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상에버플라본∏후기

 

대상에버플라본*대상 에버플라본*대상에버플라본후기

안녕하세요 ~~대상에버플라폰 생생후기고고고싱♥

대상에버플라폰은 갱년기여성을위한 건강식품이예요!!^^

안녕하세요 !! ^^저희 어머니 갱년기가 다가오셔서 ~ 제가 대상에버플라폰을 구입!

안그래도 생각하고 있엇는데 ~ 홈쇼핑에 때마침 대상에버플라폰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게 됬어요 ~~~ ^^ ♥

큰 마음먹고 허리가휘도록 카드질렀어요 !! ㅋㅋ 어머니를위해서 대상에버플라본을ㅋㅋ

이건 대상에버플라본 뒤에 상세설명서... 사실 홈쇼핑에서 뭐라뭐라했는데ㅠㅠㅠ

잘모르겠다능... 하나도 하나도..ㅠㅠ 모르겠다능능능 그냥 대상에버플라본설명서첨부!

그런데 어머니가 소화가 잘 안되는것 같다면서 전화로얘기하시더라구요 ㅠ;

알제품이라서 그런가 ??대상에버플라본이 어머니한테는 잘 안맞는가봐요 ㅠ

그래서 다시 대상에버플라본 말고 검색해보기 시작!!


대상에버플라본 관련검색어에 갱년기가 뜨길래 그걸 위주로 검색했는데

방송에 나왔다는 식물성 갱년기도움제품 헬'씨'우'먼 에스트로지가있더라구요!!!

캡슐을 보면 안에 가루가 다 보이게 되있어요 ! 물어보니깐

백수오,속단,당귀의 추출물인데요 ~~~~ : ) 소화가 잘 되도록 만들어졌다는!!!

대상에버플라본이랑 먹는방법은 비슷해요!! 하루에 3번 아침,점심,저녁


어머니한테 대상에버플라본 남은거 다안드셔도 된다고~

이거 2개주문해서 보내드렸어요 ~~ 가격은 1개에 84,700원이더라구요 !! ^^

요즘 갱년기제품으로 이게 대세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어머니한테 선물해드렸는데~

어머니는 대상에버플라폰보다 이걸 훨씬 더 좋아하시더라구요~

이제 겨우 효녀노릇 조금 해봤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