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에스카페-10.6kg

다이어트에스카페㎘다이어트에스카페 후기

 

한달만에 10.6kg빼기 성공하면서 77사이즈에서 55사이즈 변신♥

먼저 다이어트에스카페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야식에 죽고 못사는 아줌마!! 인사드립니다.ㅎㅎ

저녁을 먹은뒤 배가 출출해지면~치킨~피자~야식을 자주 시켜 먹었죠..ㅎㅎ

느는건 쿠폰과...살뿐..ㅎㅎㅎㅎ결국 남편이 다이어트에스카페를 사주더라구요 하하..ㅎ

근데...저에게 안맞더라구요  ㅜㅜㅎㅎㅎ그래서 실망을 하고 있는데

이웃언니가 를 먹고 큰 효과를 얻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먹는 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이 빠진다는를 추천 받았어요!ㅎ

사'이트가 유명한지 문의글이 폭발적이더라구요 ㅎㅎ

저는 급하게 전화 상'담을!!ㅎㅎ

에 대해 잘 몰라서 꼬치꼬치 물어 봤습니다.ㅎㅎ

저에게 또 안맞을까봐..걱정이 되서 ㅎㅎ

정말 엉니가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다이어트에스카페를 정리하기도 전에 띵동~택배요~

총알배송!!!!! 거기에 사은품을 정말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 !! ㅎㅎ 정말 사랑해요 ♥

이맛에 다이어트를 하죠!!ㅎㅎ

 

언니과 상'담을 통해으로 시작을 했구요 ㅎㅎ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ㅎ

 

 

를 마시면 레몬향이 나면서 맹물보다 자주 마시게 되더라구요 ㅎ

야식을 자주 시켜 먹었는데...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까지 !!!!

 

 

은 정말 말이 필요 없어요!!!!!!!!!!!

언니가 가르쳐준대로 먹었을 뿐인데 신기하게 말랑말랑!!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

허벅지가2주만에 속도가 붙으면서 6.4cm나 줄었어요!!

언니만의 특급비법이 짱인거 같아요!!!

 

 

는 아침,저녁 싟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ㅎ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너무~맛있고 배도 부르고~ㅎㅎ

이건 부끄러운...데..ㅎㅎ 변비를 해결했습니다~~*^^*

 

제가 야식을 너무 좋아해서 살을 뺄 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언니가 수시로 관리해주시고 응원해주셔셔 먹을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쉽게 다이어트를 성공!!

 

시작한지 2주 청소를 하는데 ㅎㅎㅎ 가벼워진 느낌이?ㅎㅎㅎ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6.2kg나 빠졌더라구요!!ㅎ

주변 엄마들도 살이 빠졌다며 ㅎㅎ 언니번호 알려달라고 난리가 아니네요 ㅎㅎ

드디어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는 12cm!!

와우~ㅎㅎ ㅜㅜㅎㅎ이런 기적이!ㅎㅎ

남편이 누구냐고!!! ㅎㅎㅎ 제일 신기한건 살이 안찌는 체질로 바뀐게!!!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이게다~언니만의 특급비법때문인거 같아요!!!ㅎㅎㅎㅎ

여기까지 마무리 짓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