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식단★10kg뺐어요!

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식단 후기/다이어트식단 효과♥

 

다이어트식단!! 한달만에 10kg 무난하게 빼기 성공!! ^^!!

 

 

 

안녕하세용!! *^^* 먹는 걸 무지무지 미치도록 좋아하는 28살 직장의신..ㅋㅋ입니다

맛집만 골라다니고 야식을 사랑한지 언 20년이 ㅋㅋ;;ㅋㅋ

어릴땐 안그랬는데 나이먹으면서 나잇살인지 ㅠㅠ

흑 .살이 엄청 쪘어요. 흑흑..

그래서 다이어트식단 검색해봤는데

요즘 다이어트식단은 가 대세더라구요!

 

사람들이 너나나나 다 하고 효과를 못본사람도 없고!

배도 부르고 요요도 없다길래!! 저도 단백질 다이어트식단에 도전! 했습니다!!

그리고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 *^^*

 

 

 

검색해보니까 이것도 관리 잘받고 비법 많은곳에서 해야지

다이어트식단 관리 제대로 받고 살뺄수 있다길래

사람들 추천도 많고 노하우도 많은 에서 시작했어요!!ㅋㅋ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 다 해주시고 ㅋ 전문가포스가 넘쳐흐르더라구요!

워낙 인지도도 많은 사이트라서 믿음도 가고 언니가 잘해줘서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ㅋㅋ 한달만에 허벅지 14cm가 줄었어요 ♥

 

 

주문한 바로 다음 날, 총알택배 받았고!!

언니가 서비스 많이 챙겨준다고해서 기대했는데

진짜 박스 가득히 각종 샘플과 사은품 선물들이 넘쳐나더라구요!

게다가 열심히 하라고 알겔한통까지 서비스로 넣어줘서! 완전 무한감동 ^^!!

다이어트 의지가 솟구쳐 오르더라구요!ㅎㅎ

 

 

언니가 전화랑 톡으로 비법전수를 다해줘서 편했고! ㅋ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는데!!

진짜 감동감동! 너무 맛있고 부드럽고!!!

알려준 레시피대로 커피를 넣어먹으니까!

별다방에서 파는것보다 맛있고 배까지 부르더라구요!!ㅋㅋ

워낙 위가 커서 저거 한잔으로 될까했는데 정말 배불러서

다른걸 넣지를 못하겠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맛있는데 배도 부르고 살도빠지고!

정말 마법의가루!! ㅋㅋ 덕분에 한달에 10kg 맛있게 뺐습니다!ㅋㅋ

 

 

그리고 미친식욕은 로 확실하게 잡았어요! ㅋㅋ

마시니까 레몬향이 입에 감도는게

다른음식은 입에 대기도 싫고

확실히 식욕억제가 되더라구요!! ㅋㅋ 완전 대박! ㅋㅋ

인스턴트랑 군것질 진짜 좋아했는데 한달만에

입맛이 바뀌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지금은 군것질도 끊었습니다 ㅋ

노폐물도 너무 잘빼줘서 뾰루지들이 다들어갔어요 ♥

 

 

제일 효과가 대박이였던건!! 사람들 소문이 자자한 이였어요! ㅋ

일단 새콤달콤한 망고맛을 먹읜까 아침에 잠이 확깨면서 속이 편하더라구요 ㅋ

정말 초초초초대박 ! ㅋㅋ 인건 사이즈가 확확줄고 지방들이 다 풀렸어요 ㅋ

다리에 셀룰도 심하고 단단하기도 정말 심했는데

2주만에 허벅지가 6cm 훅 빠지고! 살이 말랑해지더니

한달만에 허벅지 사이즈 14cm줄었고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ㅋㅋ대박! ㅋㅋ

팔뚝에 어깨에 등살까지 군살을 완전 잡아가더라구요! ㅋㅋ

언니만의 다이어트식단 특별비법이 대박대박이였어요 ♥완전감동!ㅋ

 

 

다이어트식단으로 10kg빼니까 정말 온세상이 아름다워 보이더라구요 ㅋ

솔직히 의지박약에 워낙 식탐도 강해서 걱정많이했는데

언니가 수시로 카톡보내고 전화오고

응원해주고 ㅋ 관리를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이 안들어서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다이어트 할수 있었어요! ㅋㅋ

 

같이 하는 느낌이 드니까 그렇게 힘들지도않고 시간도 빨리가더라구요!ㅋ

 

 

 

 

언니가 잘뺐다고 선물로 알겔도 보내주고 ㅋㅋ

중간에 힘들어하니까 카톡으로 기프티콘도 막 보내주고 ㅋ

살빼게 해준것도 고마운데 ㅋ언니는 이렇게 퍼줘서 남는게 뭐있나싶어요 ㅋ

 

진짜 한달동안 관리도 잘받고 선물도 많이받고

편하고 기분좋게 다이어트 해서!1

한달만에 10kg나 뺄수있었어요! ㅋ

 

 

살빼고 나니까 주변에서 대접이 틀려지고

친구들이 너무 예뻐졌다고 하고 ㅋㅋ

언니번호랑 사이트 알려달라고 난리 났어요 ㅋ

비법 물어보는 친구들도 엄청 많은데 ㅋ 언니랑

비법공개를 안하기로 약속해서 비법은 못알려드리겠네용 ㅋㅋ

 

여러분들도 ㅋㅋ관리 잘해주고 비법많은 언니만나서

다이어트식단 제대로 시키시고 성공하세요! ㅋㅋ

 

살빼니까 아침에 일어나는게 즐거워요 ㅋ

요즘은 거울을 그림자처럼 달고다닌다니까요 ♥

 

모두들 행복한다이어트 하세용 ㅋㅋ

저 관리해준 언니번호 남기고 갈께요 ㅋ전문가에게 상담한번 받아보시길~~ㅋㅋ

 

다이어트식단 후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