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살빼기Å한달10kg빼기 성공♥눈누난나 사진있음!!

단기간살빼기! 단기간살빼는법!

 

단기간살뺴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10.5kg빼고 ~

군살없이 탄력있는 몸매완성 :D ㅋㅋㅋ

 

한달만에 10kg빼는게 진짜 가능할까 의심했는데~~ ㅋㅋ

허브쉐이커 다이어트 하니까 가능하더라구요 :D~ ㅋㅋ

제가 단기간살빼기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 ~ 오늘 포스팅 해봐요 ^^*

 

 

이직하면서.. ㅋㅋ 술먹는 일이 엄청 잦아졌어요 ㅠ_ㅠ ㅋㅋ

원래다닌던 곳은 워낙 삼실인원도 적고

다 유부녀들이 많던 회사라서 가정에 충실하기 바쁘셨거든요 ㅠ_ㅠ

그래서 마실기회도 별로 없고 개인생활도 많으니 운동도 하니 몸매유지가됐는데

 

이직하고 나서는 워낙 처녀총각도 많고 ㅠ_ㅠ ㅋㅋ;;

이직한ㄱ ㅣ념으로 또 마시고 부어라 마시고마시고~

술마시니까 운동할 시간도 없어지고

그랬더니.. 이직한지 5개월만에 8kg가 불더라구요..

이직 첫 출근때랑 너무 달라진 모습에 사람들도 살좀빼라하고..

친구들도 다 관리하라고 하고 ㅠ_ㅠ.. ..흑흑..

진짜 삶의 의욕이 안생기고 막막하고 한데

간만에 만난 친구가 살이 쏙!! 빠져서 나타났길래!!

마침 다욧 필요하던때 어떻게 뺐냐고 물어봤죠!!

 

그랬더니 단백질 있는 허브쉐이커로 살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추천받고 저도 단기간살빼기 시도했는데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6인치 허벅지 14cm빼기 성공♥^.^ 너무날씬해졌어요~

 

 

 

살찌기 전 몸매보다 더 날씬해져서 지금 느므느므 행복!~

입사때 입었던 유니폼이 커졌네요오 :) !!

 

단기간살빼기 전문이라는 언니한테 추천받고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너무너무 친절하게 상담도 잘해주고 ^^

제 생활패턴이랑 몸상태 하나하나 확인하더니~

프로그램 추천까지 해주시더라구요!!!

단기간에 확실히 살빼주겠다는 확신까지 주니까 믿음이 확!!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하고!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 6인치 허벅지 14cm빼기 성공성공~~ 눈누나나난~`ㅋㅋ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내고!!!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난 다음날에 택배도착!!

도착한 택배를 열었는데!! 와wow~~!!

언니가 소개받고 왔다고 사은품빵빵하게 준댔는데

진짜 사은품에 선물에~~!! ㅋㅋ 샘플까지!!! 엄청나게 챙겨주고!!

살 열심히 잘빼라면서 4만원 넘는 알로에 한통로 선물로!! ♥

 

진짜 열심히 단기간살빼기 해야겠다 결심하고 하니까~ ㅋㅋ

10kg가 쏘오옥 빠지더라구요~~!!

 

 

단기간살빼기는 너무 쉽고 간편했어요~~ ♥

아침저녁으로 단백질가루랑 섞어서 허브쉐이커를 흔들어먹었는데

점심에는 일반밥을 먹을수있으니 눈치도 안보이고~ ㅋㅋ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니까 아침에도 꼬박챙겨먹게되고!!

무엇보다 너무너무 맛있고 부드럽고!! 진짜 배가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달콤하고 배불러서 살안빠지면 어쩌나 했는데

진짜 어메이징~~ ㅋㅋ 서프라이즈하게 한달만에 10kg가 훅! 바빠졌다니까요!

 

 

그리고 단기간 살빼기 잘 성공하려면!!

허브차도 많이 마시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수시로 마셨는데~~ 입안이 싸아아아악 청량해지는게

식욕뚝뚝. 술먹고싶은생각 커피먹고싶은생각마져 다 떨어지더라구요!

다이어트 한달동안 너무너무 쉽게했어요~~ ㅋㅋ

단기간 살빼기가 식은죽 먹기더라구요~~ㅋㅋ

 

허리6인치가 한달만에 쏙! ㅋ

 

 

단기간살빼기 하면서 제일제일~~ 많이 도움됐던게!1

바로바로 알로에에요!! 이게 쉐이커 효과를 그렇게 빠르게해서

사이즈 확확 !! 엄청나게 줄여준다더라구요!1

 언니가 알려주는 특별 비법대로만 열심히 마셨는데!!

 

 

대바아아악~~ 장속이 깨끗해지는 느낌?!ㅋㅋ

부터 들면서 사이즈가 엄청나게 줄어드는데 ㅋㅋ

진짜 콧노래가 절로 나더라구요~~ 눈누난난~ ㅋㅋ나~ ㅋㅋ

제가 먼저느끼기전에 사람들이 먼저 살빠졌다고 알아보고~ ㅋㅋ

술마시고 생긴 얼굴다리 붓기도 다빠지고~~ ㅋㅋ

진짜 2주 지나면서부터 가속도 붙더니!!

 

 

한달만에 허리6인치 허벅지 14cm는 물론이고!! ㅋㅋ

스트레스였던 옆구리살 쏘오오옥! ㅋㅋ 아주그냥 단기간살빼기 완벽하게 성공~~!!

 

 

언니의 단기간살빼기 비법 아니였으면 진짜 살 못뺐을꺼에요 ㅠ.ㅠ

언니가 맨날 맨날 연락해주고!!!!

1:1 맞춤 코칭해주고!!  식단관리 사이즈체킹!! 다이어트 팁까지 수시로 주니까~

단기간살빼기가 너무너무 쉬웠어요~~!!

 

살 열심히 잘뺐다고 카톡선물도 보내주고!!♥

고객서비스도 너무너무 잘해주고~~ ㅎㅎ

원래 이런거 후기 잘 안남기는데

언니가 관리를 겁나게~~ 잘해줘서 정성스레 후기 남겨요오~!!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6인치 허벅지 14cm빼고나니까

 유니폼도 커지고~

살찌기 전보다 더 날씬해져서 옷들이 다 커지고!! ㅋㅋ

새로 옷을 사야될 판 ~~!! ㅋㅋ 내일도 쇼핑하러갑니다잉~~ ㅎㅎ

 

날씬해지니까 이렇게 좋을수가없어요잉~~ ㅋㅋ

여러분도 단기간살빼기 꼭 성공해서~~ ♥  저처럼 후기남기고 선물도 받으시길^.^

제가 관리받았던 단기간살빼기 전문가언니 추천해드릴께요~

무료상담 받아보세용~~ ㅋㅋ

 

 

 

 

단기갈살빼기.한달10kg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