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잔치다이어트해서(-15kg)뺀시은맘이에요~

 

돌잔치다이어트해서(-10kg)뺀시은맘이에요~

 

 

안녕하세요~~ 시은맘입니다~

돌잔치다이어트로 두달만에 -15kg뺐구요!

울 시은이 돌잔치도 예쁘게 치뤘답니다!!^^

 

 

 

돌잔치다이어트하고 두달만에 -15kg뺐답니다~

시은맘의 돌잔치다이어트후기 들려드릴께요!

 

시은이를 임신하고 20kg가 찌고

시은이 낳고 8kg정도 빠지고 더이상빠지지않더라구요..

우리 시은이 돌잔치는 다가오고

살은 안빠지고 시은이는 보채고ㅠㅠㅠ

진짜 다이어트 때문에 미쳐버리겠는거에요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없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돌잔치다이어트하고 살뺀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도 날씬한 맘들처럼 살을 빼고 싶었기에

큰맘먹고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정했어요~

 

 

시은이가 전화만 보면 무조건 뺐아갔기때문에

시은이가 잘때 전화로 상담을 받았답니다~^^

공공칠작전으로~ 살빼기 참어려웠죠~

언니가 상담도 친절하게 잘 도와주고!

선물을 많이 준다고하니 혹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날 남편에게 카드뺏아서 바로 주문했어요^^

 

 

언니한테 그 짧은순간 상담을 받고

프로그램으로 구매했구요~

이 살을 빨리 빼준다길래

1박스나 더 주문했답니다!^^

돌잔치가 2달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무료배송으로 언니가 보내줬더라구요!

하루만에 택배가 왔고

박스를 열어보니 선물이 정말 많더라구요~

콩숙이언니만 준다는 미백미스트를 받았구요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뿌리게 되더라구요!^^

얼굴이 한층 밝아 지고 있는 느낌이에요

 

 

를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언니가 열심히 챙겨먹으면 살도 빨리빠지고 입맛조절된다고해~

시은이랑 놀아주면서 틈틈히 먹었더니

매일 시은아빠와 먹던 치맥을 끊게 되었어요^^

효과를 보니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를 아침,저녁으로 열심히 챙겨줬답니다!^^

시은아빠와 돌잔치다이어트를 같이 시작했거든요~

야식을 자주먹어서 시은아빠 배도 엄청었거든요~!

둘이 같이 아침,저녁으로 열심히 챙겨먹었더니

배가 쏙~들어 가더라구요 ^^

누워있을때도 나와있던 배가 지금은 홀쭉해졌답니다~

먹을때 좋았던건 아침,저녁으로 밥을 하지않고

설거지 거리가 컵밖에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효과가 정말 좋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 매일 챙겨먹었더니

허벅지사이즈가 한달만에 -10cm가 줄었구~

두달째 허벅지 사이즈가 -18cm가 줄었어요~

정말 대단 하지 않나요?

제가 생각해도 저의 의지가 너무 대단한거 같네요^^

 

 돌잔치다이어트하면서

두달만에 -15kg뺀 이유는

아마도 언니가 관리를 너무 잘해줘서가 아닐까요~?

시은이 때문에 매일 연락을 못했는데도

언니가 매일 꼬박꼬박 연락을 해주더라구요~

언니 때문에 다이어트 인식을 해서

야식을 먹지 않고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었어요~^^

 

 

돌잔치다이어트 시작하고 두달만에

몸무게 -15kg빼고, 허벅지사이즈 18cm줄였어요!

임신하기 전보다 사이즈가 더 많이 줄었네요^^

 시은이 데리고 마트같은데 나가면

연세드신분 어머님들이 동생이냐구~그러시는데

엄마라고 하면 다들 깜짝 놀래시더라구요^^;

기분 좋기도 한데 우리 시은이에게 미안했네요!^^

살을 너무 이쁘게 빼서 남편이 가만두지를 않네요..

^^ 이양반 왜이러는지 둘째를 자꾸 만들자구..

하여튼 돌잔치다이어트로 이쁘게 살뺐어요^^

이웃 맘들도 이쁘게 살빼서 남편에게 사랑받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