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상에버플라본㎍후기(갱년기여성)

대상에버플라본∴대상에버플라본후기∴대상 에버플라본

 

안녕하세요 !! ㅋ 대상에버플라본 생생후기 쏠게요 ~ ㅋㅋ

대상에버플라본은 갱년기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저희 어머니가 갱년기가 다가오시면서 제가 대상에버플라본을 구입했어요!

안그래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홈쇼핑에서 때마침 대상에버플라본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ㅋㅋ

큰 마음머고 허리가 휘도록 카드를 질렀어요 !! ㅋ 어머니를 위해 이 한몸 희생해

대상에버플라본을!! ㅋ

 

 

이건 대상에버플라본 뒤에 상세설명서 .. 사실 홈쇼핑에서 뭐라뭐라고 했었는데

잘 모르겠다능 ~~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그냥 대상에버플라본설명서 첨부!!

그런데 어머니가 소화가 잘 안되는것 같다면서 전화로 얘기하시더라구요 !

알제품이라서 그런가 ? 대상에버플라본이 어머니한테는 잘 안맞으시는가봐요 ㅠㅠ  

그래서 다시 대상에버플라본 말고 검색해보기 시작!!

 

 

대상에버팔르본 관련검색에 갱년기가 뜨길래 그걸 위주로 검색했는데

방송에 나왔다는 식물성 갱년기동무제품 헬씨우먼에스트로지가 있더라구요 !

캡슐을 보면 안에 가루가 다 보이더라구요 ! 물어보니깐

백수오,속단,당귀의 추출물인데요 ~ ㅋㅋ 소화가 잘 되도록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구요 !

대상에버플라본이랑 비슷하더라구요 하루에 3번 아침,점심,저녁으로 먹더라구요 ㅋㅋ

 

 

 

어머니한테 대상에버플라본 남은거 다안드셔도 되나도~

이거 2개주문해서 보내드렸어요~~~ 히히 가격은 1개에 84,700 원이더라구요 !!

요즘 갱년기제품으로 이게 대세더라구요 !! ㅋㅋ 그래서 어머니한테 선물해드렸는데 ~

어머니는 대상에버플라본보다 이걸 훨씬 더 좋아하시더라구요!! ㅋㅋ

이제 겨우 효녀노릇 조금 해봤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