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방법

 단기간다이어트방법

 

 

 

동생이랑 놀러갈려고 열심히 같이 다욧했는데 완전 대성공!!

제가 비법 공유하러 왔어요~

 

여름에 열심히 일해서 꼭 해외로 놀러가자던 동생과

열심히 일을 했는데 일하면서 업무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또 먹고 먹고 먹고를 반복하다보니까 통통해서 퉁퉁까지..살이찌더라구요 ;;

 

이거 이래서는 가서 사진한장 부끄러워서

못찍겠다 싶어서 발등에 불떨어졌을때 단기간다이어트방법 검색 했어요!

보니까 대부분 단.백.질다이어트 많이들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는 꼼꼼하게 찾고 찾아서 비법 제일 많다는 곳에 연락을했어요.

 

 

연락하니까 너무잘왓다구ㅎ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시는데 왠지모를

믿음감이 팍팍 그래서 추천해주시는거 바로 주문했어요~ㅎ

 

바로 다음날 도착을 했고 안에 보니까 언니가 여행가서

쓰라고 선물에 사은품을 한가득 해서 보내셨더라구요 완전 땡큐ㅎ

고맙다니깐 언니가 전화 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들을 팍팍 전수해주셔서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첨에는 언니가 알려준대로 허브차부터 마셨는데 이게

신기하게 마시면 마실수록 물도땡기고 입맛조절이 되더라구요ㅎ

그동안 못 끊던 탄산,빵 중독에서 해방^.~

 

그리구 아침,저녁으로는 쉐.이.크 를 마셔주었는데 엄청 맛있고

배까지 든든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ㅎㅎ 회사에서 점심은

먹으니까 다른분들 눈치도 안보는것도 완전 좋았구요ㅎㅎㅎ

 

 

그렇게 한달 열심히 먹기만 했는데 글쎄 몸에서 -10kg가 빠졌어요!

 

 

정말 도움 많이 받았던건 단언컨데 알로에였어요!

인터넷에도 유명해서 기대했었는데 정말 효과는 기대이상

 아마도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이 도움 많이 되었던것 같아요!ㅎㅎ

 

그렇게 언니말대로 꾸준히 알로에를 먹기 시작하니까

뭉쳐있던 허벅지살들이 풀리기 시작하더니만 세상에 한달만에

허벅지사이즈가 -15cm나 줄었다니깐요!!!♥

 

 

 

한달동안 하면서 빼놓을수 없는건 언니만의 1:1밀착관리!!

정말 언니가 꼼꼼하게 관리를 도와주셨기에 제가 이렇게 한달만에

멋지게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었어요 언니고마워욧!!ㅎㅎ

 

제가 관리받고 예쁜 44반사이즈 몸매 완성할수 있었던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갈테니 언니에게 무료상담받구

저처럼 단기간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