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상다이어트303후기

대상다이어트303 후기

 

 

대상다이어트303을 홈쇼핑 채널에서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

엄마 친구 딸이 대상다이어트303으로 감량했다고 들은 적이 있어요... 엄친딸이라서 그런가 ㅋㅋ

 

저도 홈쇼핑에서 대상다이어트303을 주문해서 먹어봤어요ㅋㅋㅋ

대상다이어트303은 알약으로 되어 있어서 먹기 간편하더라구요!!!!

대상다이어트303에서 303의 뜻은 30일동안 먹으면 3kg가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3kg이 어디냐 싶어서 먹었더니.....

이상하게 효과가 안나더라구요 ㅠㅠ

대상다이어트303을 하면서 이상하게 중간마다 먹방을 열심히 찍었어요!!!!!ㅋㅋㅋ

 

하정우,윤후,정준하처럼 말이죠 ㅠㅠ

 

대상다이어트303으로 먹방계의 샛별이 되면서 다이어트는 점점 멀어져가고...

오히려 식욕이 더 왕성해지는 그런 느낌을 받았죠....

 

 

 

 

대상다이어트303으로는 도저히 다이어트 성공 못할 거 같아요.....ㅠㅠ

대상다이어트303은 접어두고!!! 그래도 살을 빼야 하기때문에!!!!!!

주변에 물어보기도 하고 인터넷에 이리저리 검색을 해보다가

관리 완전 잘해주고 다이어트효과 확실하다는 단백질를 보게 되었어요!! 대박!ㅋㅋㅋㅋ

 

대상다이어트303은 혼자서 외롭게 다이어트를 해야했는데

상담부터 살 다 뺄때까지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완전 대박!!!! 저한테 맞춰서 해주시니깐 진짜 너무 좋았어용~~~~ㅋㅋㅋ

그리고 혼자 하는게 아니라서 그 점이 제일 좋았어요!!!!!! >_<

 

대상다이어트303은 효과를 못봤기때문에 접고!!!ㅋㅋㅋ

마음잡고 스타트하게 된 단백질 다이어트!!!!

저는 특히 하체가 너무 굵어서 스키니입을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지금은 효과 제대로 보고 한달만 12키로 뺐어요 >_<

 

 

대상다이어트303은 비포랑 에프터가 너무 똑같아서 올릴수가 없고 ㅠㅠ

단백질다이어트는 확실한 에프터가 생겨서 이렇게 후기를 올려용!!ㅋㅋ

다이어트 성공하고 나서는 스키니 자신있게 입고 다녀용!!*^^*

 

 

 

스키니 입고 자신있게 찍은 뒷모습!!

단백질다이어트 성공하고 나서는 스키니만 입어용

대상다이어트303은 저리가라~~~ㅋㅋㅋ

 

 

 

 

친구가 살 진짜 많이 빠졌다면서 사진찍어줬어용!ㅋㅋ

대상다이어트303으로 했다면 3kg로 빼는 것도 진짜 너무 힘들었을거예요 ㅠㅠ

단백질다이어트 덕분에 12kg를 뺄수 있었어요!!! >_<

 

 

대상다이어트303 하면서는 몸이 가벼워졌다는 느낌을 못받았어요 ㅠㅠ

그런데 지금은 고르는 옷부터 달라지고 몸이 너무 가벼워용!!!*^^*

바로 이런 다이어트가 진정한 다이어트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용!!

대상다이어트303 관두기 잘했어요!! 대박!!ㅋㅋㅋ

또 가장 중요한것은 유지할 수 있다는 점과 요요가 없다는 점!~~~~~~~~

 

정품 쇼핑물에서 특별관리해주고 효과가 너무 유명하다고해서

카톡상담을 하면 사은품도 준다는 말에 바로 카톡을 보냈죵!!

언니가 천사같이 너무 친절해서 편하게 상담받았어요!! >_<

대상다이어트303은 했었는데 실패했다고 얘기하니깐 걱정하지말라고!!

확실히 빼주겠다고!! 대상다이어트303과는 다르다고!!ㅋㅋㅋ

 

 

코치언니가 대상다이어트303으로 효과못본 사람들 다 살빼줬다고!!

효과 제대로 봤다는 말에 믿음이 파박!!!+_+

다시한번 대상다이어트303을 그만두길 잘했다는 생각이 ㅋㅋㅋ

언니가 정말 천사같이 친절하고 확실하게 설명해줘서 완전 감동감동!!*^^*

 

 

 

대상다이어트303을 그만두고 언니한테 주문한

 프로그램이 그다음날바로! 택배 도착했어용~

박스를 열어보니~ 많은 사은품들과 코치언니가 알려주는 살빠지는 특급비밀까지!!!ㅋㅋㅋ

대상다이어트303은 이런 사은품 하나 없었는데 ㅠㅠ

선물을 받은 기분처럼 너무 좋았어용!!!!^^

 

 

코치언니가 천사처럼 너무 잘 챙겨주셔서 효과 제대로 봐야지!라는 강한 의지가 생겼어요!

단백질다이어트가 대상다이어트303보다 훨훨훨~씬 쉽고 좋았어요!!^^

효과 확실한 이유와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용!ㅠㅠㅠ 진작에 할걸....

 

대상다이어트303은 알약이 너무 굵고 맛도 없었는데!!!

단백질 맛있다고 유명해서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ㅋㅋ 유명한대로 진짜 맛있어요!!!ㅋ

쿠키앤크림맛을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오도독 씹히고

배도 든든하게 불러서 대상다이어트303은 저리 가라~~~~~

 

랑 같이 먹었던 군살 허벅지살 쫙쫙 빼주고 맛도 망고맛음료수 같아용!! 꿀맛! ㅋ

대상다이어트303 그만두고 단백질다이어트 성공한 이유가 맛있고 배부르니깐 다른 군것질을 안했어용!

 

 

저처럼 대상다이어트303 효과 못보고 그만뒀다면!!!!ㅠㅠ

단백질다이어트로 바꿔보세용!! 강추강추!!!!ㅋㅋㅋ

 

 

 

 

 

 

 

 

에서 시작한지 일주일만에 대상다이어트303에서는 못본 효과가 금방 나타났어요!!!

제 배에 가득히 들어있던 변비! 숙변이 제거가 되니깐 속이 너무 시원하고 매일 가벼움을 느껴용!!^^

대상다이어트303보다 단백질다이어트하니깐 허벅지사이즈가 준게 확실히 느껴졌어요!~~~

 

단백질식사대용으로 밥에 없는 좋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고! 90칼로리밖에 안되요!!!

대상다이어트303 보다 완전 좋다는 느낌을 받았어요!!ㅋㅋㅋ

식욕이 왕성해서 포만감이 오래가고 체지방 더 빨리 빼주는 프롤레사듀오를 함께 먹었더니

체지방분해 확실하고!! 군살이 쫙쫙 빠지니깐 몸매 라인이 살아났어요!! 캬캬캬~

 

평소 커피를 달고 살던 제가 레몬향에 폴폴나는 를 달고 살아용!!^^

뱃살빼주는 차로 유명하고!! 왕성한 식욕을 확~ 잡아줬어용!!

저의 허벅지살을 빼준 일등공신 입니당!!  스릉흔드~

 

대상다이어트303 그만둔 저에게 천사처럼 다가온 언니덕분에 12키로 감량성공!!!

카톡,문자,전화 다되니깐 언니한테 대상다이어트303보다 효과 더 보게 해달라고 해용!!*^^*

 

 

 

 

 

 

대상다이어트303 그만둔 제가!! 단백질다이어트로 12키로나 빼고!!

요요없이 유지도 되니깐 친구들이 더 난리났어용!!!ㅋㅋㅋㅋ

어디가든 거울이 있는 곳에서는 사진찍기 바빠용~~~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단백질다이어트 덕분에 이쁘게 변신 성공!!*^^*

대상다이어트303 같이 했던 언니도  언니 연락처 알려줬어용!!!ㅋㅋㅋㅋㅋ

 

 

제가 12키로 빼고 언니랑 친구들 소개해주니깐 언니가

저한테 고맙다고 또 선물을 보내줘서 너무 고마웠어용!! >_<

 

이상 대상다이어트303 후기 였구요!!

 

 

마지막으로 언니 번호 남길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