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상웰라이프303다이어트

 대상웰라이프303다이어트,대상다이어트,홈쇼핑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저는 대상웰라이프303다이어트효과로

한달만에 10kg후딱빼고 아무도 모르게

새인생살고 있어요^.^제 이야기 들려드릴게용!!!

 

 

저는 다이어트에 거의 목숨걸고 살던 처자에요..

워낙에 뚱뚱한걸 싫어했었고 주위에 다들

 마른친구들 뿐이라 ..항상 앞에서는 같이 먹고 뒤에서는

혼자 뼈빠지게 운동하고 힘들게 다이어트 했었거든요

근데 홈쇼핑에서 대상303다이어트를 보고 솔깃해서 먹고 살을 뺐어요!!!

그렇게 예뻐진 모습도 잠시..

먹었더니만 살이 또 금새 찌더라구요;;하..그때 제가

진짜 요요없는다이어트 찾고 있었거든요 그때!!

 

제눈에 들어왔던게 단.백.질.쉐.이,크 후기 였는데 엄청 나더라구요!!

그래서 모르겠고 마지막이다 싶어서 바로

후기많고 좋다고 소문난 사이트 언니한테 상담을 받아봤어요!!

 

 

언니한테 톡을 했더니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편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언니가 전문가답게 몸상태를 체크하시더니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확신어린말에 식품다이어트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주문했구요!!

 

 

택배도 어찌나 빠른지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했구!

택배박스 안에 보니까 어마어마하게 들어 있더라구요!!

선물에 샘플에 사은품들이!!그렇게 구경 하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비법,노하우들을

천천히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그렇게 제 다이어트는 시작되었어요!!

 

 

제일 처음에 언니가 알로에를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이게 그렇~게 다리살빼는데 좋다면서

언니만의알로에먹는비법을 알려주셨구요 그렇게

먹으면서 2주째부터 살은 몰랑몰랑 해지더니

한달만에 꿈쩍않던 허벅지가 - 14cm나 줄어들었어요!!!

 

 

간식이랑 폭식을 자주 하던저는 진짜 입에

줄줄이 사탕으로 달고 살았었는데 허브차를 마셔주니깐

그런게 뚝!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니깐

스트레스없이 다이어트가 가능 하더라구요!!

그렇게 한달 수시로 마셔 주었던 허브차 덕에

허리가 6인치나 줄었어요!!

 

아침,저녁으로 언니가 밥대신에 먹으라고 했던게

쉐.이.크 였는데요!!진짜 이게 맛이 ㅠㅠ 녹아내리더라구요!!!

광고라고 생각했던터라..기대도 안했는데 진짜

맛있고 달달하고!!배까지 빵빵하게 부르게 해주니깐

이거 살이 빠지겠나 싶던 쉐끼로인해

한달만에 무게가 10.6kg나 빠지는 놀라운 일이!!

 

 

진짜 도움 많이 받았던게 언니가 꼭 먹으라고 하셨던

듀.오 덕을 좀 많이 봤거든요?!저는 워낙에 뚱뚱했고

몸에 라인이라고는 찾아볼수 없는 몸이였기때문에...ㅋㅋ

살빠져도 안이쁠까봐 걱정했는데 이놈덕에

20년넘게 가지지 못했던 허리라인을 갖게 되었어요

 

 

진짜 한달동안 언니의

1:1밀착관리 덕분에 포기하지않을수 있었어요!!

식단이랑 사이즈체킹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저처럼 위가 커서 고생하시는 언니들 많으실것같아서

다이어트비법많은 언니 추천드리고 가요!!!

올여름에는 저처럼 핫한바지 입고 해외여행 가자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