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상웰라이프 레디톡/대상 레몬디톡스/후기*효과ν

대상웰라이프 레디톡/대상 레몬디톡스/후기*효과ν

 

한달만에 10.1kg 빼기 성공!! :D

 

 

 

지난 가을겨울에 너무 먹어서 그런지 진짜 초특급돼지가 되어있는 나를 발견 ㅠㅠ

흑흑.. 너무 속상해서 이다이어트 저다이어트 다해봤는데 실패..

운동도 하다가 안하니까 도로찌고..

그래서 유행하는 대상웰라이프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를 했는데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근데.. 이것도 2-3일 먹다보니까.. 사람이 일단 씹는 활동을 못하니까 미치겠더라구요 ㅠㅠ

만드는게 간편하기는 한데 맛도 제입맛에는 물리고..

그리고 ㅠㅠ 제가 배가 커서그런지 포만감도 오래안가고.. 힘들더라구요 ㅠㅠ

또 4일째에 포기포기.. 하.. 난 이대로 안되나 싶어서 좌절하는 중에

우연하게 후기를 읽었는데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먹고 살을 못뺐다는 사람이 한명도 없는거에요!

나도 도전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것도 관리잘해주는 언니를 만나야된다고 하길래.

검색하고 또 검색하고

사이트 마다 다 돌아다닌결과,  추천많은 에서 시작하기로 결심!

 

 

 는 배도 부르고 건강에도 좋다더라구요!

언니한테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진짜 시원시원 쿨하고 친절하게 상담을 잘 해주시더니

살 확실하게 빼주겠다고 !! 저에게 막 확신을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 믿고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결제한 다음 날에 바로 택배가 도착했는데~

우와.. 진짜 사은품이 후기에서 본것처럼

어마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사은품, 샘플, 선물이 제품보다 많은거에요~ ㅋㅋ

진짜 대박~ 이렇게 줘서 뭐가 남나 싶고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언니한테 택배받았다고 하니까 언니가 전화로 제품하나하나 효과설명해주고

 

언니만의 살이 안빠질래야 안빠질수 밖에 없는 ㅋㅋ

특별노하우를 폭풍으로 전수해주시더라구요~ 잘 귀새겨 담아 들었어요~~ㅋㅋ

 

 

일단 언니가 알려준대로 먼저 맛 봤는데

어머나~~ 너무 달콤하고 맛있고 부드럽고.

쿠키가 약간 입에 안맞는다니까 언니가 커피넣어 먹어보라길래

언니가 샘플로 보내준 카누 커피 넣어서 먹었는데

입에 착착!! 달라붙는것이 이것이 살을 빼준다는게 너무 신기!!

게다가 배도 부르고 단백질 때문에 포만감도 정말 오래가더라구요!!

맛도 4가지나 되니까 안질리고!!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셔주니까 배에 공복감이 있을 시간이 없었어요~~ㅋㅋ

입도 깔끔하고 노폐물도 너무 자주빼줘서 ㅋㅋ 오줌도 자주싸고

이뇨제 먹은줄;ㅋㅋ 너무 오줌이 시원하게 잘나오고 덩달아 피부까지~~

노폐물이 많이 빠져서 그런지 어쩐지 한달만에 10.1kg 감량 성공~~ㅋㅋ

 

 

은 진짜 !! 대박이였어요~ ㅋㅋ

아침에 일어나면 언니가 알려준대로 먹었는데

저는 망고로 먹었거든요~~ 새콤달콤한게 아침잠 싹!! 깨워주고

언니가 이게 살빠지는 속도를 극대화 시켜준다더라구요!! 라인도 잡아주고!!

그 덕분에 한달에 10.1kg빼고 허리고 4인치 줄고 허벅지도 13cm 줄었지뭐에요 >.<!!

 

 

대상 레디톡 할때는 혼자하는것 같아서 힘들었는데

이거는 언니가 매주 사이즈체크해주고 관리톡해주고 전화해주고 하니까

혼자하는것같지 않아서 누가 감시하고 있는느낌?

그래서 더 열심히 하게되고

안먹게 되고 ㅋㅋ 그러다 보니까 10.1kg가 빠져있더라구요~~ ^^*

 

 

항상 제일 어려운게 다이어트라고 생각했는데

한달동안 웃으면서 살뺀것 같아요~ ㅋㅋ

정말 이렇게 안힘든 다이어트는 처음처음!! ^^*

가격때문에 부담이 됐었는데 

투자한 돈의 몇십배되는 값어치 몸을 선물로 준다했는데

정말 그렇게 됐네요~~ ㅋㅋ

예전에 입던옷들 다 헐렁여서 걍 의류함에 넣었고 ~~ ㅋㅋ

유지식 1주일 중인데 1kg 추가감량 성공 ^^*

 

망설이지 말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이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