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성공할수있는방법%습관

다이어트성공방법%다이어트성공습관

다이어트습관하나바꾸고 8kg감량에 성공하였습니다.!! 

 뭐든지 습관이중요하고 방법이 중요하다고들하잖아요~

다이어트에도 마찬가지인것같아요 그동안은 정말 먹으면바로누워서자고

이런나쁜습관들때문에 살이찌고 몸이아파오고 그런데도 고치지않고..이런생활이

악순환이었던것같아요 이번기회에 어렵겠지만 그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보기

위해서 다이어트를성공할수있는방법,습관을찾던중

우연하게 단백질다이어트를접하게되었고 결정하고 시작하게되었습니다.

 남다른방법으로 습관을바꾸어주고 건강까지챙겨준다는을만났습니다.

저는 정말제가 그동안 31년동안 버리지못한 습관을 단 한번에 바꿀수있을까

의심을했고 믿지못하였습니다. 그런데 언니가 정말로  

너무나도친절하게할수있다 열심히같이해보자라는말고 무조건 책임지겠다는

 책임의식!! 그리고 무엇보다 정말성실하고착하고친절하고상냥했어요!

 그런언니를믿고시작할수있었구요!! 으로시작을하게되었습니다.

배송은 같은지역이라서그런지 아니면 원래빠른지

총알배송+푸짐한사은품들까지!! 

저만 사은품이렇게푸짐하게받았나싶어서봤는데

 여기서구매하시는모든분들은 전부다 이렇게 받았더라구요 ㅋㅋ

일관성이있어서 더 믿음이가고 확신이생겼어요!

허벌-티는 정말 하루에 미친듯이마신것같아요

힘들때도있고 게을러서 먹기싫을때도 있고 안챙겨먹을때도 많았지만

정말 먹은날과안먹을날의 차이는 엄청났구요 다음부터는

언니말대로 꼭꼭 잘챙겨먹기시작했더니!!

글쎄!! 변비가해결되고 입맛이조절되고 똥배가 들어가는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알로에-겔은 또 희한하게 안빼먹고 열심해 챙겨먹었네요 ㅋㅋ

알로에-겔을 안빼먹고 열심히 먹은결과

일단 피부가 좋아졌구요! 살들이 말랑말랑해졌어요

언니가 살들이 말랑말랑 해야 살이 쭉쭉 잘빠진다던데 저도 그렇게 말랑말랑해지더니

정말 살이 쭉쭉 잘빠졌습니다. ㅋㅋ KTX보다 빠른감량 좋아요!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아무래도 혼자살다보니

거를때가 수없이 많았는데 이제는 집에들어오면 씻고

바로 찾아먹는 여자로 바뀌었어요 ㅋㅋㅋ

단백질쉐-이크가 맛없다는인식이 너무나도 많아서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었구요!! 한잔을 딱 먹었을뿐인데도

너무나도 배가부르고 포만감 이 드는게 더욱더 신기했어요. 

 정말 이렇게 한달동안 즐거운시간도있었지만 힘든시간도 많았구요

하지만 그때마다 언니가 붙잡아주었고 용기를 주었고 힘을주어서 제가 포기하지않고

한달이라는 마라톤을 마친것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언니를 만남으로써

31년동안 바꾸지못하던 저의 나쁜습관을 개선 할수있었고

그러한나쁜습관들을 개선하고나니 자동적으로 다이어트 가되었습니다.

이모든기적의주인공은 제가 아니고 언니인것같네요 ㅋㅋ

언니한테 정말너무넘 감사드리구요!! 정말정말언니덕분입니다.!!

언니덕분에 나쁜습관을개선하고8kg감량에성공하였습니다