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 전신살빼기로 전신사이즈줄이는법 성공!!

단기간 전신살빼기로 전신사이즈줄이는법 성공!! 한달만에 11kg 빼기 성공 *^^*

 

결혼날짜가 잡혀있어서 단기간 전신살빼기가 시급했었구요

저는 총 전신사이즈줄이는법 성공하면서 11kg 떼어냈어요 ^^

 

 

회사생활하면서 고기먹고 술먹고 간식먹고

그러다보니 어느새 유니폼도 안 맞더라구요 ㅜㅜ 그러려니 하고 살다가

결혼하기로 날짜가 잡히고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는데

이건 아닌듯 팔뚝이며 옆구리며 다 터질라하더라구요!!

남들은 웨딩드레스 입으면 예쁘다고 하는데 ~ 저는 왠 하얀돼지한마리가 ㅜㅜ

그래서 단기간전신살빼기 알아보다가 단백질다이어트로 유명한

정말 믿고 다이어트 시작!!

일단 단기간 전신살빼기가 너무 급했기 때문에 폭풍 상담 !!

 

 

귀찮게 질문했지만 정말 친절하게 상담 해주시고 이해시켜주시더라구요 !!

코치언니 믿고 단기간전신살빼기로  시작하기로 결심 하트3

그리고 저한테 딱딱 맞는 단백질제품으로 식단 구성해주시고 짜주셨어요 ^^

 

 

 

단기간 전신살빼기 프로그램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진다는 샘플등등)

정말 손이 큰 언니를 만나서 사은품 너무 많이 받았어요 ㅎㅎ

그리고 전화로 먹는방법 하나하나 꼼꼼하게 다 해주시구 ~~ ^^ 완전 감동 !!

단기간 전신살빼기 특.급.비.법 까지 !! 홧팅2

정말 유명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제 사이즈 팍팍 !! ㅋ

 

저는 코치언니랑 단기간전신살빼기 상담 한 후 으로

시작했어요! 너무너무 대박대박 !!

 

 

 

이건 단기간 전신살빼기 하면서 먹었던 허브차인데 너무 향도좋고 맛도 좋고 !

정말 식탐이 너무 심했던 저였는데 입맛조절 진짜 확실하게 되더라구요

코치언니가 가르쳐준대로 마셨구요 ~  햄볶!!

피부도 덩달아 좋아진거 같아요 ^^

 

 

그리고 단백질쉐-이크에다가 듀오넣어서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구요 !

너무 맛있고 배까지 부르더라구요 !! ^^

수 많은 다이어트를 했었지만  이렇게 맛있고 배가 부른다이어트는 처음!

신세계 다이어트 느낌 ㅋㅋㅋ? 굿잡

이건 좀 부끄부끄 한데 화장실 일주일에 2번갔었는데 이젠 매일매일 시원하게 가요!!^^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대박 !!

코치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제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가 훌러덩 고민이였던 팔뚝마저 4cm나 줄더라구요 !

진짜 너무너무맛있고 그래서 더주문해서 먹었어요!

단기간 전신살빼기 하면서 절대 안빠질것만 같았던 허벅지,팔뚝,뱃살까지 쪽쪽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정말 코치언니만의 알로에겔 먹는비법은 특.급 !

 

 

무엇보다도 단기간 전신살빼기 하면서 감동이였던건 관.리

정말 어떻게 이렇게 꼼꼼하게 해주시고 매번 다이어트팁 까지 !

궁금한거 물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커피한잔

정말 확실히 느낀건데 다른다이어트와는 다르게 너무 좋았어요

코치님이 밝으셔서 저까지 밝아지는 기분 ?

 

 

 

단기간 전신살빼기 2주쯤 되니깐 몸이 너무너무  가벼워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몸무게가 벌써 5kg 조금 넘게 빠졌었어요 이때 !!

웨딩드레스를 사이즈를 줄여서 입을 수 있겠다는 마음을 가지구 !!

진짜 남편한테도 신신당부했어요 ㅋㅋ 진짜 결혼식전에 살빼야한다고

날 꼬득이지 말라구 ㅎㅎ

단기간 전신살빼기로 대망의 마지막날 그 빛을 발휘했어요

11.9kg 허벅지둘레 15.9cm 허리둘레 4.9인치 완전 대박 !!ㅋㅋㅋ

결혼식사진찍는데 그렇게 좋을 수가 없더라구요 !

너무너무 행복한거 있죠 !! 

신혼여행때도 정말 맘껏 비키니 입고 즐기다왔어요 ^^

완전 좋아요 좋아요 ♥뿌잉3

진짜 이렇게 단기간 전신살빼기 성공으로 멋진 결혼생활을 시작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코치언니만의 특별한 관리와 노하우 덕분이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