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정체기γ극복방법(한달에11kg뺀후기)

다이어트정체기τ다이어트정체기극복방법Γ한달에11kg뺀후기 생생공개

 

저의 다이어트정체기극복방법 낱낱이 공개합니다 ♥

먼저 한달만에 11kg뺀 저의 사랑스러운 사진을보여드릴게용 *^^*

 

 

안녕하세요 :  ) 이것은 저의 사랑스러운 몸매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옛날엔 지옥같은 몸매를 자랑했지만 지금은 쫌 ~볼만해요!!

빼빼쟁이 몸매는 원치 않기때문엥 ㅋㅋ

 

헬스 다니면서 식단 조절해가면서 8키로를 뺐어요~

그런데 70키로때가 되면서 다이어트정체기를 폭격탄을 ㅋㅋ

운동을 더 심하게 하려니깐 진짜 미칠듯이 싫더라구요 ㅜㅜ

다이어트정체기극복방법 검색해보다가 후기 발견!

여기서 다이어트식품으로 시작해서 살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당장 롸잇나우 상담요청!!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1:1 무료 상담이 가능하더라구요 ♥

초진지했기에 정말 꼼꼼한 상담을 했어요 !!

정말 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빼준다는 자신감에 완전매료 !

다이어트정체기에 대해서도 알려주시더라구요

하나하나 풀어주시는 그 센스에 믿음이 퐉퐉!!ㅋㅋ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ㅋㅋ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으로 왔더라구용 ㅎㅎ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진다는 샘플들 !! )

이것만 바라봐도 저의 다이어트정체기극복방법 반틈은 성공한듯 ♥

 

 

다이어트정체기극복방법에 직빵이 프롤레사듀오 ? 더라구요 !

 

그래서 상담 받은 후 저한테 필요한 으로 시작!

 그 깨알같은 제가 먹었던걸 소개해볼까용 ?!ㅋ

 

 

우선 허벌티 !!

정말 향이 레몬향이라서 이렇게 쌀쌀한 날씨엔 따뜻하게 먹으면 직빵 ㅋㅋ

그리고 확실한 입맛조절 !! ㅋㅋ

이거 수시로 먹잖아요 ? 먹고싶은생각 안들어요 ㅎㅎㅎ

그리고 피부도 더 좋아졌어요 ㅋㅋ

 

 

쉐이크는 정말 맛나요 ㅋㅋ

쉐잌쉐잌 ㅋㅋ 아 진짜 살뺄려고 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 뷁이여요 ㅋㅋ

정말 맛있고 꼬소하고 달고~ 든든해요 !! 배가 고프지 않아요 ㅋㅋ

정말 쪼끔먹으니깐 화장실도 못갔었는데 이젠 속시원하게 해결 !!

 

 

요것은 요물!! ㅋㅋ 정말 대박구성품 ㅋㅋ

알로에겔이라고 하는건데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기만 하면되용 !

제 살이 좀 딴딴하거든용 ??! ㅋㅋㅋ

말랑말랑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

정말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 줄어들면서 ㅋㅋ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 허리둘레 4.5인치 ♥

이런 신이 주신 알로에겔 ㅋㅋㅋ

 

하트3

다이어트정체기극복하게 해준 코치님만의 특별한 먹는방법 사랑해용 ♬

 

 

이힛 ♥ 정말 이 코치님 완전 ㅋㅋㅋㅋ 귀엽고 웃김

전화나 카톡으로 이야기하는데 ㅋㅋ 그냥 좋더라구욬 ㅋ

이렇게 다이어트를 재밌게 할 줄이야 !!

러브레터까지 받았어용 ㅋㅋ

그리고 무엇보다도 살빼게해줘서 더 좋음 !!!!

 

 

 

다이어트정체기극복방법 고민하던 시절에서 2주 지나니깐

몸에변화가 스물스물~~~

제가 헬스는 다시 안다니고 먹기만했는데

벌써 몸무게가 다시 5.5kg 줄더라구용 ♥

속시원속시원 체중계저울에 몸무게가 줄어드는게 완전 홀릭 !!

다이어트정체기극복방법 짱짱짱!!!! ㅋㅋ

 

사랑해4데이트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

추가적으로 정확하게 몸무게는 11.8kg 허벅지둘레 15.4cm 허리둘레 4.5인치

우선 이렇게 다이어트정체기극복하게 해준 코치님 완전홀릭사랑 ♬

그리고 허벌제품산 돈 2배로 ㅋㅋ 옷 사재기 ㅋㅋ

이렇게 행복한 옷사기는 처음이예용 ㅋㅋ 신기하게 발사이즈도 줄어들었음 !

여기까지 저의 다이어트정체기극복방법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

완전 우리 코치님 적극추천해드리고 가고 싶어용 ㅋㅋ

혹시 다이어트정체기때문에 고민하시는분이라면 홀릭추천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