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10kg감량)

단기간다이어트(-10kg감량)

 

 

안뇽하세요!!!!

단기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감량 성공했어요!!!!

제가 지금부터 단기간다이어트 비법 알려드릴께요^^

 

 

 

 

저는 친구들하고 여름계획을 세워놓고서는

거울로 저의 비루한 몸뚱아리를 보고 깜짝놀라

단기간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답니다 ㅠ.ㅠ

저는 원래 통통한편이였지만 살도 금방 불어나는 체질이라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소리가 어딨냐고들하시는데

저는 한의원에가서 체질검사를 하니까

제가 바로 물만먹어도 살이찌는체질이라고..멘붕!!!!!!!!!

몸에 비해서 체지방은 어찌나도 많은지 한의원선생님도 놀라심..하

이렇게 또 한번 굴욕을 당하고..있을때!

어디 요요가 없는 다이어트가 없을까 고민하던중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검색을 했어요!

 

 

 

 

저는 의지도 없을뿐더라 끈기까지 없어가지고..

누가 옆에도 안도와주면 말짱도루묵인st 남들귀찮게하는st죠..

운동한번해보자 다짐하고 헬스를 끊으면 일주일도 못가서 포기

돈낭비 시간낭비 별에 별 다이어트를 했는데 소용없었어요ㅠ.ㅠ

유일하게 성공한 바로 단기간다이어트!

언니가 옆에서 관리를 안해주셨으면은 또 실패하고 말았을꺼에요~

 

 

 

 

단기간다이어트 성공을 하기위해서

관리 잘해주고 살 잘 빼주는곳으로 폭풍 검색!!!!

이때 제 눈에 확 뜨는 발견

우와 왜 이렇게 유명한지는 게시판에 문의글이 가~득!

드디어 제대로 찾았구나하는 마음에 단기간다이어트 바로 도전ㅎㅎㅎㅎ

 

 

 

 

저는 용기가 없을뿐더러 자신감도 없었기때문에

언니한테 카톡으로 상담을 시작했어요~

언니는 진짜 사람을 편하게하면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는데

왠지 살 빼기도 전에 살을 팍팍 뺄수있을꺼같은느낌이 들더라구요!

 

 

 

 

 

언니하고 1:1카톡상담을 하고 난 후에

전체적으로 통통하면서 살이 잘 찌는 저의 체질에 맞춰

프로그램으로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으로 선택을 해서 시작을 했구요ㅎㅎㅎ

언니가 전문가답게 추천을 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택배도 무료배송으로 쏴주시고 거기에 완전초스피드배송=33

제가 사은품을 주문한건지 제품을 주문한건지

아주 사은품과 샘플을 한가득 챙겨주신거있쬬??? 언니 짱 ♥

 

 

 그리고 살 잘 빠지는 차로 유명한

언니가 알려주신 방법대로 마시면 살도 빨리빠지고

저의 미칠듯한 식탐도 잠재워준다고 하더라구요!

아니나 다를까 저의 식탐이 식욕억제가 되면서 입맛조절까지

완전 환상의 궁합 ㅎㅎㅎㅎㅎㅎ 거기에 물도 많이 마시니까

노폐물들이 쏙쏙 빠져나가구 몸도 가벼워지고

피부까지 촉촉해져서 완전 꿀피부로 변~신!

 

 

 

 

는 맛있고 달달하고 고소한게 딱 제입맛!!!!

배까지 부르고 포만감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굿~잡

맛있는거 먹으면서 스트레스없이 다이어트 했어요^^

 

 

 

 

의 효과는 진짜 짱! 말로 표현 할 수 음슴~

먹으면 먹을수록 효과는 2배라고 하셨는데 진짜 언~빌리버블ㅎㅎㅎㅎ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해지면서 사이즈가 팍팍 줄더라구요!

역시 단기간다이어트의 핵심포인트!

 

먹으니깐 전체적인 군살들도 줄어들고

일주일만에 허벅지 사이즈가 4cm, 한달이 되니깐 12cm나 줄었어요!

단기간다이어트를 진짜 단.기.간에 성공한듯ㅎㅎㅎㅎㅎ

 

 

 

 

단기간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이

언니가 한달동안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관리를 해준다는~점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먹는방법,점심식단체크,사이즈체크, 기타등등..

힘이 빠질때쯤이면 언니가 연락와서 용기심어주고 힘 북돋아주고~

언니의 정성스런관리법 덕분에 성공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용^^

저 혼자였으면 또 실패하고 말았을듯..;;

 

 

 

 

단기간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만에

몸무게가 10kg, 허벅지가 12cm, 허리 4인치나 줄었어요!

진짜 제가 몸무게를 봐도 믿기지가 않았어요~언빌리버블!!!!!!!!

 

 

 

 

주변사람들이 인정하는 의지없던저였는데 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다니..

진짜 눈물이 나더라구요 ㅠ.ㅠ 단기간에 이렇게 많이 빠질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체지방도 얼마나 많이 빠졋는지 몸이 정말 홀가분해요!

저는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열심히 했을뿐인데~

주변에서도 예뻐졌다고 칭찬을 해주시니까 자신감도 다시 회복하고!

친구들하고 바닷가가기위해서 이쁜옷들도 구입했답니당><

정말 언니한테 너무나 무한감사 ㅠ.ㅠ 언니 정말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