠지겠지~ 뺄수 있겠지 하다가 초보맘인제가 경은이 본다고 정신이 없어서

다이어트를 제대로 못하겠더라구요ㅠ

 

울 이쁜 경은이 나은지도 일년이 다되어가 돌잔치가 코앞인데

돌잔치에서 아줌마처럼 배가 툭 나와서 후줄근하게 있기가 부끄러웠어요ㅠ

다이어트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안되서.. 우울해하고 있던 중에

 

저희 동네 희은맘한테서를 추천받았거든요~

자기도 돌잔치다이어트로 해봤는데 살이 많이 빠졌다고해서

워낙 희은맘이 날씬하기도 해서 저도 시작해봤답니다!^^

 

 

희은맘이 돌잔치다이어트 했다고 추천해주는곳이였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니깐 살뺀 사람들 후기도 진짜 많구~

돌잔치다이어트 노하우도 많다길래 ~

 

울 경은이 낮잠잘때 살포시~ 전화로 상담받아서 다이어트 시작했구

 

출산후에 남은 살들을 위해서으로 추천받아서 다이어트했답니다!^^

 

하루만에 바로 택배를 보내줬어요^_^

선물도 정말 많이 챙겨줘서 놀랬어요

남편한테 받아왔던 선물보다 많은듯?ㅋㅋ

 시작부터 기분좋게 돌잔치다이어트 했답니다

 

 

 

 

언니가 돌잔치다이어트성공하라구~

먹는법이랑 노하우 적힌 종이를 따로 챙겨줬는데도

 

울 경은이 낮잠재울때 전화로 다시한번 설명해줬구!

짬짬히 관리도 정말 잘해줬답니다^^

 

하루2끼를먹고 하루 1끼를 밥으로 먹었어요~~

미숫가루같아서 배부르겠나? 싶었는데

먹어보니깐 맛도 있고, 배도 부르더라구여~~~ ^^

애기 이유식으로 줘도 된다고 해서! 더 놀랬어요~~

의사선생님한테 물어보고 경은이한테 줘봤던지 맛있는지 잘먹더라구요~

 

는 물대신에 자주 마셔줬답니다^^

레몬향나서 맛있기도 하고

저의 입맛을 잡아줘서 남편이랑 야식을 안먹게 되더라구요ㅎㅎ

 

은 주스같이 맛있었어요~

언니가 알려준 특급방법대로 먹었더니

돌잔치다이어트 하면서 제일 걱정이던 뱃살이 빠지는게 보이더라구요^^

 

 

 

 

살빠지는게 느껴지고 보이니 욕심이 생겨서 남편한테 애교부려서~

알.로에겔.을 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기도 했답니다!^^

 

그렇게해서 저는 한달만에 10kg감량하고 돌잔치다이어트성공했구요ㅎㅎ

뱃살이 축축 쳐져서 정말 부끄러웠는데

지금은 아가씨때보다 더 탄력있게 변했답니다!^^

 

돌잔치다이어트 성공하니깐 주변 사람들도 다들 이쁘다고 칭찬해주시구

울 경은이 데리고 마트가면 막 언니냐구^^; 그러시는분들도 간혹계셨구~

 

좀더 좋았던건 울 남편이 제가 너~무 이뻐졌다고 밤에 자꾸 괴롭히네요^^...부끄흐흐

곧 둘째가 생기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보면서

이상 돌잔치다이어트후기 여기까지 추천하고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