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약 효과*후기★진짜.윽!!

다이어트약 후기&다이어트약 효과*다이어트약

 

다이어트약으로도 안되던 내살이 !! 한달반만15kg 빠졌어요!

 

다이어트약먹고 우울증걸리다시피 눈물흘리다가 포기하고.

그 약으로도 못뺐던 내살이 ㅋㅋ 한달반만에 15kg쑥쑥! 빠지는거있죠!

사진공개~~ ㅎㅎ

 

 

 

암울한 과거는 잊었습니다 ㅋㅋ

한달만에 15kg빠지면서 우리집 개가 날 좋아하기 시작했어요 ㅠㅠ 박수쳐주세요!

흑흑..

20대 중반 넘어가면서 초반때보다 살이 더 잘붙더라구요 ㅠㅠ

그러다가..최고몸무게찍었습니다. 진짜 ..죽고싶더라구요.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는 그때부터 다했어요.

연예인들이 했다는 다이어트 다 따라하고

유명한 레몬디톡에 덴마크 해독쥬스..근데 다 저한테는 안되고

식욕을 못이기더라구요..

그래서 .. 다이어트약 처방 받으려고.. 병원 찾아갔습니다.

살도 잘빠지고 . 운동도 별도로 안해도 된다길래

다이어트약에 확 관심이 쏠리더라구요.

 

근데.. 다이어트약 이거 무섭디다..

먹고나자마자 2시간동안 쉬지않고 울었어요.

그냥 마음이 너무 슬퍼지면서 죽고싶고

우울증 걸린 환자처럼 그렇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4일동안 5시간채 못잤습니다.. 잠도 안오더라구요.

살은 잘빠졌습니다. 다이어트약 5일만에 2kg가 그냥 빠지는데

이건 사람이 사람사는게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살빼다간 내가 죽을것같더라구요.

다이어트약 먹으면서 식이요법도 해야되는데

이건뭐 그렇게 먹으면 그냥 살빠질것같더라구요.

그래서.. 한지 일주일도 안지나서 다이어트약 포기했습니다.

 

 

 

그렇게 다이어트약 실패.

주변에서의 야유와 그 시선들이 절 더 힘들게 하더라구요.

다이어트약으로 한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건강은 진짜 상했고..

그래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은데 살은빼야겠고 해서

 

효과좋은 건강한다이어트 검색해봤습니다

건강한다이어트한 사람들 후기를 보고있는데

단백질쉐키 다이어트가 유독 눈에 띄더라구요

효과도 진짜 좋고 건강에도 좋고

식사대용으로도 많이 먹는다고 하길래 믿음이갔어요!

그래서 단백질 쉐이키 다이어트약 후기 막 찾다가

가장 관리잘해주고 유명하다는 상담받았는데

언니가 살뺀다는 확신도 주고

상담도 정말 친절하게 잘해줘서 믿고 시켰습니다!

그랬더니 한달반만에 15kg가 빠지구요

정말 ㅋㅋ하ㅋㅋ 새로운인생!! ㅋㅋ

끼는 77에서 이제 55입어요 ♥

 

 

 

언니가 상담을 도와주면서 진짜 몸상태 하나하나 체크하고

저한테 딱딱 필요한 상품들만 제가 원하는 가격에

구성해주시더라구요 ! ㅋㅋ

뭐 궁금한거 물어보면 다 대답해주는데 전문가포스가 확! 풍기더라구요!

 

언니가 짜준 프로그램대로 주문을하고

다음 날에 택배 바로 받았어요! ㅋㅋ

택배가 하루만에 오니까 바로 다이어트 시작할수 있어서 좋았어요!!ㅋㅋ

 

택배 도착했다는 얘기를 듣고 사무실 퇴근하자마자

바로 집으로 뛰어가서 박스 열어봤는데

세상에나..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언니가 정말 한가득 챙겨줬더라구요!!

다이어트 하기전부터 뭔가 뿌듯?ㅋ함과함께

살빠지는 비법적힌 종이를 본순간.. 이제 내살들과 이별이구나 ㅋ하는생각

그렇게 한달반만에 15kg가 빠지면서 허리 8인치 허벅지 15cm줄이기 성공!

 

이거 다이어트 하는 방법도 간단하더라구요 ^^ ㅋㅋ

그냥 밥대신 하루 두번 쉐이키를 먹으면 되는거였어요!ㅋㅋ

쉐이키 한잔으로 배가 차려나 걱정 많았거든요.

워낙 남다른배라;ㅋㅋ 치킨한마리는 혼자서 먹던배라.ㅋ

근데 너무 신기신기한게 정말 배가 빵빵부르더라구요!

포만감최고! 게다가 어찌나 맛있고 달콤하고 부드럽던지

입에 착착촙촙 달라붙는게 진짜 내스타일 ㅋ

맛있어서 하루 세끼먹은적도있어요 ㅋㅋ

진짜 밥보다 맛있더라구요 ㅋ

 

 

그리고 허브차를 수시로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먹었더니 ㅋㅋ

식욕억제 대박!! ㅋ 활력이 막 솟는데 ㅋㅋ

식욕억제가 되는게 입맛이 뚝뚝떨어지고

기름기있는 음식은 생각도 안나고 눈앞에있어도 안먹고싶더라구요

한달반동안 다이어트하면서 힘들었던 적이있었나?..ㅋㅋ

없었던것같아요 ㅋㅋ

배가 너무 쏙 !들어가니까 살빼는 재미 붙는게 이런거구나 싶더라구요 ㅋ

 

 

언니가 짜준 프로그램에 알로에겔 듀오라는 것도있었는데

이걸로 진짜 없어졌던 라인 다 찾았어요 ㅋ

20대 초반 가장날씬하던때 이후로

S라인 ㅋㅋ찾았습니다 ㅋ 오히려 그때보다 ㅋㅋ 지금이 더좋네요

너무너무 신기해요 ㅋ 정말 ㅋㅋ

한달반만에 사람몸이 이렇게 탄력있고 슬림하게 변할수있구나~

몸소 느꼈습니다 ㅋㅋ 진짜 좋은데 ㅋㅋ 만나서 보여주고싶다..ㅋㅋ

 

 

아니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먹었는데

진짜 한달반만에 15kg가 쑥! 빠지면서

허리가 8인치 허벅지가 13cm줄었는데

무지무지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주변에서 못알아보고

뭔가 스릴있어요 제몸이 ㅋㅋ

그렇게 꽉끼는 77에서 55로바뀌다니 ㅋㅋ

입던옷들 다버렸어요 ㅋㅋ 행복한 미소가 절로나네

옷을버리는데 어찌나 행복하던지 ^^ ㅋㅋ

 

 

하루하루 진짜 라인이 달라지는게 눈에 띄게 보이더라구요 ㅋ

허리가 잘록잘록잘록!! ㅋㅋ 쑥쑥!! ㅋㅋ

들어가는게 눈에보니까 살빼는데 진짜 재미 제대로붙여서

더 열심히하게 되더라니까요 ㅋㅋ 너무너무 신기해!! ㅋㅋ

허리가 8인치 빠졌는데 진짜 등살빼기 힘들잖아요

등살도 빠져서 날개가 그냥보여요 ㅋ 난천사인가봉가

그리고 특히 술먹고 찐 옆구리살.

그거 .. 다이어트약 먹고 무게빠졌을때도 안빠졌던 그옆구리살

진짜 확 다 날아가더라구요 ㅋㅋ 아니 55사이즈면 말다한거긴하지만

뭔 다이어트약도아닌것이 그냥 밥만바꿨는데

살이 너무 잘빠져서 이거 뭐 몸에 안좋은거 들었나 의심할정도 ㅋ

 

그리고 군살들이 진짜 쏙 빠지고

심지어 손가락살도 빠져서 끼던 반지가 안맞아요;ㅋ

이럴수가 있구나. 사람이 손가락살도 발가락살도

빠지긴 빠지는구나 아는 순간이였어요 ㅋ

 

언니가 살 너무 잘뺐다고 카카오톡으로 선물도 보내주고 완전천사!!

 

한달반동안 언니 덕분에 제가 다이어트 박사가 된듯

궁금한건 다 알려주고

맨날 수시로 카톡에 전화 해주면서

식단관리사이즈체킹까지 해주니까

더 신경쓰게 되고 혼자하는게 아닌 다이어트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감시받는 느낌들어서 ㅋㅋ 또 열심히하게되고

 

이만한 다이어트가 있나싶어요

한달반만에 15kg빠지고 허리 8인치 허벅지 13cm빠지니까

친구들이 못알아보더라구요;ㅋ

그리고 더신기한건 유지하면서 사이즈는 계속줄어요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ㅋㅋ 줄자로재면

사이즈가 계속 줄어드는게 완전신기~ ㅋㅋ

 

친구들도 보고 나서 제발 언니 소개시켜달라고하고.

뚱뚱할때는 그렇게 아줌마 같아보이더니

이젠 소녀같다면서 부러워들하고 난리가났어요 ㅋ

어떻게 한달반만에 15kg가 빠지냐며 말도안된다며 ㅋㅋ

 

다이어트약으로도 못뺀살 쉐이키로 뺐다니까 다들 입벌어지고

안믿고 그러네요  ㅋㅋㅋ

 

제가 관리받고 15kg빼게 도와준 언니 소개시켜드릴께요

상담받아보세요 정말 다르다니까요 완전대박 ^^ ㅋㅋ

우울증 오는 다이어트약같은거 진짜 비추입니다. 사람폐려요.

모두들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서

다이어트 꼭 성공하셔서 새인생사세용 ♥

 

 

다이어트약 후기 & 다이어트약 효과&다이어트약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