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에살빼기▶10kg감량!!

 

단기간 다이어트. 단기간에 살빼기. 빨리 살빠지는법. 2주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단기간에 살빼기로 10kg감량하고 동창모임가졌던 처자에요 :)

 

 

고등학교졸업하고 5년만에 동창회를 하게되었어요!

그런데 저의 몸은 5년사이에 엄청 달라졌거든요.

직업특성상 앉아만 있다보니 몸에 살이 붙어버리더라구요.

먹고 앉아서 작업하고, 잦은회식....

그런데 동창회모임이 있다는 얘기에 보긴봐야겠는데,

솔직히 나가는게 싫었어요. 달라진 제 모습을 보여주기 싫었어요;

그래서 안갈려고 했으나. 그래도 그때보면 또 언제볼지 모르는 친구들이라서..

단기간에 살을 빼려고 했죠!

 

그렇게해서 알게된게 셰이크식단이었어요. 이게 후기도 많고, 효과도 좋다길래

하기로 마음먹고 인터넷을 뒤적이는데 이 다이어트는 코치님을 잘만나야된다고..

그래서 어떻게 고를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저처럼 단기간에 살빼려는 사람들의 칭찬이 자자한 님을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우리나라 네티즌들의 힘은 대단하잖아요?!

그래서 믿어보고 시작하려고 상담을 했었어요.

그랬더니 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면서,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딱딱 말해주시는데 거침없는 모습이 정말 멋지더라구요!

그때부터 살이 확실히 빠질것같은 느낌이 팍!!

그렇게해서 코치님이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

 

처음엔 2주만 다이어트할 생각이었는데,

정말 빨리 효과를 보니까 재주문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한달만에 10kg빠지고 요요없이 잘 유지하고 있답니다!!

 

 

택배도 완전빠르고, 효과도 빠르고!!

아 무엇보다, 코치님이 택배에 각종샘플과 사은품까지 빵빵하게 채워주셔서 진짜 좋았어요!

그리고, 역시 네티즌들 추천답게 님이 비법도 많고, 확실히 살 빼주시더라고요!

 

처음 먹은게 알로에였는데,

이게 장을 깨끗하게 씻어줘서 민감한 장을 편안하게 만들어줬어요!

맛은 또 얼마나 달콤하고 맛있는지. 진짜 이런 음료수가 나오면 하루만에 다 마실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렇게 먹었더니, 한달만에 10kg감량에 허벅지 14cm 감소!!

 

그리고 먹어주었던건 셰이크였어요. 기본인 셰이크식단

셰이크를 딸기랑 바닐라맛으로 했는데, 정말 맛있고 배도 엄청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하루3끼 거르지 않고 꼭꼭 다 챙겨먹었어요!

먹으면먹을수록 살빠진다고 해서 중간중간에는 그냥 가루만 먹었는데도 맛있고!

누가 만들었는지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알로에만큼이나 수시로 마셨던건 허브차였어요!

허브차가 레몬향이나서, 정말 질리지도 않고 많이마셨더니 입맛조절되서 군것질 뚝!

언니가 이게 노폐물을 빼줘서 살을 더 잘빠지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수시로 틈틈히 마셔주었어요~

 

또 그 중 제가 제일 많이 효과봤던건,

프롤레사!!!!!!!!!!!!!!!!!!!!!! 이건 진짜 말이 필요없어요!

몸에 체지방수를 줄여줘서 체질도 개선된다니까요?!

살도 살이지만 완전 체질이 바껴서 좋아요!!!

프롤이 먹으면서 허리 6인치가 쏘옥 들어갔네요!!

 

 

 

물론 제품도 좋았지만, 역시 네티즌의 힘!!!

네티즌들이 그렇게 추천하던 님을 만나게되서 성공할 수 있었어요!

코치님이 매일 카톡으로 비법알려주시고, 매주 사이즈체킹도해주시니까

확실히 관리를 받는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2주만 할 생각이었는데 빨리 효과봐서 결국엔 한달을 채워버렸네요!

진짜 단기간에살빼기 전문가는 다른듯!

 

동창회에 갔더니, 친구들이 모두 예뻐졌다고, 더 어려진다면서~~!!

그렇게 칭찬을 해주더라구요! 다이어트 하길 잘한 것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일상에서 탈출한 느낌. 몸이 가벼워지니 일하는데 찌들려있엇는데

활력도 되찾게되었구요~! 정말 코치님 아니었음 이렇게 자신감도 안생겼을 거에요!

역시 여자들은 외모를 가꿔야되나봐요.:)

저를 새로운 삶을 살게해준 코치님 추천하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