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팔뚝살빼기@한달10.6kg빼기 성공!!!

단기간팔뚝살빼기#한달10.6kg빼기 성공!!!

 

단기간팔뚝살빼기로 한달만에 10.6kg가 빠지면서 팔뚝이 8cm줄었어요!!

 

 

어마어마한 팔뚝살 보이시나요?

진짜 뭘해도 팔뚝살이 안빠지더라구요.

어렸을 때 부터 일을 많이 해서 그런지

쳐먹는걸 많이 쳐먹어서 그런건지 -.-;;

그리고 술까지 마시니까 진짜 상체에 살들이;;

하체는 그나마 나았는데

배랑 팔뚝보세요.. 저게 어디 여자 맞습니까?

사람입니까? 돼지보다 더합니다.

진짜 제몸인데 제가 못봐주겠네요.

살이 너무너무 스트레스였어요.

20살 되면서부터 진짜 팔뚝이랑 배에만 살이가는데

일하랴 뭐하랴 사실 핑계거리만 늘어내놓고

다이어트를 제대로 안했었어요.

다이어트 해도 일주일도 안돼서 포기하게되더라구요.

근데 엄마랑 친구들이.진짜 팔이 못봐주겠다.

니 배봐라.. 주변에서 스트레스가 장난아니였고

저도 제 몸에 짜증이 나더라구요.

그렇게 다이어트 시작했고 한달만에

단기간팔뚝살빼기 관리 잘받고 10.6kg빼기성공 ^^

살 저고리 벗어던졌습니다! 유후~~ ♪

 

 

정말 심하죠? 다이어트 많이 해봤져

레몬디톡스다 뭐 커피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근데 저한테는 다 안맞고 의지가 약해서 포기하게되더라구요.

팔뚝살은 짧은기간에 너무너무 빼고싶은데

의지가 안되고 하니. 늘 실패 실망. 반복.

그러다가 우연하게 단기간팔뚝살빼기 검색했는데

단백질다이어트로 엄청나게 빼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이게 알아보니까 팔뚝도 잘빠지고술살 뱃살 다 잘빠진다고

소문도 나있고 연예인들도 이걸로 많이 뻈다길래

저도 잘 알아보고 단기간팔뚝살빼기 전문이라는 코치님 추천받고

다이어트 한 결과 한달만에 10.6kg가 빠지면서

팔뚝살 8cm줄이기성공!! 진짜 이제는 팔옷들이 훌러덩 할라당 해요!

 

 

제가 워낙 의지가 약했는데

이건 코치님이 카톡이랑 전화로

사이즈랑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혼자한다는 생각이 안들어서 포기하지않을수 있었어요!

 

카톡하면서 즐겁게 다이어트 했더니

한달이 금방가고 10.6kg가 빠져있더라구요 ^^

처음접해보는 단백질 다이어트라서 떨리는 마음으로

먼저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었어요!!

근데 코치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답변을 잘해주시고.

단기간팔뚝살빼기 전문이라면서 확실하게 빼주겠다는

믿음을 주니까 저도 마음이 가더라구요!

그때 진짜 코치님 선택하길 잘한것같아요!

한달만에 10.6kg빼기가!! 쉬운게 아니잖아요!!

코치님께서 추천해주신 상체통통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한달만에 팔뚝 8cm 덩달아!! 허리고 5인치가 줄어들었어요!

 

 

진짜 살이 너무너무 잘 빠져서 신기했어요.

저는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 까지 끝냈었구요.

주문한 다음날에 바로 택배가 왔던걸로 기억해요!

진짜 박스를 열었는데 빵빵가득가득하게

코치님이 사은품에 샘플을 한가득 담아주셨더라구요!!

게다가 진짜 잘빼라면서 3만원 넘는 셀유로스까지 서비스로 넣어줬었어요 ㅠ

이런 감동의 쓰나미! 코치님의 관리에 힘입어

알려주신대로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10.6kg 쑥!! 빠지더라구요!

 

택배를 받았다고 카톡을 보내니까

바로 전화가 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단기간팔뚝살빼기 제대로 효과볼수 있는

코치님만의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너무 감사감사 ^^

살 잘 빠질것같은 느낌이 들었고

한달만에 팔뚝이 8cm가 쑥! 빠지더라구요

예감적중~~ ♬

 

 

첫날은 알려주신 방법대로 를 아침저녁에 먹었어요.

이게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더라구요!

일단 만드는 방법이 간편하니까 출근전에도

시간제약없이 꼭 만들어 먹게되고!!

속이 어찌나 든든한지 ~~ 배부름이 점심까지 가더라구요.

확실히 아침을 먹으니까 그날 활력이 솟는게 달랐고

무엇보다 진짜!! 좋았던건 쉐이크가 너무~~맛있어서

가끔은 ㅋㅋ 진짜 밥맛없는날엔 쉐이크로 3끼를 다 먹었어요!

 

 

쉐이;크를 먹어주면서 같이 먹었던게

였어요! 이걸먹어야지 식욕억제가

제대로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여름이고 하니까 목도 말라서

수시로 마셨는데.. 세상에 진짜 식욕억제가 제대로.

원래는 커피에 과자 사랑하는 커피과자 귀신이였는데

마약보다 더 심했던 그 중독증을 다 없앴어요!!

커피랑 과자 생각도 안나고 입안이 깔끔해지니까

다른음식들이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했더니 지금도 손이 안가구요.

10.6kg가 쑥! 허리 5인치가 쏙! 하고 빠졌어요!

 

 

그리고 과 함께 상체 팔뚝이랑 뱃살빼기에 그렇게 좋다는

오메가3도 같이 먹었어요.

처음에는 크게 효과를 못느끼겠는데

진짜 먹다보니까 변이 나오는 느낌이 다르다고나할까?

확실히 뭔가 상체에 쌓인 기름때 나오는 느낌이 들더라구!!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그렇게 아랫배가 들어가더니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가 쏙! 하고 줄어든거에요!

 

 

코치님께서 단기간팔뚝살빼기에 유명했던 이유중 하나가

바로 알로에 먹는 특별비법 덕분이였어요

이것도 사람마다 먹는방법이 맞춤이라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전 제 몸에 맞게 코치님이 알려주신대로 먹었는데

뱃살이 진짜 쭉쭉쭉!! 그리고 팔뚝도 쭉쭉쭉 빠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팔뚝살이 8cm줄었어요 !~~

 

 

이게 출렁이고 뭉쳐있던 살들이

말랑몰랑하게 변하더라구요!! 2주 정도까지는

크게 빠지는걸 못느꼈는데 3주째 되면서부터

진짜 눈에띄게 사이즈가 주루루루룩!! 줄더라구요!

쑥쑥쑥쑥!! 그렇게 빠지더니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팔 8cm 빼는데 성공!!

10.6kg빠지면서 진짜 탄력있게 단기간팔뚝살빼기 성공했어요!

 

 

팔뚝이 빠지니까 진짜 민소매 ..ㅋㅋ 그렇게 입고싶었던

민소매입고 밖을 활보~~ ㅋㅋ 이렇게 당당하게

민소매 입는건 가족앞아니면 진짜 상상할 수도 없었던일이였는데

단기간팔뚝살빼기 성공하자마자 바로 민소매입고 밖으로 나가서

친구들 만나고~~ ㅋㅋ했는데 친구들이 진짜 깜짝 놀라면서

어떻게 한달만에 이렇게 팔뚝살이 빠졌냐며

자기도 단기간에 팔뚝살빼기 제대로 효과보게 알려주는 코치님

비법좀 알려달라고 소개좀 해달라고 주변에서 아주 난리가났어요!

 

 

저 때문에 제 친구들 ㅋㅋ 팔뚝굵은애들 눈 돌아서

지금 시작했는데 둘다 2주 째인데 4kg 빠지고

사이즈도 엄청 줄었더라구요.

둘이서 지금 단기간팔뚝살빼기 제대로 알려주는 코치님 붙잡고

누가 더 많이 뺴나 내기 들어갔습니다! ㅋㅋ

옆에서 지켜보는 제가 흥미진진하고 재밌네요! ㅋㅋ

워낙 내공이 있는 팔뚝살이라 평생 못뺄줄 알았는데

정말  .. 하늘에서 나에게 선물을 주신건지

단기간팔뚝살빼기 제대로 할수있게 알려주는 언니를

만나게 해줘서 제가 지금 이렇게 ㅋㅋ 처음으로

비키니라는 것도 입어보고 친구들이랑 해운대 다녀왔네요~ ㅋㅋ

늘 같이 바다가더라도 티에 바지 입었었는데

이번엔 저도 당당하게 단기간팔뚝살빼기 성공하고!

보너스로 허리까지 쌔끈하게 빠져서~~ ㅋㅋ

씬나게 놀고왔습니다!!

 

단기간팔뚝살빼기 어려울줄 알았는데

무료관리 받으면서 하니까 그렇게 어렵지도 않고

진짜 재밌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여름 더 지나기전에 민소매입는 당당한 팔뚝한번

뽐내보세요!!

제가 단기간팔뚝살빼기 효과 제대로 볼수있게

잘 관리해주고 도와주는 코치님 추천해주고 갈께요!

모두들 화이팅 다이어트 입니다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