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10kg)

단기간다이어트(-10kg)

 

반갑습니다.!!

단기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 다이어트에 성공을 했어요!!!!!!

단기간다이어트 비법 알려드릴려구요!!!!!!

 

 

 

안녕하세요!!

남자친구와 시원한 바다로 놀러가기 위해서

한달동안 단기간다이어트를 하기로 했답니다.

저는 통통한편인데 살도 금방찌는 체질 ㅜㅜ

물만 먹어도 살이 금방찌고 몸에 비해 체지방도 진짜 많구요

사람들이 정말 놀래요 ㅜㅜ 체지방량을 말하면 깜놀 그래서 제가 비리비리 약한가봐요 ㅜㅎ

요요가 없는 다이어트가 어디 없나~인터넷으로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았어요!!!

 

저는 의지도 약하고 누가 옆에서 안챙겨주면 ,,,잘 안되는 스타일..

헬스를 끊으면 길면 일주일?????

흐엉엉엉 돈만 훅훅 날렸죠!!!

유일하게 성공한게 단기간다이어트!!!!!

언니가 옆에서 관리를 안해주셨으면 성공을 못했을 거랍니다.

저자신은 제가 잘알죠!! 히히히

 

 

 

 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기 위해서!!!!!

관리잘해주고 살을 잘빼주는 곳을 폭풍 검색을 했어요!!

이때!!!!!! 발견!!!!!!

우와 유명한지 게시판에는 문의글이 바글!!!!!!!!!

제대로 찾았구나!!!!!

단기간다이어트에 도전!!!!

 

 

 

저는 전화로 상담을 시작을 했어요!!

언니는 짱짱 친절하시구!!!

제품설명도 이해하기쉽게 해주셨어요!!!!!!!

살빼준다는 확신과 믿음도 팍팍 느껴지더라구요!!!!

왠지 언니랑 하면 잘될거 같은 느낌이 팍팍팍!!!!!

 

 언니와 상담을 받고!!!!!!!

 통통하고 요요가 빨리오는 저의 몸!에 맞는으로 시작!!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으로 선택을 해서 시작을 했어요!!

전문가 답게 추천을 똭 해주니깐 짱좋아요~!!

 

무료배송으로 언니가 택배를 보내주셨어요!!!!

띵동~~택배도착이요!!!!!!!!

아저씨께서 끙끙 ㅎㅎㅎ 묵직하게 상자를 들고 오셨더라구요!!!(오바살짝)히히

상자를 열어보니깐 사은품 대박 많이 챙겨주셨어요!!!!!!

 

이 언니만 주는 선물!!

비타민이 가득 포함되어있는 미스트!!!!

시중에 파는 미스트 보다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이거 한번 사용하니깐 다른건 못쓰겠어요!!!!!

효과도 짱 좋구요 피부도 밝아진 느낌???히히히

 

 

 를 마시면

언니가 살도 빨리 빠지고, 식욕억제가 된다고 하셨어요!!

와 진짜 그렇더라구요!!!  군것질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물을 많이 마시니깐 피부도 짱짱 좋아지구요!!!!!!!

평소에는 물을 자주 안마셔서 푸석푸석 했는데 히히

이제는 피부가 짱 좋아져서 좋답니다.!!!

 

 

는 맛있고 배도 부르고!!!!

한달동안 아침,저녁 식사로 챙겨먹었는데

간편하고 맛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신기한건 요요도 없어요!!!!

지금까지 아침식사로 열심히 먹고 유지하고 있답니다.!!!

 

 

의 효과는 정말 짱짱짱!!!

효과가 빠르다고 하셨는데 와 .... 단단했던 살들도 말랑말랑 해지고!!!

진짜 효과가 빠르더라구요!!!!!!!!!!

단기간다이어트 에 끝판왕!!!!!!!!

 

 먹으니깐 군살도 없어지고!!!

일주일만에 허벅지 사이즈가 5cm

한달이 되니깐 13cm 나 준거 있죠!!!!!!!!

훨씬 단기간다디어트 성공을 빨리한거 같아요!!

 

단기간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좋은 좀이

바로 언니가 관리를 해주시는 것!!

자주 전화와 카톡으로  쉐이크는 잘챙겨먹었나요~점심에는 뭐먹었나요~

잘챙겨주시고 응원도 많이 해주셨어요!!!!!

언니의 관리법 덕분에 성공을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저 혼자했으면...성공을 못했을 듯....ㅎㅎㅎ

 

 

단기간다디어트시작한지 한달만에

몸무게가 10kg 허벅지가 13cm

뤼얼리?????!!!!!!!! 제가 몸무게를 재고 믿기지가 않더라구요!!!!

 

남들이 인정하는 의지가 약한 전데....성공을 하다니 ㅜㅜ

폭풍눈물 ㅜㅜㅜㅜ단기간에 이렇게 많이 빠질줄 몰랐거등요 ㅜㅠㅜ

체지방도 정말 많이 빠진거 있죠!!!! 대박!!!!!!!!!

언니가 시킨대로 열심히 했을 뿐인데!!!!!!!

주변에서도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어깨도 으쓱! 자신감도 업업!!!!!

남자친구와 바다로 놀러가기 위해서 이쁜 옷도 많이 많이 구입을 했답니다.!!!!

언니께 정말 감사드리고 있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언니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만 글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