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덴마트다이어트후기*효과ν

덴마트다이어트후기/효과Å

 

한달만에 9.5kg 뺀 진짜~~ 후기를 공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다이어트 성공기를 올려봅니다앙~~ ㅋㅋ

 

정말~~ 뱃살이랑 장난이 아니였어요~~ ;;

팔뚝은 말로 못했고 허벅지랑 종아리도 딴딴 ㅠ.ㅠ

너무 스트레스 받다가..

유명한 덴마트다이어트 도전했죠~~

3일동안은 괜찮았어요.. 탄수화물안먹고..

계란먹고.. 하다가하다가하다가.. 하.. 나중에 폭발해버렸네요

간이 엄청 심한 음식들만 먹다가 딱 끊어버리니까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너무 힘들더라구요 ㅠ_ㅠ

이미 살은 옷이 안맞을정도로.. 쪄버렸는데 ㅠㅠ

겨울에 집에서 쳐묵..하다보니......

 

그래서 다이어트 찾고 찾다가 보니까

요즘에는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하는

가 유행하더라구요..

그래서 .. 그래 진짜 마지막다이어트라고 생각하고

비상금 털어서 샀습니다!!

 

적은 돈이 아닌만큼.. 더 꼼꼼하게 알아보고 후기들도 다 읽어봤는데

이것도 관리잘해주고 노하우 많은곳에서 사야지 제대로 효과를 본다고 하더라구요

밤새 찾고 또 찾고해서!!

관리 잘해주고 특별비법 많기로 소문난 를 선택했어요~~ ㅋㅋ

그리고 언니를 만난 덕에 한달에 9.5 kg 빼기 성공!! ㅋㅋ

제 인생에서 이렇게 완벽하게 다이어트성공한적은 처음이에요!!

 

언니한테 쇼핑몰 대화창에서 상담받다가 카톡상담을 했는데

편하게 상담 주문 결제~~ 다 카톡으로 ^^*

변비랑 붓기가 좀 있으니까 언니가 프로그램을 추천하더라구요!

언니가 계속 살을 빼주겠다는 확신을 주니까!

저도 살 진짜 확 뺄것같은 느낌이 빡!! 그래서 질렀습니다! ㅋ

 

그리고 한달만에 허리 4.5인치가 줄었네요 ^^*

 

주문한지 하루만에 택배를 받았고~

박스를 열어보니까 언니가 살 잘빼라고

선물로 넣어준 알겔한통 ㅠㅠ 사만원넘는건데~~완전 대박!

그리고 선물 샘플 사은품이 진짜 한가득이더라구요~ ㅋ

박스가 빵!! 하고 터질것만 같았어요!

 

 

신나게 박스구경을 하고 언니한테 톡했는데

언니가 전화로 비법이랑 먹는방법 다 알려줬고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는데!!

우와~~~ 진짜 상상이상! 기대이상으로 맛있더라구요! ㅋㅋ

커피를 워낙 좋아하고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저한테 딱!!'

언니가 쿠키에 커피넣어서 먹으라해서 먹어봤는데

별다방에서 파는것보다 더 맛나는거있죠 ^^*

이렇게 맛있고 달콤한데 배도부르고!! 살도빼준다니!! 효자식품이예요~~ ㅋㅋ

 

 

하루 점심 한끼는 일반식사를 먹을 수 있으니까 ~

하루 한끼는 간이 되어있는 음식먹을수 있는게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

덴마크다이어트할때는 소금기있는건 거의 먹으면 안되니 힘들었거든요 ㅠ_ㅠ

 

먹는것도 워낙 좋아해서 매번 다이어트 할때마다 곤욕이였는데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를 먹으니까!!

진짜 식욕억제가 확실히 되더라구요!

군것질이랑 야식은 진짜 ㅋㅋ 끊을수 없었었는데

수시로 이걸 마셔주니까~~ 전혀~~생각안나고 지금은 아예 군것질 끊었어요

특별나게 생각도 안나고 손도 안가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노폐물을 빼주니까 뾰루지도 안나고 피부도 너무 고오ㅏ졌어요 *^^*

 

 

그리고 사람들이 극찬을 하는 은 진짜 최고의 식품 ㅋㅋ

아침에 딱 뜯어서 먹는데 새콤달콤한게 입에 딱 맞더라구요~ㅋㅋ

워낙 지방들이 딴딴하게 뭉쳐있었는데 훌훌 ~~ 다 풀어지더니

밀가루 반죽보다 말캉하게 살들이 ㅋㅋ 몰캉해지는거에요~~ ㅋㅋ

3주째 부터는 하루가 다르게 눈에 띄게 살이 줄어들더라구요!

그러더니 허리 4.5인치 허벅지 14cm 팔도 8인치 줄고!! ㅋㅋ

몸무게가 9.5kg나 후욱! 빠졌어요!! ㅋㅋ

요놈이 사이즈 줄이기는 일등공신 이더라구요! ㅋㅋ

 

 

근데 이것도 노하우대로 잘 먹어야된다더라구요 ㅋㅋ

제 친구 저따라 다른사이트에서 구입했는데

같이 실컷 마셨는데도 ㅋㅋ

는 위장건강만 좋아지고 사이즈는 안줄었더라구요~

저는 다행히 꼼꼼히 알아보고 특별비법 많은 언니만나서~~ ㅋㅋ

효과 정말 제대로 봤어요!ㅋㅋ

한달만에 인간의 몸이 이렇게 바뀔수 있다는게 무지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이제껏 그 수많은 다이어트를 해도 몸의 변화를 느낀적은 없었는데

완전 미라클미라클~~ ㅋㅋㅋ

 

다른사이트에서 샀던 친구가 제발 언니 연락처 알려달라고 난리나고 ㅋㅋ

저 살빠진 거랑 언니가 관리어떻게 해주는지

옆에서 지켜본 친구들도 지금 다 언니한테서 관리받고

열심히 살빼고있네요 ㅋㅋ

언니가 친구들 많이 소개시켜줬다고

선물로 알겔이랑~ 리프트오프랑 키토산 샘플까지 챙겨줬어요~ ㅋㅋ완전 대~~박!

 

 

사람들이 왜 관리잘해주는 언니를 만나야된다~~ ㅋㅋ

가 진짜 다이어트의 마지막이다~~ ㅋㅋ

이러는지 제가 해보니까 알것 같더라구요~ ㅋㅋ

 

저처럼 의지도 약하고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이 하기엔 딱인것 같아요~ 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보는데 웃음밖에..ㅋㅋ

제 피부부터 몸매까지..ㅋㅋ 너무 만족해요 ㅋㅋ

 

 

언니 아니였으면 제가 어떻게 이럴수 있었을까 ㅋㅋ

9.5kg나 뺄수 있었을까?` ㅋㅋ 지금어땠을까

으아~~ 상상만해도 끔찍하네요~ ㅋㅋ

지금도 유지식하면서 1kg 아름답게 빼고~~ ㅋㅋ

언니가 살뺐다고 밥도 사주러 저 사는곳까지 온다고 하네요 ~~ ㅋㅋ

저도 언니를 위해 선물하나 준비해야겠어요 ~~ ㅋㅋ

 

 

여러분도 관리잘해주고 노하우 많은 언니 만나서 제 2의 인생 시작하세요~ ㅋㅋ

한달에 10kg는 진짜 웃고 즐기고 ㅋㅋ 맛있게 먹었을 뿐인데

훅! 빠지더라구요~ ㅋㅋ 모두들 아름다운몸매가지시길 ^^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