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덴마크다이어트$덴마트다이어트따라하기

덴마크다이어트$덴마트다이어트따라하기

오늘은 덴마크다이어트대해서 소개해드릴께용ㅋㅋ

덴마크다이어트를 통해서 8kg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저는 진짜 거짓말안하고 일주일내내 회식을하는사람이에요ㅠㅠ

어떻게그게가능하냐고요??활동화는범위를넓혀보세요가능해요 ㅋㅋ

회사는물론이고성당,수영장,초중고대학교까지각종동창모임

이러면진짜일주일내내가아닌한달내내모임모임모임

그러다보니 살은선물처럼저에게다가왔어요ㅠㅠ이딴선물은필요없는데말이죠

모임을더신나게즐기기위해서 딱 한달만 다 끊고 다이어트시작!!

요즘에는 단백질다이어트가 굉장히 핫하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단백질다이어트로 유명한곳을

어렵게 수소문해서 찾아냈어요 ㅋㅋㅋ

언니만의특별한노하우로관리해주는 을찾았어용 ㅋㅋㅋ

정말 단백질다이어트로유명한사이트인만큼

회원수도많고 방문객수도많고 후기들도다양하고 저도 얼른성공하고싶은마음에 

언니한테까똑으로상담을요청했구요~언니가너무도친절하고상냥하게

 하나하나상담을잘해주시더라구요

역시유명한곳은다이유가있더라구요~

 게시글중에어떤글을보니깐언니말을잘들어야

성공할수있고적혀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언니말을 잘듣기로결심하고 프로그램도

언니가 추천해준으로결정해써요 ㅋㅋ

언니가배송하나는 정말기가막히게 빨리 해주더라구요~ 

택배아저씨가쫌불친절해서괜히언니한테하소연했는데 언니가 정말

죄송하다면서 대신사과를해주더라구요ㅠㅠ 언니잘못도아닌데

그래서언니를생각해서참기로했어요 ㅋㅋ 빠른배송은물론이고 언니가 사은품들도

한가득 담아서 보내주셨어요 ㅋㅋ 사은품에가려서제품이안보일정도!!

 다시한번 언니가 정말친절하고상냥하고 꼼꼼하고 무엇보다 착하다!!

라는점을 확실하게 알수있었어요 ㅋㅋ 택배기사아저씨사건도그렇고 ㅋㅋ

괜히언니한테 죄송해지네요ㅠㅠ

 허~~~~~~~~~~벌나게 맛있는 허~~~~벌티는진짜 허벌나게

맛있어서 매일매일 통을안고다니면서 먹어요 집에있을때도 외출할때도

회식할때도 물대신매일매일 마시구요 엄마가자꾸뺏어먹을라고해서

몰래제방에 숨겨놨어요!! ㅋㅋ맛있는거뿐만아니라 효과도기똥차더라구요~

입맛조절도되구요 변비도해결되구요 뱃살도 점점들어가더라구요

돌덩이같은살들을 아이스크림처럼 보드랍게 풀어준다는

알~~~로에겔!! ㅋㅋㅋㅋ 정말 마시면마시는만큼!

살들을 풀어주더라구요 처음에는 귀찮아서 게으르게 안먹고했는데

진짜먹고안먹고의차이가 확실하더라구요!! 

요즘은미친듯이흡입해서 문제에요 ㅋㅋ

그리고 아침과저녁은 밥대신에 쉐-이크식사를 했는데요~

쉐-이크식사에는 단백질이 풍부 하게 들어있대요

그래서 한잔만먹어도 배가 불렀던거에ㅋㅋㅋ 진짜신기했거든요 

 이로써 저의후기를 다 적어보았는데요 이런제품들도 한몫을 했지만

저는 언니의 꾸준한관리가없었더라면 이런제품들을 먹어도

이처럼많은효과를 보지못했을거란생각이드네요

정말정말정말로 친절하고상냥하고꼼꼼하고 착한언니가 하루도 빠짐없이

챙겨주고관리해준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그런언니덕분에 한달에 8kg감량이라는 꿈을이룰수가있었구요!!

꿈은이루어진다라는말이 언니를 위해서 생긴말같아요

진짜언니를만나서 다이어트의꿈은이루어질수있어요!!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저처럼꿈을이루어보셔용 홍홍홍홍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