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호박다이어트/아이유다이어트후기ω

연예인다이어트/아이유다이어트후기ω

 

한달 거의! 10kg감량!! 다이어트성공기 !!

안녕하세여? 아이유다이어트 때문에 9.8kg 감량하게된 제 후기 공개 ^^*

 

 

얼굴은 가려주는센쓰~~!!

하. 남친이랑 해외여행을 가기로했는데 수영장입을 몸은 안되고 딱 5kg만 빼고싶었는데!

굶는건 더더욱!이 못하겠고 고민고민 하다가 아이유다이어트가 검색어에 올랐길래

검색해보니 아이유다이어트는 단호박다이어트더라구요~

아침은~ 여왕처럼 점심은~ 평민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ㅋ하하하하

요고 괜찮겠다 싶어서 바로 그날 마트 장으로봤죠 ㅋㅋ 그리고 다음 날 아침

일찍일어나서 여왕처럼 먹으려고 준비준비 ^^;; 개고생.,.

그렇게 한 3일을 했는데(3일버틴것도 대단한듯)

저처럼 혼자사는 직장인한테는 이건 진짜 꿀다이어트더라구요.

그리고 의지력 약한 저에게는.. 저렇게 먹기가 .. 식탐이 .. 주체가 ..ㅋ;;

집이면 엄마밥먹겠는데 그럴형편도 아니고 ㅠㅠ 혼자사는 직장인주제에.

 

 

 

그래서 마트 장본음식을 다 먹은 3일뒤에는 다시 효과빠른 단기간다이어트를 검색했어요 ㅠㅠ

아이유다이어트.. 흑.. 단호박다이어트는 작심삼일 ..

근데 요즘 가 대세더라구요.

효과도 빠르고 만드는 방법도 간편하고!! 저처럼 직장인들도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검색검색!! 폭풍검색하던중에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이 안빠질수가 없나는 에서 시작했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까 채팅창이랑 게시판이랑 다 너무 활성화도 잘되있고

괜찮더라구요! 믿고 먼저 카톡상담을 했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게 상담도 잘해주고

제 얘기들어주면서 확실하게 한달안에 다리미인을 만들어주겠다고 해서

언니 믿고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D!

 

 

주문한 다음 날! 바로 도착!! 완전 총알총알이다 못해 빛 배송 ㅋㅋ

어마어마한 박스크기에 놀랐지만 안에 열어보니까  사은품이랑 선물 샘플로 가득 찼더라구요!

진짜 사은품 끝내주게 준다는데 그게 사실이였어요~~ ㅋㅋ 시작 전 부터 다이어트 의욕상승! ㅋ

 

받았다고 톡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이랑 친절하게 알려주더라구요!

그리고 언니만의 특별 먹는방법을 폭풍으로 전수 해주는데 비법이 정말 뭔가 남달랐어요 ㅎㅎ

 

 

택배받은 다음 날 바로 시작했는데 처음에 부터 먹었어요!

새콤달콤한게 망고맛이 꼭 쥬스같더라구요! ㅋㅋ

언니가 다리미인의 조건은 여기서 탄생된다면서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잘 먹으면 아이유 저리가라는 다리가된다길래 ㅋㅋ 위트에 웃고 ㅋㅋ 언니 획신에 믿고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었더니 ! 이주만에 -6cm 허벅지가 줄어든거에요!!

몸무게는 4.5kg나 빠진거있죠!

진짜 너무신기했어요 ㅎㅎ 육상을 어렸을때해서 딴딴했던 다리가

흐물흐물 해파리 처럼 풀어지는거있죠?1 완전 신기신기~~

 

 

는 엄청 달콤하고 부드럽고 카페에서 파는것 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친구들만나서 카페갈때도 들고 다녔는데 눈치도 안보이고 친구들도 관심 많이갖고 ㅎㅎ

단백질 때문에 배도 부르고 포만감도 오래가서! 정말 힘들지 않게 다이어트했어요! ㅋㅋ

그 덕분에 한달에 -9.8kg나 감량성공 ^*^

 

 

 

그리고 워낙 식탐이랑 식욕이 강한편인데 가 그걸 싹! 잡아주더라구요!

정말 입안이 깔끔해지고 레몬향이 맴도는게 다른음식은 넣기가 싫더라구요 ㅋㅋ

입안이 더러워지는 느낌이여서~ 수시로 마시니까 배도 불러있어서

점심도 적게 먹게되고 야식도 안먹게 되더라구요!:D!

 

 

사실 직장인이라 점심때는 항상 눈치보였죠.

아이유다이어트도 사실 그것때문에 힘들었어요.

사람들이랑 밥 같이먹는정 무시못하는데 도시락싸들고다니니까 눈치보이고

근데 이거는 아침 저녁만 간편하게 쉐이크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로 먹어도되니까 저한테는 정말 딱! 인 다이어트더라구요! ^^*

 

 

정확히 한달 지나니까 허벅지 -13cm 줄고 몸무게는 9.8kg 감량 성공!

0.2모자란 10kg 감량성공했네요 ^^*

 

중간에 뭔가 나사 풀리다 싶으면 언니가 카톡이랑 전화로

넘 관리 잘해줘서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수있었어요~! ㅎㅎ

쉐이크도 너무 맛있고 살빠지는게 눈에 계속 보이니까 멈출수도 없겠더라구요~ ㅋㅋ

 

주변에서 다들 어떻게 살뺐냐 너무 예뻐졌다. 못알아보겠다 ㅋㅋ

심지어 오랜만에 본 친구들은 성형했냐까지 나왔네요 ㅎㅎ

남자친구랑 여행 잘 다녀오고 황홀한 밤 보내고 ♥ 후기남겨요 ㅎㅎ하ㅏㅎ하ㅏ

 

 로 시들했던 연애감정찾고

원했던 몸매 찾고~ 이제는 세상을 다가진듯 한 느낌 *_*

 

 

여러분들도 시작해보세요 ^^* 진짜 이만한 다이어트가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