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허벅지살빼기 후기~ 내가뺐자냐~~~♥

단기간허벅지살빼기~ 후기 ♥ 내가뺐자냐~~

 

안뇽하세요 ㅋㅋㅋㅋㅋ

 

제가 단기간허벅지살빼기로 9 kg나 살뺐어요~!!

 

 

 

제가 저주받은 하체라서 그런지 유독 허벅지쪽에 살이 쪄가지구

초,중,고,딩때 정말 많이 놀림받구,

그런지 않아도 허벅지 굵고, 엉덩이 큰거 아는데

남들이 쳐다볼때마다 더 스트레스 였어요.ㅠㅠ

 

정말 허벅지살빼서 남들처럼 자신있게 옷도 입구다니고 싶은데 성인이 되서도 스트레스 받아서

정말 딱 하루만이라도 날씬해보고 싶었어요...!!으익!!

 

그러다 제 친구가 갑자기 살이쪄서 단기간허벅지살빼기로

살을 예쁘게 빼온거에요! 로 살뺐다고 자랑하길래

나도 해볼까...? 정말 많이 고민하고 단기간허벅지살빼기 후기 진짜 많이 찾아봤는데

 

 

저같이 하체살빼는사람들한테 정말 획기전이라는 방법이라고~

저만 모르고 있었는데, 한사람도 많고 굉장히 유명한거에요 ㅋㅋㅋㅋ;;;;; 너무 뒤떨어졌나?

막 여기저기 뒤지다가 허벅지살 제일 잘빼준다고 추천 받아서

 

언니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깐 단기간허벅지살빼기 후기들도 엄청많더라구요~~

제 친구도 여기서 살뺐다고 하길래 상담 걸어 봤어요.

 

 

 

전화상담은 제가 사실.. 전화공포증 같은게 있어가지구

카톡으로 상담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근하게 상담을 도와줘서 신기햇어요~!

카톡으로도 제 허벅지살을 빼주겠다는 의지가 막!! 넘쳐흘러서

진짜 제 평생 첨으로 단기간허벅지살빼기 도전해봤어요 ㅋㅋㅋ

 

하.체.통통이라는 프로그램으로 단기간허벅지살빼기 했구,

언니가 선물로 허벅지살 더 빨리 뺄수 있게 알.로에겔 을  선물로 챙겨 줬었답니다ㅋㅋ

 

하루만에 박스가 와서 열어보니깐 박스가 터질듯이 왔더라구요!ㅋㅋㅋ

선물 엄청 많이 챙겨줘서 다이어트 할 의지 상승!!

 

 

 

그렇게해서 단기간허벅지살빼기 택배받은날 시작했구요 ㅋㅋ

언니가 먹는법이랑, 허벅지살빼기 노하우 엄청 공유해줬어요~

언니도 허벅지때문에 진짜 고생많이했다구, 살빼기 노하우가 더 많더라구여 ㅋㅋ

그래서 더 믿음이 갔어요

 

 는 하루 두끼먹고 한끼는 밥으로 챙겨먹었어요ㅋㅋ

사실 미숫가루 처럼 생겨서 맛없을꺼같았어요 ㅠㅠ 제입맛이 너무 까다로워서

 

근데 막상 먹어보니깐 맛있기도 맛있고 배가부른거에요~~ㅋㅋㅋ

쿠키맛으로 했었는데 쿠키알맹이가 씹히면서 씹는 맛도 있고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ㅋ

 

는 단기간허벅지살빼기 하는동안 제가 정말 열심히 챙겨멌었어요 ㅋㅋㅋ

물에다가 가루태워먹는 차인데 살빠지는 차로도 유명하더라구요ㅋㅋㅋ

식탐을 잡아줘서 그런지 맛있는 음식 유혹이 덜했구,

 

제가 초콜렛우유,초콜렛과자,초코케익! 막이런거에 환장하는데ㅋㅋ

그럴때마다 한잔씩 마셨더니 생각이 안났어요ㅋ 

 

바로 이 단기간허벅지살빼기에 히든카드에요!ㅋㅋ

제가 다른데는 다 멀쩡한테 허벅지,엉덩이가 진짜 고통이였어요;;완전 돌 허벅지..

알.로에겔이 돌허벅지를 잘빼준대서 더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언니가 알려준대로 먹었는데

사이즈가 정말!! 많이 줄었어요!!! 대박!!ㅋㅋㅋ

 

엉덩이랑,허벅지가 가려지지 않아서; 긴원피스나~ 아님 롱티같은거만 입고 다녔는데

단기간허벅지살빼기로 지금 딱!붙는 흰스키니까지 소화ㅋㅋ

요런거 입고다니니 사람들이 굉장히 놀래더라구요

 

 

 

 

언니한테 들어보니깐 하체가 뚱뚱한사람들은 거의 대부분이 기름진거나, 붓기때문에 그렇다허다구요ㅋㅋ

제가;; 기름진거 진짜 많이 먹긴 했었어요;;;ㅋㅋㅋㅋㅋ

치킨,족발 뭐 이런건 기본으로 많이 먹었으니깐 ㅋㅋ

 

단기간허벅지살빼기 하면서 사실.... 치킨이!!너!!!무 먹고 싶은거에요 ㅠ-ㅠ 진짜 안먹으면 죽을뻔...?ㅋㅋㅋ

그때 막 언니가 저한테 엄청난.. 제사진을..하하하하ㅋㅋㅋ이언뉘;;ㅋㅋ

진짜 자극 엄청 됐구, 사실 치킨 두..번 정도 먹었어요 몰래ㅋㅋ

 

그래도 살이 안쪄서 진짜 너무 신기 했어요 하하하하 ㅋㅋㅋ

여튼 그래서 단기간허벅지살빼기 한달만에 9kg빼고, 허벅지 16cm줄였어요!대박이죠?

 

살빼기전에는 내방에잇는 전신거울 보면..아휴.. 쌍욕나왔는데

지금은 감탄을;; 매일 밤마다 사진처럼 ㅋㅋ 낼 입고나갈 옷을 고르며 셀카질 허허

제친구들이 저한테 독하다고 막 그랬는데~~

 

생각해보면 저 그렇게 독한여자도 아니고~ 다이어트도 그렇게 힘들지 않았어요 ㅋㅋㅋ

뭐 그렇다구요  요기까지 단기간허벅지살빼기 후기 였어요!아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