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비만관리잘해주는곳 후기남기고갈께요♥

대구비만관리잘해주는곳 후기남기고 갈께요♥

 

 

 ↑ 집에서 찍은사진                                        대구비만관리잘해주는곳에서찍은사진↑

 

안녕하세요^^ 전 내년이면 계란한판 30살이 되는 처자랍니다.

저는 늘 저주받은 하체때문에 고민이었어요~~

29년동안 하체살을 빼려고 엄청난 노력을 해도 엉뚱한 곳만 살이 빠지고

하체살은 빠지지 않고 엉덩이,허벅지,다리 알이 항상 변함없이 뚱뚱했었어요ㅠㅠ

 

이번에 진짜 20대 끝물인데 여태까지 짧은치마, 딱붙는 옷들을 입은적이 없었어요..

기껏해야 헐렁한 원피스 정도?ㅠ진짜 제 옷중에 박시한 옷들밖에 없었답니다. 

 

 

 

대구여름날씨 진짜 장난 아니게 덥잖아요?..!!

넘 더워서 저희 엄마랑 운동삼아, 산책삼아 겸사겸사 신천대로쪽을 걷다가

집에가려고 정말 츄리하게 츄리닝 입고 엄마랑 지나가는데

 

허브다이어트에서 허.벌티 준다고 한잔 마시고 가라고 말하더라구요~~

더운데 잘됐다 싶어서 엄마랑 둘이 한잔씩 받아먹고 무슨 쿠폰같은거 받았는데

반식욕+쉐.이크+허.벌티+체지방측정까지 무료라고 쿠폰에 적혀있더라구요.

 

요즘 허브다이어트가 유명하던데, 사실 좀 궁금하긴 했었거든요.

가게한번 가볼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공짠데 한번~ 체험이라도 해보자고 싶어가지고

엄마랑 둘이 같이 신천동 송라시장안쪽에 있는 허브다이어트에 들어갔는데

이쁜언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다들 친절하고 말도 재밌게하고, 그냥 편안~~했어요

 

 

 

앉아있다가 반신욕도하고, 허.벌티도 마시고, 쉐.이크도 공짜로 마셨는데

정말 너~ 무 맛있는거에요 !

그래서 언니한테 이거 어떻게 하면 되냐고 막 물어봤죠 살진짜 빠지냐구.

언니가 진짜 살 빠진다고, 자기들도 다 살빼서 이 일시작한거라길래~ 진짜 놀랬어요.

혹시나해서 언니한테 상담받고 했는데 생각보다 조금쌘가격대 듣고 놀랬어요ㅠ

근데 언니가 알.로에겔이란걸 마시면 하체살뺄수있다길래 솔깃...솔깃..해서 알아봤더니~

여기언니가 대구비만관리잘해주는곳 후기많은 언니여서 더!! 놀랬어요;

 

 

 

하체살 무조건뺄수있다는 말에 가격도 신경썼지만 언니믿고 그냥 다이어트시작했어요~

하체.통통이라는 프로그램에 + 프롤레사듀오를 추가하니깐

언니가 뱃살이쁘게 뺄수있는 5만원짜리 비싼오메가3를 선물로줘서 너무 고맙더라구요;;

전 맨날 대구비만관리잘해주는곳가서 공짜로 받아먹기만했는데~!!

정말 너무너무 감사해서 지인들한테 많이 소개해줬어요..!!

 

 

 

그렇게 구매해서 는 아침,저녁으로 챙겨먹었구요

프.롤레사듀오같이 넣어서 먹으니깐 더 맛있고, 배불렀어요~~

프.롤레사듀오가 살뺄때 정체기없이 뺄수있어서 적극 추천해드리구요ㅎㅎㅎ

 

는 언니가 계~속 수시로 자주자주 먹었어요!!ㅎ

꼭 대구비만관리잘해주는곳 가게에 놀러가면 언니가 허.벌티태워주는데 넘넘맛있어서

2리터씩 먹고 간적도있어요^^

허.벌티효과는 입맛조절할수 있어서 길을갈때 내가 젤좋아하는 떡볶이,햄버거가있어도

유혹이 넘어가지않고 집으로 갈수있는...?^^그런 효과랄까?ㅎㅎ

 

은 정말 제가 돈만 엄청많으면 죽을때 까지 먹고싶어요

음료수처럼 맛있기도 한데 요고마시면 딴딴한 살들이 몰랑해져서 쭉쭉빠지거든요

정말 그 탄탄!!했던 허벅지,엉덩이가 몰랑해지면서 뼈벽지가 될정도로 빠진거 같아요^^

 

 

 

 

그렇게 인연으로 만난 대구비만관리잘해주는곳에서 언니한테 매일매일 관리받으면서

제 허벅지의 반을 떼어버리고, 몸무게 12kg,허벅지 -17cm줄였답니다!!

지금까지 대구비만관리잘해주는곳 언니랑 관계 잘 형성이되서~

엄마랑 정말 거의 매일매일 놀러가고 있어요^^ 넘 가면 맘이 편해서!ㅎㅎㅎ

대구비만관리잘해주는곳후기 적고갈께요!!^^

대구분들에게~ 요렇게 작은 저의 소식 알려드리고 갑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