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10kg감량성공)

단기간다이어트(-10kg감량성공)▷단기간다이어트후기

 

단기간다이어트로 관리제대로받고

한달만에 -10kg감량성공했어요!!!!!!!

단기간다이어트 관리해준곳 추천할께요!!♥

 

 

 

2개월전  남자친구와 여름에 워터파크에 놀러가기로 약속했어요!!

남자친구는.. 제가 정말 날씬한줄 알고있었거든요ㅠㅠ

그래서 정말 단기간다이어트가 절실히 필요했답니다!

꼭! 이쁘게 비키니 입는모습 보여줘야 했거든요

그래서 단기간다이어트를 알아보다가 찾은곳!

단기간다이어트로 유명하고

무조건 살빼준다는 를 찾았어요!

단기간다이어트로 살뺐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ㅋ

정말 절실히 살을 빼고싶은 마음에ㅠㅠ

언니에게 정말 폭풍질문,집요하게 질문했답니다.!

꼭 남자친구에게 이쁜 몸을 보여주고 싶었기에 ㅠ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친근하게 설명을 잘해주더라구요!!!

 

 

언니랑 상담하면서 저한테 딱 맞는으로 시작!

제가 하체가 좀.. 튼실한 편이여서;ㅋㅋㅋㅋㅋㅋㅋ

단기간다이어트하겠다고 결제하고

다음날 빠른배송으로 택배가 도착했어요!ㅋㅋ

소문대로 언니가 선물을 정말 많이 챙겨줬더라구요!!!

진짜 입이 따악~ 벌어질 만큼 챙겨줘서 깜놀;;

 

 

노폐물을 빼주고 입맛조절을 해준다는

허;벌티를 언니가 알려준데로 정말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언니가 꾸준히 많이 마셔야 단기간다이어트성공한다더라구요ㅎ

남자친구랑 밥을 먹는데 저도모르게 밥을적게;ㅋㅋ

남자친구가 어디아프냐면서~ 왜이리 적게먹냐구..

차마 단기간다이어트 중이라고 말을 못하겠더라구요;

알'로에겔효과는 정말 대박!ㅋㅋㅋㅋ

언니가 알려준 알'로에겔먹는 특별한방법으로 먹었더니

절대로 빠질것 같지 않던 허벅지살이 몰랑해지면서

한달만에 허벅지13cm나 줄더라구요!ㅋㅋㅋ

정말 알;로에겔효과 대단하더라구요!

그리고 또다른.. 효과는 ㅋㅋ저의 만성변비를..없애줬다는.ㅋ

알'로에겔효과 제대로봐서 단기간다이어트 성공했다고해도

정말 과언이 아닐 정도였답니다!ㅋㅋ

 

 

아침,저녁식사대용으로 쉐;이크를 챙겨먹었어요!ㅎ

제가 좋아하는 딸기맛으로 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요고 먹음 배부른가..싶었는데 점심때가 되도 배가 고프지 않았어요ㅋ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게 아마도

단기간다이어트하면 요요가 발생할꺼라는것!!

하지만 쉐'이크에 단'백질을 함께 섞어먹어서~

절대 요요없는 단기간다이어트를 할수있었어요!^^

제가 단기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감량성공 할수있었던건

바로 언니의 무한 관리였을꺼에요~!!ㅋㅋㅋ

언니가 정말 빡세개 한달동안 관리해줬어요!ㅎㅎ

매일 카톡,전화로 연락을 주시더라구요~

제가 일부러 더 스파르타식으로 해달라고 했답니다ㅎ

정말 언니의 무한관리가 아니였으면

단기간다이어트 성공 못했을꺼에요 ㅋ

 

 

단기간다이어트시작한지

한달만에 -10kg감량성공!!!

허벅지사이즈 13cm 줄였답니다!!

지금 단기간다이어트로 이쁘게 살빼고!

이제 다음달에 갈 워터파크를 위해..

흐흐흐 이쁜 비키니를 어서 빨리준비해야겠네요!

친구들을 만나면 다들 저한테 대단하다고!

어뜩해 단기간다이어트성공하냐면서 ㅋㅋ

서로 소개시켜달라고 ㅋㅋㅋ 난리난리 기집애들

여기까지 단기간다이어트 -10kg감량성공!후기였어요!

급한분들! 어서 빨리 언니와 다이어트해보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