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에뱃살빼는법★단기간뱃살빼기 -20kg!!

단기간에뱃살빼는법★단기간뱃살빼기 -15kg!!

 

한달반!! 단기간에뱃살빼는법!! -15kg 빼고 !! 허리 8인치 줄였습니다!!

 

 

귀엽죠?얼굴도 배도^^.. 저게 어리니까 귀엽쥐..

애기때 부터 뱃살이 장난 아니였어요.

ㅋㅋ사진 보이시죠? 성별구분불가..ㅋㅋㅋ

저렇게 28년을 살았습니다이..ㅋㅋ

 

 

진짜 암울하죠.. 이게 여자몸인지 뭔지 제 배인데 제가 봐도.. 욕이나오네요.

진짜. 한번도 날씬했던 적이 없었어요.

 

안해본 다이어트도 없었고 운동도 다 해봤는데

금방 요요오고 지쳐서 포기하게 되고

살빠지는게 눈에 확연하게 안보이니 더 지치게 되고.

레몬디톡스 해독쥬스 마테차 진짜 요가 헬스 까지.

근데 다 저한테는 안맞는건지뭔지 별로더라구요

 

 

옷입으면 올라오는 살보면서 스트레스 받으면

또 먹는걸로 풀고. 술도 푸고.

그러다보니 내 배는 진짜 바지위로 흘러내리더라구요

 

 

진짜 이대로 살면 제가 안될것같더라구요.

이 배가 30살도 안된 처자의 배라니 누가 믿겠냐구요.

얼굴은 가려서 그렇지진짜 얼굴 붓기도 장난아니고

그때는 진짜 죽고싶은 마음뿐이였어요.

 

다이어트 해도 성공을 제대로 한게 없으니 뭐.. 하.

그러다가 우연히 단기간에뱃살빼는법 겁색했는데

단기간뱃살빼기로 한달만에 허리 6인치 줄인분의 후기를 보게되었어요.

그분이 진짜 단기간뱃살빼기 제대로 하셨더라구요!

그분도 저처럼 어릴적부터 뚱뚱했고

식습관도 저랑 비슷하고 의지도 약하셨는데 뺐다는 글 보고 힘얻어서

저도 하기로 마음먹었고!!!!! 그분이 추천해준 곳에서

단기간뱃살빼는법 제대로 전수받고 실행한 결과!!

한달만에 9kg!!! 한달반만에 15kg빠지면서 허리 8인치 줄였어요!!!!

 

 

그 분이 했다는거 똑같이 했고 먼저 상담부터 전화로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몸상태 하나하나 체크를 해주더니

전체통통프로그램 으로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확실히 살을 빼주겠다는 확신을 주시니까

믿음이 팍팍!! 그렇게 바로 주문을 했고 전화로 편하게 결제까지했습니다!

주문한 다음 날 택배가 도착 ^^

택배를 받자마자 박스를 열어봤는데

세상에.. 언니가 각종 사은품에 선물을 어찌나 많이 넣어줬는지

엄청 빵빵하게 왔더라구요~~ ㅎㅎ

다이어트 시작전 부터 우울했던 마음이 한결 나아졌었어요!

그리고 받았다고 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언니만의 단기간에뱃살빼는법 확실한 방법 알려주면서

특별비법까지 하나하나 알려주시더라구요 ♥

그 비법으로 한달반만에 허리 8인치 줄이기 성공 ^^!!

 

 

 

알려준 방법대로 쉐^이크를 아침 저녁식사대용으로 먹었고

점심은 일반식사로 했었어요!

점심을 일반식사로 먹을수 있으니까 회사에서도 눈치 안보였고

쉐^이크가진짜 입에 착착 달라붙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밥보다 생각나는 맛이랄까?!

진짜 맛있는데 배도 든든한게 점심때까지 배가 안고파서

점심을 굶고 싶었던 날이 한두날이 아니였어요!!

 

 

그리고 쉐^이크를 먹으면서 수시로 마신 허브차 덕을 많이봤어요.

허브차랑 같이 마셔주니까 확실히 입안이 깔끔해지는게

다른음식 생각이 안나고 식욕억제가 확실하게 되더라구요!!

입맛이 뚝뚝 떨어지는게

상큼한 레몬향이 입을 깔끔하게 해줘서

그 좋아하던 커피 맥주 생각이 안나서 자연적으로 끊게 되더라구요 ^^

 

 

알로에도 먹었어요!! 이거 효과를 정말 많이 본것같아요!!

저 비포 사진 보면.. 살이 딴딴하거든요.

근육도 아닌것이 지방덩어리들이 딴딴하게 붙어있어서

어떤 운동을 해도, 다이어트를 해도 효과 진짜 꽝이였는데!

알로에를 먹으니까 2주 만에 살이 진짜 말랑말랑해지는게 느껴지더니!!

그때 부터 허리가 4인치 ~~~5인치~~6인치~~ 마구마구 빠지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반만에 허리 8인치 줄이기 성공!!

 

언니가 알려준 알로에 먹는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진짜 단기간에뱃살뺴기 성공!! ^^

그냥 배가 말랑 몰랑 해지면서 쑥쑥쑥!!

77사이즈 입었던 제가 55사이즈가 맞게 들어가더라구요!

그때의 그 쾌감이란.. 진짜 눈물날 정도로 행복했어요.

태어나서 단 한번도 배가 날씬했던 적이 없었는데

한달반만에 제 몸에 기적이 일어난거죠!

팔뚝살 덩달아 빠졌다니까요!!

 

 

살을 빼고나서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약속을 잡았는데

약속장소에 나온 친구들이 저를 못알아 보더라구요 ^^

진짜 어떻게 한달반만에 애가 이렇게 다릍 사람이 됐냐면서

단기간에 어떻게 이렇게 뱃살이 쏘옥! 하고 들어갔냐면서

난리가 난거예요! 비법을 알려달라

어떻게 관리받았냐부터 시작해서 성형한거 아니냐

그간 지방흡입한거 아니냐 ~ 흉터자국 보자 이러면서 ㅋㅋ

15kg뺀게 진짜 기적이라고.

너 다이어트 성공한적 첨이지 않냐면서

축하도 해주고 ㅋㅋ 질투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진짜 관리 잘해주는 언니만나서

카톡이랑 전화로 사이즈체킹에 식단관리까지

받으면서 살 잘뺐어요 ^^

의지가 워낙 약해서 걱정했는데 언니가 수시로 용기도 주고

해주니까 혼자한다는 생각도 안들어서 포기 안했고 안힘들게 살뺐어요.

한달반만에 77>55사이즈가 되니까

진짜 입던 옷들이 하나도 안맞더라구요.

그래서 옷 다버리고 친구들 만나서 쇼핑 끝 ^^

옷가게에 아무거나 집어도 맞는옷들이라는게 신기하고 기분짱이더라구요!

 

 

살을 이래서 빼야되나 싶어요~~

단기간에 뱃살빼는법으로 뱃살확실히 빼니까

난생 처음으로비키니라는 것도 입어보고

그냥 하루하루가 내가 서있는 이곳이 천국천국!!

지상낙원이 따로 없내요 ^^

태어났을때 부터 있었던 뱃살이라 안빠질줄알았는데~~ㅋㅋ

진짜 단기간뱃살빼기 확실히 관리 잘해주는 언니덕분에

이렇게 성공해서 180도 바뀐인생 살고있어요!

77에서 55사이즈가 될줄이야 ^^

 

 

여러분도 단기간뱃살빼는법으로 살 확!! 빼시고 새인생 살아보세요!

한달반만에 허리 8인치 몸무게 15kg빼는건 일도 아니에요!

모태뱃살뚱뚱이도 확실하게 뱃살 없애주는

단기간뱃살빼기 전문가 언니 소개시켜드릴께요!

 

모두들 뱃살 확 빼시고~~ 슬림 걸로 인생 새로 사세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