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Å

단기간다이어트Å

 

단기간만에 10kg 감량한 다이어트 소개!!

 

 

지금은 바야흐로 바캉스의 계절~

나도 남자친구와 함께 멋진 바캉스를 떠날려고 준비를 했지만

단 하나 준비하지못한거 다이어트 ㅠㅠㅠ

그래서 저는 단기간에효과볼수있는 단기간다이어트를 선택!!

그중에서도 단기간에 가장 효과좋다는 단백질다이어트를 하기로했어요 ㅋㅋ

단백질다이어트를 알아봤는데 이미 많은사람들이 하고있고 유명하더라구요

시대에 뒤처지는 1인 ㅜㅜ 아는사람들한테 수소문을 해서 단백질다이어트로

유명한 곳을 소개받았습니다!!ㅋㅋ

언니만의특별한방법으로 다이어트해준다는 을 소개받고 시작했어요 ㅋㅋㅋ

 

 

 

 

 

소개받고 바로 카톡상담을 요청했어요~

저는 평소에 성격이 급해서 답장이 빨리빨리 안오면

정말 답답해하는 스타일인데 언니는 정말 스피드하게

바로 답장을 해주더라구요~ 그점에서부터 일단합격!!ㅋㅋ

상담을 이어나가는데 언니가 저의 체질도 파악해주고

친절하고 상냥하게 상담 해주셨어요@@

 

 

언니가 파악한 결과 저는 이 좋을것같다고 하셔서 고민없이 바로결제했습니당 ㅋㅋ

이미 마음속으로 합격이 내려져서 그런지 언니가 무슨말을해도 전부다 믿을기세 ㅋㅋㅋ

 

 

 

제품은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용>.<

병솔,쉐이크통,일기장,줄자,휴대용기,거울,지갑,볼펜 등등등

많은 사은품들이랑같이보내주셨더라구요~

말만 들어도 많지않나요?? ㅋㅋ

그리고 언니가 특별기간에 주문했다면서

특별사은품도 따로하나 보내줬어영 ㅋㅋㅋ

제가 운이좋은걸까요~

언니가 착한걸까요~

그건 여러분의 판단속에 맡기도록 할께요 ㅋㅋㅋ

 

 

 

제품받았다고 연락하니깐

언니가 다시한번 친절하게 먹는방법을 설명 해주었구요~

문제나 힘든일이 생기면 언제든지 말하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왠지모를 든든함이 생기더라구요~

제품은 받은그날저녁부터 바로 먹기 시작했어요 ㅋㅋ

 

 

허-벌티는 마시면마실수록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좋았어요~

처음에는 하루에 이 많은 양을 어떻게 먹지라고 생각했는데

막상먹어보니깐 정말 쉽게 먹어지더라구요 ㅋㅋ

그냥 물이었다면 불가능했겠지만~

먹고나니깐 정말 몇일지나지않아서 제가 그동안 갖고있던

변비들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성공 ㅋㅋ

배가 가벼워지니깐 몸전체가 정말 가벼워지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더 신기한건 마시면 마실수록 입맛조절 이되서

커피,과자,빵 등등 각종 주전부리들이 생각은나도 막상 먹지 않게되더라구요~

그점에 정말정말 신기했어요 ㅋㅋ

 

 

알-로에겔은 먹으면진짜 효과직빵으로 볼수있는 제품

안먹으면 후회할만한 제품이에요 ㅋㅋㅋ

저처럼 단기간다이어트하는사람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제품!!

먹는대로 살이말랑말랑 해지면서 조금더 지나니깐

말랑말랑해진살들이 빠지기 시작 ㅋㅋㅋ

 그리고 평소에 좋지않던 위,장 건강문제까지 깔끔하게 해결!! ㅋㅋ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간편하게 단백질이 많이들어있어서

배가든든해진다는 쉐-이크식사!!

정말 아침,저녁으로 간편하게 물에태워서 먹었을뿐인데

배도 든든하면서 체중감량의 효과까지!!

전부다 하나같이 안귀한제품이 없는것같아요 ㅋㅋㅋ

 

 

 이렇게 한달동안의 일들을 글들로 정리해보니깐

감회가 더욱더 새롭고 제가 단기간다이어트에성공한 장본인이라는게

믿기지않을만큼 좋네요~

요즘 밖에 나가기만하면 보는사람들마다 이뻐졌다 날씬하다

몸매좋다는 말은 물론이고 남자친구랑 즐거운바캉스도

다녀왔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