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덴마크다이어트*Ø

 

덴마크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덴마크 다이어트 효과.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

 

안녕하세요!

덴마크다이어트로 2주만에 5kg 감량한 제 얘기 시작할게요~~

 

 

저는 피팅모델일을 하고 있는데요~

피팅모델이 되려면 사진 찍었을 때, 몸이 이쁘게 나와야되잖아요~~

그런데, 이쁘게 나오질 않더라구요.

실제로는 그렇게 통통한 것도 아니고, 보기 좋은 정도인데.

사진카메라에 잡히니까 글쎄 조금 부해보이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살을 조금만 더 빼자고 마음을 먹었었죠!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2주만 다이어트하자고 마음먹었고, 그러던 중 덴마크다이어트를 알게되었어요~

 

 

덴마크다이어트를 했는데 이게.. 진짜 몸에 밥이랑 반찬이 들어가는게 아니니까.

정말 공복감이 심하더라구요. 거기다가 재료들도 너무 비싸고.

덴마크 다이어트는 2주식단표가 있는데, 그 식단표를 그대로 따라야지만 됬거든요.

하루라도어긋나면 처음부터 다시해야되는 그런...

정말 스트레스가 받게되더라구요. 사람은 밥힘인데 밥이 안들어가니 기운만 쭉쭉..

 

 

그러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서다른 다이어트를 찾던중에 쉐이커를 알게되었죠!

이건 밥을 먹어도 되니까. 더욱 구미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알게된게 언니에요~

그래서 처음 상담을 했는데요. 너무너무 떨리는거에요!! 콩닥콩닥.

그렇게 상담을 했더니, 언니가 너무 반갑다면서. 살 확실히 빼주겠다 그러더라구요.

그 말에 확신이 있어서. 저는 바로 언니가 말해준 프로그램을 따르기로 했습니다~~

그랬더니, 2주만에 5kg이 감량되고, 허리 사이즈가 3인치 줄어들었어요!

요요가 오지 않을까 많은 염려도 했는데요, 전혀 그런거 없구요.

2주만에 탄탄하게 살빠지고, 그리고 또 현재 계속 유지까지 하고 있어요!

 

 

그렇게 코치언니가 제일 먼저 알려주었던건, 알로에였는데요.

제가 위장도 안좋았는데. 알로에가 위를 편안하게 해줘서 위장건강도 찾게되었어요!

알로에가 정말 달콤.새콤한게 음료수 같았어요.

그렇게 2주동안 알레오를 먹었더니 2주만에 허벅지가 7cm 감소햇어요!

 

 

그리고 먹었던 쉐이커가 있는데요. 처음엔 이거 먹는다고 배가 부르겠나 싶었어요.

덴마크 다이어트는 먹는게 많기라도 했지, 이건 쉐이커만 달랑 먹는데.

진짜 배가 엄청 부른거에요! 포만감이 대박!! 거기다가 맛있기도 하더라구요!

아침 저녁만 이 쉐이커를 먹고 점심은 일반 한식을 먹으면 된다고하니,

밥도 몸에 들어가니 정말 걱정이 없었어요.

정말 밥이 안들어갔더라면 전 정말 금방포기했을거에요

맛있다보니, 나중엔 쉐이커를 하루에 3번,5번 이렇게 먹었어요.

이렇게 먹어서 다시 찌는거 아닌가 싶었지만

언니가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더 잘빠진다고 해서

안심하고 하루에 쉐이커를 입에서 놓지않음!

살이 더더 많이 빠져서 2주만에 5kg 폭풍감량!

 

 

 

그리고 쉐이커와 같이 마셔주었던 허브차가 있는데요.

이 허브차가 노폐물을 빼주고, 뱃살도 쏙 배준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언니 말대로 허브차를 정말 수시로 따뜻하게 해서 마셨더니 허리가 쏙!

2주만에 허리 3인치라는 놀라운 결과가 일어났어요!

제가 물을 정말 못마셨는데, 언니가 다이어트할 때는 물을 잘 마셔야된다고 해서 꾸준히 마셨구요~

이게 향이 좋고, 입안도 깔끔하게 해줘서 입맛조절이 되서 살을 더 잘 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다이어트할 때 제일많이 효과봤던 프롤레사가 있는데요.

이 프롤레사는 체지방수를 감소시켜줘서 살이 정말 잘빠졌구요!

쉐이커랑 같이 먹었을 때는 포만감이 더 오래 가서 배고프단 생각이 전혀 안들었어요!

정말 숨어 있던 살까지 쏙 빠지니까, 몸이 가볍더라구요!!

거기다가 살이 많이 빠졌는데도, 오히려 더 탄탄하게 빠져서 무지무지 좋았어요!

 그렇게 해서 2주만에 5kg 허벅지 7cm 허리 3인치가 쑥!!!

 

 

 

살이 너무 잘빠져서 오히려 더 걱정이었는데, 정말 탄탄하게 빠져서 좋구요.

무엇보다 코치언니가 관리를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정말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코치언니가 매일 카톡으로 언니만의 살빠지는 비법과 매주마다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시니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정말 효과도 빠르구요~~!

2주만에 이렇게 결과가 좋아서, 전 제 직업이 피팅모델이기도 하니 유지도 그만큼 중요했거든요.

그래서 지금은 현재 유지식으로 먹고 있구요!

사이즈도 계속 조금씩 줄어들고 있답니다! 물론 요요없구요!

정말 사진검토할 때 제 사진을 보니

일 할 맛이 나더라구요! 카메라에 이쁘게 잡히니까~~

정말 저를 이렇게 살빼준 언니 너무너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