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다이어트식단 。성공후기!!

단기다이어트식단,단기간다이어트,단기간살빼기,단기간다이어트성공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먹는건 좋아하는데 운동하는걸 엄청 싫어한답니다.

그래서 제가 살이 찐거구요.

세상에서 제일 하기 싫었던게 운동이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제가 운동없이.

단기다이어트식단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지뭐에요!

 

원래는 다이어트한답시고 운동을 좀 했었는데,

할 수록 지치니까 운동을 안하다보니

더욱더 살이 찌더라구요!

그래서 운동은 정말 내체질이 아니다 싶었죠!

 

그래서 다이어트를 알아보던 중에.

단기간다이어트를 알아보다가

단.백.질.식.단.을 알게되었답니다!!

 

 

단.백.질.식.단.이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몰랐는데, 인터넷에 쳐보니까 죄다 단.백.질!!

그래서 정말 효과가 있다고 믿음이 생겨서

인터넷을 뒤적뒤적!!

 

그러다가 정말 친절하고 살 확실히 빼준다는

언니를 알게되었구요! 바로 카톡 상담 꼬우!

 

 상담을 받았더니 소문대로,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상담을 받는데 언니가 전문가답게!

저의 생활식습관들을 파악하시더니 제게 맞는 프로그램도 추천!

그 프로그램은 바로 이었어요!!

 

 

그렇게 주문까지 다하고나서 택배를 기다렸는데,

바로 다음날에 택배가 도착하였더라구요! 총.알.배.송 ♥

거기다가 사은품도 어찌나 짱짱하던지 !

 

 

제일먼저 알로에를 마셨는데요!

정말 음료수같은게 새콤달콤맛있더라구요!

 저의 배변활동을 도와주고,피부도 좋아지더라구요!!

왕대박♥

 

 

 언니의 비법대로 마시기만 했는데,

저의 단단하던 살들이 말랑하게 풀리면서 쏙 빠졌어요!

그랬더니 사이즈가 엄청 줄었지 뭐에요!

한달만에 허벅지가 14cm 줄었답니다 !

 

 

그리고 다음으로는 기본인 단.백.질.쉐.이.크 인데요!

다이어트 음식은 맛없을거란 편견과 달리.

정말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거기다가 배까지 든든하니 일석이조!

언니가 말하는대로 먹기만 했는데, 정말 몸이 가볍더라구요!

 

 

아! 쉐.이.크.를 먹으면서 프.롤.레.사.듀.오를 먹었는데요!

이게 제 몸의 체지방수를 감소시켜준다는거에요!

처음엔 안믿겼는데, 먹고나니까!

몸의 숨은살을 쏙쏙 잡아서 빼주더라구요!

살이 빠졌는데도 살쳐짐도 없이 쫀쫀하게 ♥

그렇게 먹기만 햇을뿐인데,

한달만에 몸무게가 10kg 허벅지가 14cm 줄었어요!

 

 

그리고 물처럼 마신 허브차는요. 향도좋고 계속 물을 땡기게끔해줘서

하루에 물 4리터를 거뜬히 마실수있었어요!

꾸준히 수분을 섭취했더니 노폐물도 빠지고 피부도 좋아지더라구요!

단기다이어트식단하면서 살 뿐만 아니라,

피부도 좋아져서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

 

 

허브차는 정말 좋은게, 입맛조절을 기막히게 해줘서!

제가 다른 군것질생각이 안나게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뱃살이 쏙 들어가더니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줄었답니다! 완전 기적이죠!!!

 

 

언니의 관리대로만 따랐을뿐인데,

한달만에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여서 너무 좋구요!

 

 

무엇보다 제가 유지를하면서도 사이즈가 계속 줄어들어서 행복해요!

단기다이어트식단을 먹기전에는,

66사이즈의 거구였는데 지금은 44반사이즈가 되었네요! ♥

 

진짜 관리를 잘받아야되는게, 관리를 해주시니까

힘도나고 더욱 다이어트할 맛이 나더라구요!!

매일 격려해주시고, 사이즈체킹해주시고.

사소한것 하나하나 챙겨주시니까 정말 감사했어요!

 

 

저처럼 다이어트로 고민이신 언니들!

주저말고 무료상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