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쉐이크살찌우기@살찌우는법@증량성공

단백질쉐이크살찌우기 &  살찌우는법 & 증량성공

 

단백질쉐이크살찌우기로 한달에 건강하게 5kg증량성공!

먼저 건강하게 살찌우는법 성공한 사진 투척!!!

 

 

안녕하세요 저는 살찌우기가 시급!!!또시급!!ㅠㅠㅠ

왜냐면 저는 키 160에 몸무게가 39키로 였어요!ㅠㅠ

정말 남들은 다 부러워했지만 저는 그런말 들을때마다 스트레스!!

 

옷을 입어도 이쁘게 핏이 살게 입고싶었는데!!

뼈만 앙상하게 그런 모습은 정말 보기가 싫더라구요!ㅠㅠ

항상 살찌우겠다고 저녁마다 야식먹고 치킨,족발,라면 등을 폭풍섭취했지만

장이 일자라서 그런지 다 화장실 직행!ㅠㅠ]

먹은 돈만 아깝더라구요!후덜덜;;

기름기 많은걸 늘~ 섭취해서 항상 속도 더부룩~ 하더라구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살찌우는법 검색하다가

단백질쉐이크로 살찌우기 발견견!!!ㅋㅋ

솔직히 수 많은 돈을 날린터라 정말 믿음이가는곳을 선택했어요!

단백질쉐이크살찌우기로 증량성공을 가장 많이해준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1:1무료상담이 가능하더라구요!!

얼른 상담 요청했어요!! 궁금한게 너무 많더라구요!ㅠㅠ

정말 친절상담 + 살을 확실하게 건강하게 찌워준다는 말에 홀릭홀릭!!

말만 들어도 살이 찔것만 같은 ㅠㅠㅠ 

 

 

단백질쉐이크살찌우기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가득 (휴대용기풀세트 ! + 깨알사은품!!!_)

바라만 봐도 살이 찔것만 같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전화로 살찌우는법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ㅋㅋ

완전 친절~~♬

저는 언니랑 1:1상담후 증량성공프로그램으로 시작!!

단백질쉐이크 + 알로에겔이 정말 신의 선물이였어요!!ㅠㅠ

 

 

는 아침,점심,저녁 간식으로 먹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완전 맛있어요!!!! *^^*

완전 영양밥이더라구요!!ㅋㅋㅋㅋ 영양가들이 바글바글~~!!

기름진 후덕한 음식들로 속 이 배렸었는데

이걸로 먹으면서 건강하게 살찌우는 기분에 너무너무 행복했어요!ㅋㅋ

그리고 하루에 4번은 화장실갔었는데ㅠㅠ

이젠 건강하게 하루에 한번 화장실가서 너무너무 좋아요!!!ㅋㅋㅋㅋ

 

 

은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제가 위랑 장이 너무 안 좋았었는데 알-로에겔 같이 먹어주니깐

효과를 확실히 빨리 보게되더라구요!!!

몸무게가 2주되니깐 2kg! 마지막주 5kg!!!!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으니깐 단백질쉐이크살찌우기가 좀더 쉬웠던거 같아요!!

 

 

단백질살찌우기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주변에서도 살이 찐거 같다? 라는 말이 들리더라구요!!

정말 ㅠㅠ 이런 말 처음으로 들어봤어요ㅠㅠ

마른거도 엄청난 스트레스거든요!! 근데 제가 살이 찌고 있어서

살찌우는법에 대해 한번 더 놀라게 되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대만의 단백질쉐이크살찌우기 마지막날!!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몸무게에 올라갔는데!!

대박!!!*^^* 몸무게가 정확하게 5.3kg증량 성공!!

안 그래도 옷입으면 느껴졌는데 숫자로 보니깐 더 좋더라구요!ㅎㅎ

 

정말 제가 한달만에 단백질쉐이크살찌우기로 한달만에 5kg 찔수 있었던건

바로 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방법과 관심있는 관리덕분에 증량성공!!

 

여기까지 단백질쉐이크살찌우기 마무리할께요!!꼭꼭!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