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단한살빼는법ν단단한살빼기Å

단단한살빼기*단단한살빼는법

 

단단한살빼기 성공!! 한달만에 9.8kg 뺀 사연 ♥

 

 

 

 

25살 직장인이에요 ♥ 진짜 온몸에 살이 딴딴딴..

운동한것도 아닌데 살들이 뭉쳐있는살들이라 ㅠㅠ

온갖 다이어트를해도 안빠지고 계속 딱딱한채로 있더라구요 ㅠㅠ

 

더 이상은 안되겠다 싶었어요.

평생 돼지로 살기는 싫었으니까 ㅠ.ㅠ

그렇게 단단할살빼는법 검색했는데!!

단단한살빼기로 후기남긴 분 글을 읽게됐어요!!

근데 그분이 진짜 살이 벽돌처럼 딴딴했는데

한달만에 11kg를 빼셨더라구요!!

의지도 약하신데 !! 빼셨다는 말에 귀가 솔깃!

그분처럼 하면되겠다는 생각에 그분이 추천한대로 따라만했더니

한달만에 9.8kg가 쑥! 빠지고 이제는 군살없는 몸매가 됐어요 ♥

 

 

 

 

 

그분이 선택한 단단한살빼법은 바로 였는데요

알아보니까 요즘 대세더라구요!

근데 이것도 관리를 잘해주는 사이트를 만나야지 제대로 효과볼 수 있다고해서

알아보고 알아보고 또 알아보고 후기도 엄청 읽어봤어요!

근데 진짜 그분이 추천해준 사이트가 관리잘해주고 친절하고 노하우 많기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그분이 관리 받았다는 에서 시작했습니다 ~!~ㅎㅎ

워낙 내성적인성격이라 먼저 카톡상담을 했는데

언니가 늦은시간임에더 불구하고 진짜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시원시원하게 제 고민을 탁탁 찝어내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마음이 확 갔어요!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습니다 '-'*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받았고

커다란 박스를 열어보니까 진짜 사은품이랑 샘플이랑 선물

빈틈없이 빼곡하게 넣었더라구요!>.<!!

게다가 살 열심히 빼라고 알겔도 한통 서비스로 넣어주셔서 감동받고

다이어트 열심히해야겠다는 생각! 주먹불끈!!

 

 

언니한테 톡하니까 언니가 바로전화와서

제품먹는 방법이랑 상세설명 다 해주더니

언니만의 노하우를 폭풍전수 해주더라구요~

그 덕분에 단단한살빼기 성공하고

한달에 9.8kg 뺄수있었어요~~ ㅋㅋ허리도 5인치 나줄었지뭐예요 '-'*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부터 먹어봤는데

웬만한 카페에서 파는것보다 달콤하고 부드럽고 맛나더라구요 ><

저는 쿠키랑 초코를 시켰는데 언니가 샘플로 딸기랑 바닐라도 챙겨줘서

다 먹어봤거든요~~ ㅋㅋ 근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게 살까지 빼준다니까 무지신기~~

 

 

워낙 귀차니즘도 심하고 아침잠도 많아서 맨날 아침 굶고

점심이랑 저녁 폭식하고 군것질하고 그랬는데

만드는 방법도 간편하고 시간도 얼마안걸리니까

꼭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아침을 챙겨먹으니까 군것질도 잘 안하게되고 과식도 안하게되더라구요~~ ^^*

 

 

 

또 군것질을 끊게 된게 ~~ 를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가 계속 차있고 입안이 깔끔해져서 다른건 넣기가 싫더라구요~

식욕억제가 진짜 확실히됐어요!

청량해지는게 맑아지는 느낌이랄까 ㅎ_ㅎ~~

입맛 당기는게 없어서 다이어트 하는데 진짜 도움됐어요!

그리고 노폐물도 어찌나 잘빼주는지 오줌줄기가 거세졌지요..ㅋㅋ;;

 

 

 

단단한살빼기에는 진짜 이 최고였어요!

예전부터 ㅠㅠ 진짜 지방 뭉쳐있는게 안풀려서 고민이였는데

언니한테 얘기하니까 언니가 믿고 제발 한번만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이 만만치않아서 고민했는데

언니가 정말 없는형편이라도 꼭! 먹어야된다고 해서 언니 믿고 먹었는데

2주정도 지나니까 진짜 살이 말랑말랑해지고 다 풀어지는게 느껴지는거에요!

 

그러더니 한달만에 쑥쑥쑥슬림슬림~~

9.7kg빠지면서 허리도 5인치줄고 허벅지도 15cm~ 팔도 7cm나 줄었어요 >.<

 

 

 

먹는노하우 제대로 전수 못받은 사람은 먹어도 효과 안본사람있다고 하는데

저는 다행이 단단한살빼기 지존 언니 덕분에

제대로 노하우 전수받고 ㅠ_ㅠ 정말 살 잘뺐어요!! ㅋㅋ

투자한 돈보다 확실히 몇십배 보상받은 !! :D 명품몸매가 되었지요~~ ㅋㅋ

 

 

성격도 내성적인데 의지도 약해서 늘 다이어트 할 때 실패하고

단단한살도 안빠져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언니가 계속 사이즈체크해주고 식단관리해주고 톡이랑 전화로 관리해주니까

언니랑도 많이 친해지고 성격도 좀 고친것같고 ㅋㅋ

혼자하는 느낌이 안들어서 확실히 살 뺄수 있었어요 >.<!!

 

 

언니가 살 너무 잘뺐다고 선물로 까지 보내줬어요 ~~

진짜 최고최고 ㅋㅋ 이렇게 줘서 언니는 뭐 남는게 있나몰라요~ ㅋㅋ

 

 

처음에 다이어트한다그랬을때 어차피 너 살은 너무 단단해서 안빠질꺼라고

저 무시했던 주변사람들이 ㅋㅋ 살빼고 나니까

어떻게 뺐냐고 그 단단한살들 어디갔냐고 ㅋㅋ

너무 이뻐졌다고 부러워하고 난리가 났네요 ㅎㅎ

한달에 10kg가까이 빼기 쉽더라구요 ♥

 

단단한살빼기 죽어서도 안될것만같았는데

되더라구요 ^^* 여러분도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서 꼭 살빼길 바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