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 폭풍 다이어트 성공후기(-11kg감량한 대박사건!!)

단기간 다이어트. 단기간 살빼기. 폭풍 다이어트. 폭풍다이어트후기.

 

 

앗녕하세용

폭풍흡입으로 찌웠던 살들. 폭풍다이어트로

11lkg 감량한 대박스토리 알려드릴게요~~~!!

 

 

 

저는 어릴때부터 발육이 남달랐어요!

키도 쑥쑥크고 옆으로도 쭉쭉크고(...)

그래서 저는 항상 다이어트를 해왔었어요. 하지만 한번도 성공한 적이 없었죠!

키도 큰편인데다가 덩치까지 있으니. 완전 남자가 따로 없었어요.

그러다보니 문득, 난 아직 젊은데 왜 이러고 살아야되는가 싶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하였어용.

 

 

처음하는 다이어트라서 모든게 서툴렀죠. 어디부터 해야하며, 어떻게 해야지 빨리 뺄 수 있나 싶었죠.

그동안 폭풍흡입으로 찌웠던 살들이 미워지더군요 ㅠ_ㅠ

그래서 저는 폭풍다이어트 돌입!!! 그렇게 다이어트를 찾던 중 우연찮게 단백질쉐이커를 알게되었어요~!

그렇게 단백질쉐이커를 하면서 정말 건강하게 살이 빠졌어요!

무려 11kg이라는 대박 살덩이가 제 몸에서 쏙 나간거죠!! 대박대박대박~!!

 

 

그렇게 단백질쉐이커시작하게되었구요. 다이어트를 앞두고 있으니 신경이 정말 예민해서.

주변 사람들에게도 정말 온갖 짜증이란 짜증은 다 냈었는데.. 지금 생각하니 부끄럽네요 ㅠ_ㅠ

아무튼 그렇게해서 언니와 상담을하면서 제게 맞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처음 택배를 받았을 때도 정말 놀랐었어요.

언니가 정말 선물을 한가득 넣어주신거에요! 사은품과 샘플들.

너무 감사해서 언니에게 전화를 했더니

언니가 친절하게 제품설명과 폭풍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코치언니의 비법대로만 했

 

 

 

그렇게 다이어트하면서 제품들을 먹었었는데. 특히나 알로에가 있는데. 이게 정말 달콤하구 부드러우니까.

엄청 부드럽게 넘어가는거에요~ 너무너무 맛있더서 하루만에 한병원샷!

정말 이게 면연력도 키워주지만 장건강도 좋아지게 만든더라구요?

 그렇게 알로에를 먹었더니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빠지면서

한달만에 11kg감량하고, 현재 5개월째 유지까지!!

 

 

그리고 먹었던 쉐이커 효과가 확실히 있더라구요!

쉐이커를 물에 태워서 마셨는데 달콤하고, 또 배까지 불러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식비지출 나가는 것을 줄였네요! 예전 같았으면 계속계속 먹을 거를 입에서 놓지 않았을텐데..

쉐이커를 먹는법은 간단했어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쉐이크를 드시고, 점심은 그냥 일반식으로 먹으면 되는거였어요.

그렇게 했더니 체지방이 타면서 한달만에 11kg감량에 성공!!

 

 

그리고 쉐이커와 꼭 같이 먹어야했던 허브차.

향도 레몬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았구요. 물을 잘 못먹었는데 허브차는 하루에 4l씩은 꼭 챙겨먹은거같네요!

언니가 믈을 많이 먹어줘야지 수분도 섭취되고 살도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쉐이커와 허브차를 마셨더니

11kg이 감량되고 허리사이즈가 6인치!

 

 

아 특히 프롤레사듀오라고 있는데.

이건 체지방수가 감소되서 살이 훨씬 잘빠질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먹은지 얼마안되서 효과를 보았네요~^^

 특히나 숨어있는 내 살들까지 완벽하게 사라졌어요! 항상 뒷살이 신경쓰였는데,

이렇게 다이어트를 성공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이렇게 살뺀이유는 코치언니덕이 제일 커요!

언니말을 들었더니 이렇게 단기간만에 폭풍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었네요!

 언니가 매일 카톡으로 관리해주셨어요! 좋은글을 전해주거나, 힘내라는 등 전부 사소한 것들로이였어요.

정말 좋은얘기 많이듣고 다이어트 할 수 있어요!. 모두들 힘내시길 바래요!

언니말만 잘 들으면 한달만에

11kg 허벅지 15cm 허리 6인치 감량 할 수 있어요!

 

 

 

 

꼭 건강하게 체중조절하셨으면 좋겠어요! 나이가 한살이라도 더 늘기전에 한입씩 먹어보세요!

정말 끝까지 저의 다이어트에 신경써준 언니너무 감사해요~~

살도 빼주시고, 생활에 필요한용품도 선물 해주시고!

모두들 저처럼 고민하지 말고 화이팅했으면 좋겠어요. 모두들 변화 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