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입니다!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입니다!!♬

다이어트 한달만에 살 11kg뺐어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들려줄께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에서 했답니다

언니가 관리정말 잘해주더라구요~!!

언니랑 같이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해서 11 kg 뺐어요!

키도 작은데 뚱뚱하기 까지했었어요~!

키라도 크던가..날씬이라도 하던가ㅠㅠㅠ

진짜 이노무 유전자 완전원망원망!!

날씬이라도 해보려고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언니한테 진짜 절실하게 살빼달라고했어요!

거울을 보는데 정말 굴러다닐정도더라구요;;;;

언니가 진짜 꼼꼼하게 상담해주고!

꼭! 살빼주시겠다는 의자가 저에게 느껴졌어요!!

 

 

언니에게 상담받고

프로그램으로 선택!

언니한테 상담받으면 언니가 몸에맞게 프로그램추천해준답니다~

진짜 살빼기코치답더라구요!!

주문하고 다음날 빠른배송으로 제품도착!

박스가 터질만큼 선물을 가득줬더라구요!!

언니 덕분에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의지상승!!!ㅋ

선물 하나에 의지상승했던 간사한 나;;하핫;^^

 

 

 

허'벌티를 항상 손에 달고살았어요!

언니가 허'벌티를 많이마시면

살도 빨리빠지고 식욕도 억제된다고해서요!!!

진짜 허'벌티 많이 마셔주니깐~

매일 달고다니던 간식을 끊게되더라구요!

더 신기했던건 하루에 커피 5잔이상은 마셨는데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이 되었어요!!

단백질쉐이크식사를 아침,저녁대용으로했답니다!

단백질쉐이크가 맛있더라구요!ㅋㅋㅋ질리지도않고

단백질쉐이크만 먹어도 다이어트가 되니 진짜신기!!

언니가 단백질 잘 챙겨먹어야 요요가 없다길래

진짜 단백질잘챙겨먹었더니~

지금 유지 2주일째인데도~ 사이즈가 늘지않아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효과를 상승시키는 알'로에겔!

알'로에겔 효과 정말 좋더라구요!!ㅋㅋㅋ

제가 만성변비에 시달려 일주일에 2번 볼일봤는데

알'로에겔먹고 매일 쾌변했답니다!!!!

언니가 알려준비법대로 꾸준히 챙겨먹었더니

허벅지사이즈가 무려 15CM나 줄었어요!ㅋㅋ

진짜 알'로에겔 효과 좋조잉?~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를 성공하기위해서는

관리도 정말중요해요~!!

언니가 맨날 카톡,전화로 연락해주구 관리해줬어요!

그랬더니 다이어트의지가 상승해서!!

포기를 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진짜 다이어트 혼자했더라면 성공못했을꺼에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시작한지

한달만에 11KG,허벅지15CM 살뺐어요!

진짜 쉽고 빨리 뺀거같아서 너무좋아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하고 살빼니깐

지나가는 사람마다 날씬하다고ㅋㅋㅋ

남자친구가 너무신기하다면서 이뻐졌다고~

자신도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하겠다고!!ㅋㅋ

지금 남자친구도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하고있어요

다이어트끝나서 맛있는거 너무먹고싶은데ㅠ

남자친구다이어트중이라... 영화관가서 팝콘도 못먹는..

빨리 남자친구도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성공해서

같이 손잡고 여행도가고 기름진것도 먹고싶네욧;ㅋ

이상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