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유지하는법Å

 

다이어트 유지. 다이어트 유지하는법. 요요방지

 

안녕하세용!

다이어트로 8kg감량하고 유지까지 완벽하게 하고 있는 뇨자에요!

그럼 지금 제 얘기 들어보실래요?!

 

 

작년여름에 찍은 사진이에요!! 저때 처음 다이어트하고 완전 탄력받았을때 였어요~

신나게 놀러도 많이다니고 핫팬츠 매일매일 입구!ㅋㅋ

제가 다이어트하게된게 여름에 짧은바지 입어보고 싶어서 했거든요!

예전엔 저런 짧은옷 생각도 못했어요!! 누가 내 다리보면 욕할까봐..;

그래서 양심상. 긴바지만 입고 다녔었는데 작년여름에 소원풀었네요!!

 

제가 다이어트하고 유지를 할 수 있었던 건 다 코치언니를 잘 만나서 그런거에요!

제가했던 다이어트가 단뱃질셰이크였는데요! 이게 정말 후기도 많고 효과도 좋다길래.

시작하게 되었어요! 단뱃질셰이크는 코칭을 잘 받아야된다고해서

완전 열심히 찾았었던 기억이 나네용!! 그렇게 언니만나고 한달만에

8kg감량하고 유지까지 완벽!!!

 

 

짜자잔 그렇게 8kg이 빠져나갔는데 지금까지 유지하면서 사이즈는

미미하지만 아직도 쪼금씩 줄어들고있어요!! :)

처음에 상담신청했을 때, 카톡으로 소심하게 걸었더니, 언니가 완전 잘왔다면서

살 확실히 빼줄테니 걱정말고 언니만 믿으라며!!

 그래서 언니의 자신감넘치는 모습에

바로 확! 마음이 와닿아서, 저의 제일 고민이었던 하체살을 빼기위해서

을 주문했어요!! 그랬더니 배송이 완전 칼같이 와가지고 제 품으로 쏘옥-!

 완전 기분이 날아갈것 같은거에요~ 그래서 신나게 박스를 열었는데 옴마!!

더 날아갈것같았어요! 언니가 샘플이랑 사은품을 가득가득채워주셨더라구요!

(언니 사랑해용♡)

 

 

 

그리고 먹었던건 단뱃질셰이크! 기본이죠!! 우앙.

제가 딸기랑 바닐라 맛으로 했는데, 완전 대박대박!!

두개같이 섞어서 태워마셨더니 달달한게 완전 먹는데 스트레스같은거 없고 계속 먹게됨!!

진짜 맛있구 배도 엄청 부르고!! 진짜 최고!!!! 뻑갑니다용!!

 

그리고 같이 마시면 좋다고한게 허브차였는데요!!

허브차가 레몬향이 나서 상콤하구, 마시면 입안에 레몬향이 은은하게 퍼지니까

진짜 물 잘 안먹던 제가 물을 하루에 4L는 기본이었어요!! 다른 먹을 것 생각도 안나게 입맛조절도되고!!

대박대박! 그랬더니 한달만에 8kg감량 허리 6인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특히나 제가 정말정말 사랑했던 알로에!!!

 이게 진짜 하체살빼는데는 직빵이라고 언니가 그랬는데 진짜 직빵!!!!

완전 달콤하고 부드러운게 목을 넘어가니까, 진짜 완전 황홀했음

와 세상에 단뱃질셰이크도 맛있는데 제가 먹는것 족족 제 입맛을 충족시켜주니

이거이거 안먹을래야 안먹을수가 없었다니까요?!

그래서 한달만에 허벅지 16cm나 줄였어요!

더 놀라운건 지금까지도 잘 유지되고 있다는 것!!

 

 

 

처음에 먹을때는, 이거 안빠지면 언니한테 책임져라고 막 응석도 부렸었는데,

2주쯤 되니까 완전 탄력받아서 살이 줄줄이 나가떨어지더라구요!!

와 그 때부터 언니한테 질문도 더 많아지고, 완전 신기하다고 매일매일 카톡해서 귀찮았을 법한데

정말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니까 완전 고맙더라구요!! ㅠ_ㅠ

(언니 진짜 최고!!)

역시 관리잘해주는 언니는 다르구나 싶었어요!!

 

 

코칭해주실때도, 항상 카톡으로 틈틈히 비법이랑, 노하우 아낌없이 다 알려주시니까

정말 더 믿을 수 있었고 효과도 빨리 본것같아요!!

살빠지면 언니한테 카톡선물달라고 땡깡아닌 땡깡부렸는데

언니가 진짜  카톡으로 선물을 하나 탁! 보내주신거보고 완전 감동크리!♥

한달만에 8kg 허벅지 16cm 허리 6인치 줄어들었어요!

정말 제 몸을 바꿔준 것 만으로도 감사한데 선물까지 주시니까 더 최고!

 

 

진짜진짜 완전 강추해드려요!!

정말 살빼는 것도 중요한데 유지하는 것도 그만큼 더 중요하잖아요!

그런데, 정말 살도 많이 빠지고 현재까지 유지 잘하고 있어서 완전 새 삶을 살고 있네요!!

주저하지말고, 한번 해보세요!! 안해본것보다야 해보는게 좋지 않겠어요?!!

정말 절 용되게 해준 언니 완전 고맙고 또 감사해요!!!

 

 

곧, 봄이면 옷이 얇아질텐데 전 걱정이 없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