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덩치작아지는법(-11kg)

덩치작아지는법◈덩치작아지는방법

 

덩치작아지는법으로 한달에 11kg빼기 성공하고 요요없이 예쁘게 유지중 ♥

먼저 덩치작아지는법 알려드리기 전에 저의 살뺀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ㅋ 덩치작아지는법이 꼭 필요한 여자 ㅠㅠ

다이어트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 덩치작아지는법은 저의 유일한 숙제 ㅠ

폭풍 덩치작아지는법 검색해보니깐 요즘 대세는 단백질이더라구요 ㅋㅋ

먹는 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덩치작아지는법 성공한다는 에서 시작!

덩치작아지는법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 폭주!

저도 얼른 상-담 !!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덩치작아지는법에 대해 폭풍질문!!

언니가 정말 친절상담+무조건 빼준다는 말씀에 홀릭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만땅 ( 물통,휴대용기,샘플,티용기,거울,양말 )

등등등 이 많은 것들으 진짜 다 주시더라구요 ?!

저는 언니랑 상-담 한 후 으로 시작!

정말 덩치작아지는법 확실하게 성공 하고 싶었어요!!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

정말 과자를 너무 좋아해서 군것질살들이 장난이 아니였음 ?ㅠ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초대박!! 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 2주부터 폭풍 효과로 허벅지가 7cm!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성공 !!

정말 언니만의 특별한 비법덕분에 덩치작아지는법의 거의 성공리에 ㅋㅋ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 배도 부르고 ~~

이건 좀 부끄럽지만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까 지 해결 ^//^ 부처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언니가 덩치작아지는법 하는동안 수시로 연락을 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다이어트 성공 ♥

 

덩치작아지는법 하고 나서 2주부터 폭풍효과~ ♥

몸무게가 벌써 5.4kg나 떨어져 나갔더라구요 ㅋㅋ 완전 대박 ㅋㅋㅋ

주변에서도 알아보기 시작 ! ㅋㅋ 덩치작아지는법이 성공하고 있는게 눈에 보이기 시작!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1.4kg 허벅지둘레는 12.5cm 줄어들었답니다 ㅋㅋㅋ

대박 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엿어요 제가 덩치작아지는법 성공을 ㅠㅠ

제가 이렇게 덩치작아지는법 한달에 11kg 빼기 성공 하고 유지 할 수 있었던건 ~

전부다 언니만의 특별관리+ 특별비법 덕분인듯해요 ★

혹시 언니에게 도움이 될까 ~ 이렇게 !! ^^덩치작아지는법으로 포스팅해요 ㅋㅋ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