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덴마크다이어트Å후기

덴마크다이어트Å덴마크다이어트후기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

먼저 덴마크다이어트후기 적기전에 살뺀 사진부터 공개 !! ㅋㅋ

 

 

안녕하세요 ㅠㅠ 저는 아직 결혼안했는데 남들이 애기 낳았냐고 묻더라구요ㅠ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 검색하다가 덴마크다이어트 !!

식단 조절하는거라서 운동을 따로 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직접 집에서 덴마크다이어트를 못해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 ㅋㅋㅋ

그런데 3일지니깐 질리더라구요ㅠ 한달신청햇는데 오는족족히 다 버렸어요!! ㅋㅋ

요즘은 단백질 다이어트가 대세더라구요!! ㅋㅋㅋ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줄 수 밖에 없다는 에서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유명해서 문의글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얼른 카톡상담 !!

덴마크다이어트로 자금에 큰 타격을 받아서 폭풍질문!!

그런데 언니가 정말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빼준다는 말에 홀릭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한달치가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 휴대용기,물통,일기장,줄자,알제품통,살잘빠진다는샘플등등)

완전 너무 기분좋더라구요 ㅋㅋ공짜좋아욬ㅋㅋ

 저는 언니랑 1:1 맞춤 상담 후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ㅋㅋ

제가 과자중독자예요ㅠㅠ 과자를 너무 너무 좋아해요!!

언니가 정말 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말에 홀릭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대박!! ㅋㅋㅋ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허벅지가 !! ㅋㅋ

1주차 3cm 2주차 7cm 마지막주차 14cm !!!

허벅지뿐만 아니라 절대 안빠질것만 같았던 저의 팔뚝,뱃살까지 쪽쪽쪽 ♥

덴마크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특별하더라구요 !ㅋㅋ

 

 

쉐--이크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ㅋㅋㅋ

쿠키맛으로 먹엇는데 덴마크다이어트랑은틀리게 너무 맛있고 배가 부르더라구요 ♥

이건 좀 부끄럽지만 먹고 나서 화장실 완전시원시원 *__*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덴마크다이어트 혼자 먹을때는 정말 너무너무 힘들었거든요 ㅠㅠ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니깐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쉽게 성공 ♥

 

 

덴마크다이어트랑은틀리게2주부터 폭풍효과!!

벌써 몸무게가 5.5kg 빠졌더라구요 ㅋㅋ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 살빠졌다~ 예뻐졌다 ~~

폭풍칭찬에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

정말 다이어트 할 맛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4.2cm !!!ㅋㅋㅋ

제가 덴마크다이어트 하는애랑 내기했거든요 ㅋㅋ

근데 제가 이겼어요 !! ㅋㅋㅋ

이렇게 제가 한달에 10kg 뺄 수 있었던건

전부 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방법과 관리 였던거 같아요 ♥

완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꼭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