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Д효과.후기

 

단기간다이어트,단기간살빼기,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

 

 

 

안녕하세요!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으로 한달만에 10kg이 쏙 빠진

저의 얘기를 들려드릴게요!!^^

 

 

저는 그저 흔하디흔한 20대 여자사람이에요!!

제가 진짜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먹을거만 보면 환장을 하거든요!!

한번 먹기 시작하면 끝을 볼 수 없는 . . 저의 식욕.

그래서 저의 식욕으로 인해 전 띵띵한몸을 갖게되었죠~

첨엔 제 몸에 안주하고 있었는데요, 갈수록 살이 붙으니까 옷도 안맞고..

옷사러가도 곤란곤란..-_-;; 그래서 정말 다이어트해야겠다 생각했어요!

그래서 여러다이어트를 알아보다가 제 눈에 들어온게 단-백질식단 이였는데요!

이게 그렇게 효과도 좋고 요요도 없다는 거에요.

그래서 단-백질식단에 대해 조사하다가

친절하고 확실히 살 빼준다는 님을 알게되었어요!

 

 

처음에 상담을 받을때 걱정되는면이 있었는데 상담을 받다보니. 코치님이 너무나도

전문가답게 살을 확실히 빼주겠다고 하시니까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코치님과 상담하면서 코치님이 추천해주는 식단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주문을 다하고나서 집에서 설레는맘으로 자고 일어났더니 제 몸만한 택배가 딱!!

너무 놀래서 택배상자를 열어보았는데 완전 감동!!!

코치님이 여러가지 샘플과 사은품을 넣어주신거에요~

너무너무 감사해서 전화를하였더니,

코치님께서 진짜 열심히하자고 한번더 격려해주셨구요.

먹는방법과 주의사항, 코치님만의 다이어트식단을 다 알려주셨어요~~

그렇게 코치님의 식단대로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10kg이 쏘옥 사라졌답니다!!

 

 

 

님의 비법대로 제일먼저 먹은건 알로엘겔이었어요. 

 먹었더니 너무나도 새콤달콤한게 음료수처럼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거기다가 피부까지 좋아져서 쌩얼도 자신있어졌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먹은게 단백-질.쉐-이!크 였는데요. 생각했던 것 보다 맛있었어요!

달콤하고 고소한게 배도 엄청 부르더라구요~

거기다가 이걸 먹으면 먹을수록 살이 잘 빠진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틈틈이

가루만 먹어줬는데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진짜 먹는스트레스는 안 받았어요^^!

그렇게 먹었더니 제 몸무게와 허벅지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

한달만에 10kg 허벅지 14cm를 줄였네요!

 

 

그리고 물처럼 많이 마신 허-벌-티가 있는데요. 이건 레몬향이나서 너무 상큼했구요.

먹으면 물땡김이 있어서 수분섭취가 잘되도록 도와주었어요!

그리고 노폐물을 빼줘서 몸이 가벼워지는게 하루하루 느껴지더라구요~~

예전에는 자고 일어나면 정말 몸이 찌뿌둥했었는데 요즘엔 그런것 하나 없이 완전 팔팔해요!

진짜 신기한것같아요! 매직매직- 이렇게 효과가 좋다니..!!

특히나 이거 먹으면서 뱃살이 쏙 들어가는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언니가 진짜 프롤레-사.듀/오 마르고 닳도록 노래를 불렀는데.. 진짜 최고!!

언니가 이게 체지방을 확실히 줄여주구요!

불필요한 식욕도 억제가 되도록 해줬어요~ 진짜 제가 제 식욕을 잘 아는데..

정말 놀라울만큼 식욕억제가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코치님의 말대로만 먹었는데,

한달만에 10kg 허벅지 14cm 허리 5인치 줄었어요!!

 

 

정말 저를 이렇게 바꿔준 코치님 너무 감사드려요!!

코치님 아니었으면 저는 아직도 식욕많은 아이로 살았을 거에요!

요즘엔 식욕도 많이 억제되었고, 살도 빠지고 유지까지 완벽하니 왜 여태 이런걸 몰랐나 싶네요!

정말 코치님이 매일 카톡으로 비법알려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킹을 해주셔서

결과가 눈에 보이니까 다이어트정체기 겪지 않았네요^^

 

여러분들도 아름답고 날씬해질 수 있으니까,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