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후기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 후기

 

작년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

먼저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녀하세요!! 작년에 성공한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후기를 적다니 ㅋㅋㅋㅋ새롭네요!

저는 취업을 해야하는 졸업반이여서ㅠ다이어트가 시급했어요!

이것저것 다이어트를 해봤으나 단기간에 성공 할 수가 없더라구요!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 폭풍 검색해보다가 요즘은 단백질이 대세더라구요!!ㅋ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줄 수 밖에 없다는 에서 시작했어요!ㅋ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로 유명해서 문의 글 폭주 ㅋㅋ

저도 얼른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 문의 !!!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 ㅋㅋㅋㅋ

친절상담 + 무조건빼준다는 말에 홀릭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 배송 + 사은품만땅 ( 휴대용기,티용기,물통,병솔,양말,거울 등등등)

이 많은 것들을 진짜 다 주시더라구요 ♥

 

언니랑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 상-담 후 가장 효과적인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정말 많이 받았어요!!ㅋ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되더라구요!! ㅋㅋㅋ

군것질이 정말 심했었는데!!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ㅋㅋ

덩달아 피부도 꿀~ 피부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

2주부터 폭풍효과로 허벅지가 7cm!!!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쪽!!

정말 언니만의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는 대박이였더라구요 ㅋㅋㅋ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 먹엇는데 너무 맛있고 배도 부르더라구요 !!

이건 좀 부끄럽지만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까지 해결 ^//^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ㅋ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혼자하는게 아니라 여름방학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생각에 쉽게 성공♥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몸무게가 5.6kg나빠졌더라구요 ㅋㅋㅋ

주변에서도 살이빠지는게 보이는지~ 예뻐졌다는 말에 괜히 어깨가 들썩 들썩!!

드디어 대망의 여름방학다이어트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완전 대박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하고

이렇게 유지 할 수 있었던건 바로 ~

언니만의 먹는특별비법+특별관리덕분인 듯해요♥

언니감사해요!! 그래서 ~ 대학생여름방학다이어트후기를 통해서  언니한테 도움이 될까해서

끄적끄적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