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식단

 단기간다이어트식단

 

 

 

 

즐거운 해외여행을 위해 제일 필요했던건

다.이.어.트!그래서 제가 단기간다이어트식단으로

완벽하게 몸매라인 다잡았을까요~?그렇죠!단기가다이어트식단으로

한달만에 10kg빼고 변신한모습부터 보세요!

 

 

대박이죠~? 금방이라도 날아갈것같은~그런 팔뚝!ㅎㅎ

하지만 전체적으로 완벽한 살빼기에 성공>,<

어떻게 했냐구요~?지금 부터 알려드릴게요! 사실 뚱뚱은

아니지만 정말 통통했던 몸이에요! 어른들이 보기 좋다 하셨지만

이미 저는 66ㅅㅏ이즈가 끼는.ㅎ..그래서 많은 다이어트 했었어요!

홈쇼핑에 나오는거,운동,식욕억제제 근데 다들 ..요요가 오더라구요;;

 

그러면서 몸도 자꾸 붓고 더이상은 이런 다이어트 말고

건강하게 할수 있는 단기간다이어트식단 찾다가 알게되서

단기간다이어트식단으로 정말 이쁘게 살뺐는데요!!!

제가 선택한 식단은 단.백.질.쉐.이.크 식단이였어요!!!

유명한 사이트 언니한테 상담 받고 시작했는데요!

 

 

 

언니가 엄청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더라구요!

건강하게 살빼주겠다구 자세히 알려주시면서 저의

몸뚱아리를 살피더니 몸에 맞는 프로그램만 짜주셔서

언니가 추천해주신 고대~로! 프로그램을 주문했구요!

 

 

택배도 완전빨리 하루만에 보내셨더라구요!

역시 역시 유명한 언니는 다르구나~했는데 택배열어보고

더 놀랬던게 진짜 단기간다이어트식단에 도움되는

샘플들부터 선물,사은품 까지 꼼꼼꼼하게 챙겨보내신거에요!

붓기가 있다는 제 말에 언니가 붓기에 좋고 3만원이나 하는

셀.유.로.스를 한통이나 주신것도 대박!!♡

 

 

그리고 언니가 택배 받고나니까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단기간다이어트식단 비법,노하우,팁

그리고 효과확실히 볼수있도록 도와주시겠다더라구요!

그동안 무슨다이어트든 혼자했었는데 언니가 있어 든든하게 다이어트 시작!

 

 

제일 처음에 언니말대로 먹어봤던게 아침 저녁 밥대신 먹는

단.백.질.쉐.이.크 였거든요?!!와..대박 진짜

생각지도 못했는데 너무 달달하고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밥대신먹어도 배까지 부르고!!회사에서는 밥먹으니까

다이어트 눈치 안봐서 좋다~하면서 한달이 금새 지나가더니!

한달만에 10kg가 먹기만 했는데 빠졌어요!!

 

 

그러면서 언니가 수시로 허브티를 마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말한데로 타서 마셨는데

잉?진짜 입맛조절이 너무 잘되는거에요!!!한 식탐하는 여자였는데!

간식,폭식,야식 싹!끊어버릴많큼 잘되서 좋았는데!

글쎄,마시기만했는데 노페물이 잘빠져서 그런지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든거 있죠?!

 

 

허브차도 좋았지만 솔직히 제일 좋아했던게 2개가 있는데

첫번째는 알로에였어요!이게 진짜 맛은 새콤달콤

효과는 완전빵빵!!!진짜 좋은거에요!!딴딴했던 살들이

풀리기 시작하면서 사이즈가 주는데..정말 마술인줄알았어요!

한달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먹기만했는ㄷ

한달만에 뚱벅지가 -16cm 줄었어요!

 

 

그리고 두번째는 빨리 살 뺄수있게 도와준다고 해서

언니가 그렇게 먹으라고!!강조 했던게 프롤레사듀오인데요!

이건 진짜 고소~한거에요?!애기들 분유맛?보다 더맛있는!!

그래서 듀오도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 먹었는데!

정말 눈씻고 찾아봐도 없던 제 몸뚱아리에 라.인.이

살아 나면서 정말 지금은 어떤옷을 가따놔도 제옷처럼 입을수 있게 되었어요!

 

 

한달만에 제가 10kg 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6cm 줄일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가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어요!

늘 혼자만 하다가 재밌고 쉽게 알려주는 코치 언니가 있으니까

다이어트 너무 재밌더라구요! 단기간다이어트식단 대가 답게

식단이나 사이즈 빠짐없이 체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언니덕분에 해외여행 잘 다녀왔구욧!

저처럼 한달만에 단기간다이어트식단으로 살빼길 원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 얼른 언니한테 무료상담받고 여름 준비하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